월마트, DEI 정책 철회, 성장 추세에 동참하는 최신 미국 기업으로 등극
https://www.foxbusiness.com/lifestyle/walmart-rolls-back-dei-policies-becoming-latest-us-firm-join-growing-trend
월마트, 포드, 존 디어, 토요타 등 주요 기업과 함께 논란이 되는 DEI 이니셔티브 폐기
FOX에서 처음 보도: 월마트는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DEI) 정책 을 변경하고 있으며 , 소위 "깨어 있는" 이니셔티브를 중단한 주요 기업 목록에 가장 최근에 합류했습니다.
주요 기업의 깨어 있는 정책을 폭로하는 캠페인을 주도해온 반-깨어 있는 활동가이자 영화 제작자인 로비 스타벅은 월요일에 X에서 지난주 월마트 임원진에게 대형 유통업체 의 "깨어 있음"에 대한 기사를 쓸 것이라고 경고했다고 말했습니다 .
"대신에" 스타벅은 "우리는 해결책을 찾기 위해 생산적인 대화를 나누었습니다."라고 공유했습니다.
월마트는 활동가들의 압력에 따라 DEI 정책을 철회한 최신 대기업입니다. (Jakub Porzycki/NurPhoto via Getty Images/File)
스타벅은 월마트가 하기로 합의한 변화의 내용을 설명했는데, 여기에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부적절하게 마케팅되는 성적 및 트랜스젠더 제품을 없애기 위한 노력과 어린이를 표적으로 삼는 성적 콘텐츠에 대한 자금 지원을 피하기 위해 프라이드 행사에 대한 보조금을 검토하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월마트는 이러한 변화가 몇 년 동안 준비되던 것이며 스타벅스와의 대화에서 나온 결과가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TOYOTA, 델리 정책 및 이니셔티브를 중단하는 회사들의 증가하는 추세를 따르다
월마트는 FOX Business 와의 인터뷰에서 마켓플레이스 내 제품을 모니터링하는 방식을 변경하고 보조금 지원을 검토할 계획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이 회사는 정책을 위반한 일부 제품을 제거했다고 밝혔습니다. 예를 들어 어린이를 대상으로 마케팅한 흉부 바인더(가슴을 편평하게 만드는 데 사용되는 제품)가 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모든 보조금, 특히 지역 행사에 대한 보조금을 검토하여 어린이에게 적절한 환경을 조성하도록 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그러나 Walmart는 계속해서 Pride 축하 행사를 지원할 것입니다.
증권 시세 표시기보안마지막변화변화 %
위엠티 | 월마트 주식회사 | 89.50 | -0.94 | -1.04% |
|
월마트 주식회사
이 회사는 또한 2020년에 5년 이니셔티브로 시작한 인종 평등 센터를 연장하지 않기로 결정했으며 공식 커뮤니케이션에서 "LatinX"와 "DEI"라는 용어를 완전히 없애기로 했습니다. 대신 모든 직원과 고객에게 "소속감"이라는 용어에 집중할 것입니다.
CATERPILLAR, 또 다른 기업 DEI 롤백으로 정책 변경
월마트도 최근 몇 달 동안 포드와 존 디어를 포함한 여러 기업에 합류하여 인권 캠페인 기업 평등 지수 참여를 종료했습니다. 인권 캠페인 기업 평등 지수는 레즈비언, 게이, 양성애자, 트랜스젠더, 퀴어(LGBTQ+) 직원에게 적합한 정책, 관행 및 혜택을 측정하는 데 사용되는 연례 설문 조사 및 보고서입니다.
월마트는 지난주에 스타벅스 영상에 대한 통보를 받았다고 확인했습니다. 월마트는 일반적으로 정치에 대해 논평하지 않습니다.
고객이 월마트 매장에서 쇼핑을 하고 있다. (REUTERS/Daniel Becerril/File)
월마트는 FOX Business에 보낸 성명에서 "미국 전체를 대표하는 직원 및 고객과 함께 변화할 의향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이동 중에도 FOX BUSINESS를 이용하세요
"우리는 여정을 거쳤고 우리가 완벽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결정은 소속감을 조성하고 모든 직원, 고객, 공급업체에게 기회의 문을 열고 모든 사람을 위한 월마트가 되고자 하는 마음에서 비롯됩니다." 회사 측은 이렇게 밝혔습니다.
스타벅은 월마트의 발표된 변화에 대해 승리의 랩을 돌며 FOX Business에 "월마트는 미국에서 가장 큰 고용주입니다. 월마트에서 깨어 있는 상태를 없애는 것은 공급업체에 하류 효과를 미치고 기업 미국에 대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거의 1조 달러 규모의 회사에서 정상적인 운영 정책을 바꾸는 것은 많은 사람이 시도했지만 지금까지 아무도 실제로 해낼 수 없었던 엄청난 업적입니다." 그는 계속해서 말했습니다. "그것은 사회에서 깨어 있는 상태를 없애려는 우리 운동의 힘과 규모를 말하며, 일반 소비자의 우려에 대한 확성기로서 제가 얼마나 효과적이었는지를 말해줍니다."
스타벅은 "깨어 있는 상태가 과거의 유물이 될 때까지 나는 멈추지 않을 것이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