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rail-기차여행기를 적는 사람들 회원님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 알려드립니다.
기차여행을 전문으로 하는 코레일관광개발에서 여행상품 경로 및 서비스 점검, 활성화 방안 수시 건의 등으로 고객대표단을 모집하는 것은 최초인 것 같습니다.
해랑을 제외한 상품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관광레져부문에 지원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외에 열차서비스 부문도 모집을 합니다.
참고로 카페지기는 항상 관심을 가져왔던 관광레져부문에 지원하였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모집공고문을 참조하시고, 첨부화일을 다운로드 받아 공고문에 나와있는 담당자님에게 이메일을 발송하시면 됩니다.
출처 : 코레일관광개발(http://www.korailtravel.com)
- 모집공고문 -
코레일관광개발에서는 열차서비스 부문, 관광레저 부문 고객대표단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 모집기간 : 2012.04.24~05.11
○ 모집인원 : 00명
○ 활동기간 : 2012.05 ~ 2013.04
○ 지원서 접수 : hyeyeans@korailtravel.com 이메일 접수
○ 합격자발표 :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
○ 필수사항 : 사전 교육, 고객대표단 발대식 및 정기 미팅일 참석
○ 문의사항 : 고객만족팀 이혜연(02-2084-7723)
열차서비스 부문
○ 지원대상 : 통근 열차 이용자 및 열차 상시 이용자/ 컴퓨터 사용 가능자
○ 제공혜택 : 활동결과에 따른 문화상품권 지급
○ 활동내용 :
-열차 내 승무원 서비스 및 시설 점검/ 열차 내 도시락 및 유통상품 품질 점검
-코레일관광개발 사업 활성화 등 개선방안 수시 건의
○ 제출서류 : 지원서 및 열차모니터링 보고서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관광레저 부문
○ 지원대상 : 국내 여행에 관심이 많고 SNS (블로그/페이스북/트위터 등) 활발
하게 이용하시는 분
○ 우대조건 : 여행 동호회 회원 또는 년 5회 이상 여행을 다니는 분 우대
○ 제공혜택 : 국내 여행 경비 전액 지원(당사 상품 이용)
○ 활동내용 :
-코레일관광개발 국내 여행상품 경로 및 서비스 점검
-코레일관광개발 여행 상품 활성화 방안 수시 건의
○ 제출서류 : 지원서 및 여행 후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붙임. 1. 모집공고문
2. 여행후기 작성 양식(관광레저 부문)
3. 열차모니터링 보고서(열차서비스 부문)
4. 고객대표단 지원서(열차서비스 부문)
5. 고객대표단 지원서(관광레저 부문)
2012년 4월 24일
코레일관광개발(주)
고객대표단 지원서( 관광레저부문).doc
고객대표단 지원서( 열차서비스부문).doc
여행후기 작성 양식(관광레저부문).docx
열차 모니터링 보고서(열차서비스부문).doc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