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주요 제원
|
영업 기종 기호
|
RGV250T
|
통칭명
|
RGV-Γ250SP
|
형식
|
스즈키 VJ23A
|
자동차등의 종별 또는 범위
|
경 (2륜)
|
축 며느리발톱
|
1.330 m
|
원동기의 형식
|
J209
|
총배기량
|
0.249 l
|
최저 지상고
|
0.130 m
|
정원
|
2명
|
연료 탱크 용량
|
16 l
|
차량 중량
|
전 축겹
|
78 kg
|
후 축겹
|
76 kg
|
계
|
154 kg
|
타이어
|
전륜
|
110/70 R17 54H
|
후륜
|
150/60 R17 66H
|
성능
|
연료 소비율
|
25.0 km/l (60km/h)
|
제동 정지 거리
|
14.0 m (초속 50km/h)
|
최소 회전 반경
|
2.9 m
|
원동기
|
시동 방식
|
셀프식
|
종류
|
가솔린·2 사이클
|
실린더수 및 배치
|
V2 횡치
|
연료실형상
|
스킷슈좀
|
판기구
|
흡기:리드판
배기·소기:피스톤판
|
내경×행정
|
54.0×54.5 mm
|
압축비
|
8.0
|
최고 출력
|
40/9500 PS/rpm
|
최대 토르크
|
3.5/8000 kg·m/rpm
|
기화기
|
형식
|
42E0
|
가스판경
|
35×19 mm
|
venturi지름
|
가변 (최대 리프트 32 mm)
|
공기 밸브 형식
|
수동식·피스톤식
|
전기 장치
|
전압
|
12 V (-) 지구
|
점화 장치 형식
|
CDI 식
|
점화 시기
|
14оBTDC 1300 rpm
|
점화 플러그
|
ND:W27EMR-C
NGK:BR9ECM
|
축전지 용량
|
4 (10) Ah
|
|
 |
첫댓글 제 바이크랑 같은 기종이군요^^
오쓰러진다~!!!형 뭐에요 -ㅅ- 왜맨날 사라졌다가 소식궁금할떄쯤돼면나타나셈?ㅎㅎㅎ
ㅋㅋㅋ 들오긴 맨날 들어오는디 딱히 쓸말도없고.. 그냥 이것저것 구경만하다가 가제..-_-; 글구 페라리님 바이크자랑좀 해주세요~ ㅋㅋ 궁금~
어찌하면 저리 관리를 잘하실까 ,, -ㅁ-;;
관리가아니라 일본에 있던 박스풀린거같은뎅 -_-;;
제원의......위에서 6번째 줄에 있는.....축 며느리발톱??? 몹니까 이게?
ㅡㅜ 흑.....쌍팔년식 지비가 운다..울어...ㅠㅜ
ㅋㅋㅋ 지비행님~ 올만이여~ 박스가아니라 일본놈들이 깨끗하게 잘관리한다는 설을 들은바가;; 글고...며느리 발톱 머지 ㅋㅋㅋㅋ 번역돌린거라 이상한게 ㅋㅋ 대충 알아들으세요 ㅋㅋㅋ
저건 번역프로그램때문에 용어의정의가 안맞아서 그럴꺼에여..^^
ㅋㅋㅋㅋ페라리.. 사스리행님ㅋㅋㅋㅋㅋㅋㅋRGV만쉐에~~~ 사스리행님 RGV 만쉐~~~ㅋㅋㅋ형꺼도 올리세용ㅋㅋㅋ
정령 리터당 25km의 연비가 나온단 말이오?!!
얼마정도하져 이바이크 ???
만약에 hid라이트를 한국말로 번역시킨다면 괭장히 엄청나게 무지하게 밝은전구 입니다 -_-;;;이런식으로 외국어번역기를사용해 번역하다보면 번역기에 없는내용이나 두가이이상의뜻을지닌언어들은 저렇게나오기마련이죠 제가보기엔 차축길이 말하는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