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는 올해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 제품들을 하나로 모은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 3종을 11월 22일 출시한다.
이번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팝 아트에서 영감을 받은 틴 케이스 안에 인기 제품들을 넣어 홀리데이 선물로 사용하기 좋도록 구성했다. 인기 제품 4종을 세트로 구성했으며, 정품을 각각 구매하는 것보다 약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잇츠 어 러브 페스트!(사이즈:11cm*17cm*11cm)
먼저 블러셔와 하이라이터, 마스카라, 립 글로스로 구성된 ‘잇츠 어 러브 페스트!’는 세트 구성 제품만으로도 사랑스러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세트다. 발레리나 핑크빛 블러셔인 ‘단델리온’과 골드빛 크림 하이라이터 ‘왓츠 업’, 그리고 여성스러운 핑크빛 립글로스 ‘울트라 플러쉬 립 글로스 단델리온’ 정품에 아찔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데아 리얼 마스카라’ 미니가 포함되는 세트로 가격은 48% 할인된 65,000원이다.
▲ 러바바이 베이비!(13cm*20cm*13cm)
피부 결점을 가리고 완벽한 피부 표현을 원한다면 베네피트의 베이스 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들로 구성된 ‘러바바이 베이비’가 제격이다. 15초에 한 개 판매되는 모공 프라이머 ‘더 포어페셔널’ 미니 사이즈와 브라이트닝 프라이머 ‘댓 갤’, 산소 파운데이션 ‘헬로 플로리스 옥시전 와우’, 그리고 양 볼에 자연스러운 홍조를 주는 블러셔 ‘단델리온’ 정품으로 구성된 이 세트는 정품 대비 37% 할인된 가격으로 97,000원이다.
▲ 러브 미 비라이트! 세트!(13cm*20cm*13cm)
기초 스킨케어 제품을 찾고 있다면 ‘러브 미 비라이트’ 세트를 추천한다. 수분감이 풍부한 브라이트닝 스킨케어 ‘트리플 퍼포밍 에멀전’과 ‘잇츠 포텐트 아이크림’ 정품에, 메이크업 부스터 크림 ‘토탈 모이스처 페여설 크림’와 모공 프라이머 ‘더 포어페셔널’ 미니로 구성된 이 세트는 베네피트의 베스트 셀러 스킨케어 제품을 37% 할인된 72,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