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모든 대통령 후보들이 황우석 박사에 대해 입을 다물고 있습니다.
왜일까요?
이명박, 정동영 후보 두 사람이 황우석 박사를 죽이는 데 알게 모르게 관여한 인물들이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노무현은 황우석 박사를 영웅으로 만들었다가 나중에 이해타산 문제로 황 박사를 죽인 장본인입니다.
그러므로 지금 이 시점에 황우석 박사를 논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우리 국민의 80% 이상이 황우석 박사에게 배아줄기세포 연구 기회를 다시 주라고 외쳤지만 노무현 정권은 철저하게 외면했습니다.
게다가 지금 태국에 가서 배아줄기세포 연구를 하는 동안에도 여전히 한 달에 한 번씩 법원에 출두중입니다.
이 무슨 지랄 같은 일입니까?
황우석 박사의 줄기세포 특허를 도용해 간 미국의 새튼 개박사는 지금 편안하게 연구에 매진중인데, 어째 우리나라는 이 모양 이 꼴입니까?
황우석 박사를 죽인 세력은 노무현 정권뿐이 아닙니다.
뒤에서 음흉하게 줄기세포 특허에 따른 이익을 챙기려고 재벌도 관여했습니다.
이런 연유로 이명박과 정동영 후보는 황우석 박사에 대해 한마디도 못 하는 것입니다.
바로 이때 우리 이회창 님이 한마디 하십시오.
황우석 박사에게 배아줄기세포 재연 기회를 주어 빼앗긴 특허도 되찾게 하겠다고 하십시오.
그러면 황우석 박사의 고향인 충청남도는 물론 충청북도 표까지 싹쓸이합니다.
혹여 이회창 님이 서울대 출신이라고 황 박사를 죽인 서울대 세력을 의식하지 마세요.
어차피 그 놈들은 이회창 님을 찍지 않습니다.
자!
지금이 바로 호기입니다.
첫댓글 맞습니다..황우석박사를 되살린다고 하십시요...
창사랑에 옮겨보겟습니다
지금 창사랑 서버가 너무 느리네여 ㅡㅡ;
찬성 입니다.
ㅠㅠ...그렇게 말씀만 해주시면 지금도 꺼지지 안고 있는 황박사님 지지자들 남은 대선기간 지하철등 사람이 많은곳이라면 목숨걸고 홍보 하십니다..그것은 내 모든것을 걸고 장담할수 있습니다..여기 박사모에 황박사님 지지자들이 많은것은 박근혜님이 공개적으로 여러번 황우석 박사님 사태 안타깝다! 꼭 정부가 연구재개 시켜야 한다! 라고 말씀하셨고, 우리 지지자들에게는 따듯한 말씀으로 꼭 연구재개 하시게 되실것이다! 라고 힘을 주셨던 분이셨습니다. 오늘 심대평 후보 또한 열혈 황박사님 지지자 이십니다..ㅠㅠ 배반포의 진실을 아는 대한민국 국민으로 억울하고 어처구니 없는 음모에 분노하는 사람으로 ..원치과 법을 존중하시는
두분..박근혜님과 이회창님을 하늘이 준 우리나라에 마지막 기회라고 보고...두분이 손을잡고 꼭 새로은 정권을 탄생시켜 잘못 꿰어진 첫 단추 ..황박사님의 음모 사건을 재 조사해야 합니다! ㅠㅠ ...옳바른 원칙이란 잘못꿰어진 단추가 있다면..그 잘못꿰어진 첫 단두 부터 처음부터 다시 꿰어야 합니다....이명박씨는 우리 황박사님과는 돌아오지 못할 공개적을 성체 줄기세포(체세포 배아줄기세포의 반대) 를 지지한 사람이며, 정동영씨는 통일부장관시절 북한 난자 이용해서 ..정권잡을려 하다가 ...황박사님의 거절로 물거품..그에 대한 보복으로 현정권과 정동영씨가 황박사님을 죽인 장본인들 이란것이 지지자들 사이에 흐르고 있는 설이
이거 창사랑에 퍼가기 할라고햇는데 현재 창사랑이 너무 느려서 안되겟네여.. 다른님들 옮겨주세여....
이왕 황박사님에 대해서 글이 나왔으니 한말씀만 더 드리겠습니다...2년전 온세계를 뒤집어 놓은 사건은 ..문제의 본질은 다른데 있습니다..왜? 이사건에 대해서 목숨걸고 이순신 동상 앞에서 온몸에 신나를 뿌리고 분신하고 목숨으로 진실을 밝히고져 했으면..지금도 보도 되지 안고 있는 수많은 어처구니 없고 무서운 사건들!..그것은 지금 한나라당의 경선이 어처구니 없는 경선으로 승리를 빼앗아가서 원칙을 존중하는 우리 박사모 식구를 분노하게 한것과 비슷합니다..즉 ..그 사건은 줄기 세포사건 맞습니다..허나 줄기세포 만드는데는 분업되어 있었습니다..황박사는 배반포 라는 (밥으로 비유하자면 쌀) 을 만든것입니다..이것이 세계 최
초의 기술 ..즉 원천기술 이라고 말합니다..그런데 아시다시피 생쌀을 먹을수가 없는것..그것을 밥으로 만들려면 물을 어느정도 넣고,얼마나 끌여서 ,어느정도 뜸을 들여야 사람이 맛있게 먹을수 있는가? ...요 기술을 배양기술 (밥 짓는기술) 이라 말합니다..헌데..황박사님은 수의과 교수로 배양기술 즉 밥 짓는 기술은 없습니다. 배양기술 은 산부인과 영역입니다..그런데 그 배양기술은 세계에서 30년 전부터 해온 좀 흔한 기술입니다..우리나라에도 5섯군데 산부인과는 세계적이라 합니다..그런데 그중 어떤 나쁜놈의 소개로 미즈메디 산부인과 노성일과 연결을 해주게 되며..그로 인해 그와 동업을 하게 됩니다...그래서 약 2년동안 아무일
없이 잘 되다가 느닷없이 노성일이란 자가 줄기세포 없다! 라고 말합니다..즉 밥이 없다!라고 말입니다..밥..즉 배양기술은 본인의 책임입니다...그러나 줄기세포 의 총책임은 황박사의 총 책임이므로 거기에 대한 (분명 밥..즉 줄기세포도 있다고 봅니다..여러 정황상..지금 명바시의 명함존재나 7년전 신문에 이명박시의 인터뷰기사 확실한증거 가 있듯이..하지만 좋습니다..줄기세포 없다고 칩시다..그러면 쌀은 있는데 밥이 안만들어 졌다면..누구의 책임인가요? 왜? 지가 6:4로 지분을 챙긴 노성일이가 책임있는 부분을 황박에게 뒤집어 씌운것인가여?ㅠㅠ 이것이 이 사건의 음모라는것 입니다..더 자세히 설명드리고 싶으나..답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