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론직필의 한국법정신문사에서는 금년한해 “창립15주년과 제10회 ‘소년소녀가장돕기 자선행사를 지난11월27일18시30분 광화문 코리아나호텔에서 초청인사50여명이 참석한가운데 성료 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소년소녀가장과 착한어린이 및 중학생과 대학생에게 전달하는 장학금전달식과 우수임직원께 드리는 표창장 및 협찬사에 드리는 감사장 수여식도 있었다.
본지 장학사업 장기수이사장이 소년소녀가장과 착한어린이에게 전달하는 장학금 대상자는 다음과 같다. ◉동신대학교1학년 김수빈 ◉충암중학교1학년 전승효 ◉서울은평초등6학년 장미경 은평초등3학년정하랑 2명 ◉서울응암초등6학년 이주환 응암초등3학년 강진구 2명에게 전달했다.
매년 소년소녀가장돕기자선행사에 희망의 물품을 협찬하신분께 드리는 감사장 수상자는 다음과같다.
◉㈜이룸에프엔씨 고급겨울용 와이셔츠 최미희 대표 ◉㈜하얀소금 신안고급소금 전호경 대표 ◉㈜유쑈쿠트 고급이어링 우태인 대표 ◉㈜케이아라리 보석테라피 고품격 에스테틱 이영이 대표에게 수여했다.
본사 우수임직원께 드리는 표창장에는 ◉광주전남 총괄본부장 배철휴 ◉업무국장 박진희 ◉국회출입기자 정철부장 ◉우수기자 사회부장 박수하 ◉법조기자 조영만 기자에게 수여했다.
이영만회장의 인사말에는 창립15주년의 의미는 고진감래의 뜻 깊은 세월 이였다며 임직원의 노고에 감사하다는 말과 이어진 지창남 대표이사의 창립15주년기념사에서는 오늘 참석하신 여러분이 소년소녀가장에게 따뜻한 사랑의 온도를 올려주셨기에 창립15주년행사는 더욱더 빛난다했고,
한국법정신문사는 법과정치의 정통 온.오프라인으로 법에 소외된 약자의 편에서 항상 대변자 역할과 사회에 희생과 봉사로 매년 연례행사로 창립15년이란 세월이 지났다하며 열약한 환경이지만 최선을 다함이 소외된 자와 불우한자의 대변지로 거듭 날수 있다는 신념으로 지금까지 임직원과 기자들이 열심히 발로 뛰고 있는 신문사라며 지나온 시간에 임직원에게 경의를 표한다했다.
이어진 고중진위원의 사회로 2부에서는 협찬사에서 보내온 푸짐한 상품으로 참석한모든 한분 한분이 추첨한 희망의 경품이 전달되기도 했다.
●협찬하신 고품격물품소개는 다음과 같다.
◉은평치과원장(의학박사)이영만 협찬물품 치아세정기1대 ◉㈜이룸에프엔씨 대표 최미희 고급겨울용 와이셔츠 ◉㈜하얀소금 대표 전호경 신안고급소금 ◉㈜유쑈쿠트 고급이어링 대표 우태인15조 ◉㈜케이아라리 보석테라피주 고품격 에스테틱 대표 이영이 3매 발급
사회부/박진희 625pjh@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