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테슬라, 1월 2일에 4분기 인도대수 발표 예상 *연합인포맥스*
바론스는 “최근 테슬라(TSLA) 주가가 계속 하락과 급락을 반복하면서 동사의 강세론자들이 흔들리고 있다”고 보도했다. “테슬라가 4분기 인도대수 발표를 곧 앞두고 있는 가운데 전기차에 대한 수요와 테슬라의 생산계획에 이목이 더 집중될 것이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테슬라의 4분기 인도대수 월가 예상치는 42.5만 대로 집계됐다. 동사는 주로 다음 분기 달의 둘 째 날에 전 분기 인도대수를발표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몇 주 전까지만 해도 테슬라의 4분기 인도대수 예상치는 45만 대에 형성되어 있었다. 그러나 최근 테슬라 차량의 인도대기 시간 감소, 할인정책, 니오가 발표한 하향된 인도대수 가이던스들을 따져본 애널리스트는 전기차 수요 둔화를 점치며 테슬라의 4분기 인도대수 예상치를 계속 하향 조정해왔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몇 주 동안 테슬라의 중국 상하이 기가팩토리 가동 중단에 대한 보고서들이 수면 위로 올라왔다. 테슬라가 동 시설의 생산 능력을 키우기 위한 가동 중단인지 수요 둔화에 대한 신호인지 현재 아무도 모른다. 이에 대해 테슬라는 언급을 하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 본 정보는 투자 참고용 자료로서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법적 책임소재에 대한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