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60세 이상의 고객 대상으로 금리우대, 건강상담서비스, 수수료면제 등 다양한 혜택 -
부산은행은 만 60세 이상의 고객을 대상으로 한 '실버프리미엄 정기예금'을 5월 2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실버프리미엄정기예금은 연령대별로 고시금리에 최고 0.6% ∼ 0.8%의 우대금리를 추가하여 드리며, 이 예금을 담보로 대출시 0.5%의 대출금리 감면, 예금주가 지정하는 입출 금계좌 1좌에 대해 부산은행간 창구송금수수료의 월 5회 면제, 제사고신고 및 통장재 발행 수수료 면제, 대여금고이용 수수료 면제 등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 이 예금의 가입금액 합계액이 3천만원 이상인 경우 건강상담 전문업체인 ‘365 Homecare㈜’를 통한 주치의와 전화상담, 인터넷상담, 웹상담을 통해 건강상담 및 한방 관련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동 회사의 평생 건강관리시스템에 의해 년 3회에 걸쳐 전문의료진이 직접 전화를 걸어 고객의 건강을 상담 관리하여 주며, 제휴병원에 진료예약 대행, 검진예약 및 할인, 건강월간지, SMS 및 헬스레터를 통한 다양한 건강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의 가입대상은 만 60세 이상의 고객이며 생계형저축 및 세금우대종합저축 한도 범위내에서 가입이 가능하며, 최저 가입한도는 5백만원 이상으로 가입좌수는 제한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