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의 한마음찬양예배 24.9.29
예배전: 찬송가95,488,413장
기도
살아계신하나님!오늘도 하나님의 사랑과 예수그리스도의 구원의 은혜를 감사하며 먼저 그나라와 의를 구하는 믿음으로 예배하는 이시간이 예배하는 우리 모두에게 강건하여서 평안하고 행복한 예배가 되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Part1.경배와찬양21장 먼저그나라와의를,
130장 아침안개눈앞가리듯,583장 살아계신주,
함께기도
세상이 험하여 우리들을 자꾸만 흔들리게 합니다.하나님 나라를 소망하며 강하고 담대하여서 나그네길 같은 세상을 이기는 믿음으로 살아가기를 위해 기도하고요, 우리교회와 한마음찬양예배와 말씀 전해주실 목사님 위하여 기도하겠습니다.
"하나님아버지 이세상은 영원히 머물곳이 아니라 잠시 머물다가는 나그네길 이라 하였습니다.우리가 살며 부딪치는 힘든 상황도 잘 이겨낼 수 있도록 지켜 보호하여 주시며 그런 상황들로 인하여 우리들을 하나님과 더 가까이 하게하는 은혜임을 믿고 기도드립니다.세상의 쾌락만을 찾는다면 세상에 미련을 갖겠지만 진리되신 예수님을 따르려면 어렵고 힘든것도 있지만 하나님이 함께하시며 이길 힘을 주시고 지켜주시므로 참되게 살아가는 기쁨과 보람과 행복이 있고 또한 내일을 예비하신 약속에 대한 기대와 소망이 있음을 감사하며 기도드립니다.우리교회를 사랑하시어서 지금까지도 지켜주시고 인도해주심을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활발하게 하나님의 사역을 잘 감당하여 지경이 넓혀지는 교회가 되기를 기도드립니다.이시간 한마음되어 찬양할 때 찬양의 은혜가 더하고 말씀 준비하여 전해주시는 목사님께는 영육간에 강건함으로 지켜주시며 온전히 하나님 말씀 잘 전해주시므로 듣는 모두가 화답하는 귀한 시간되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아멘"
지난주 설교제목"이고통받는곳에 오지않게 하소서" 눅16:27-31 을 생각하면 더 은혜가 되는 찬양입니다.
Part2.67장 초가삼간도, 451장 저멀리뵈는나의,
5장 나는순례자,
결단찬양 주의 품에 안기어서 영원토록 나살으리~
Part3.274장 영원하신나의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