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드라마포스팅입니다. 우리나라 배우로는 윤아부터 시작해 고나은, 김정훈 등이 출연한다는군요.
이하 위 드라마에 출연하는 윤아 스틸컷입니다.



위 드라마에서 조자룡 역을 맡은 중국배우 임경신과의 다정한 모습들입니다.

이건 드라마촬영중 배가 고파 사과를 집어먹다 찍힌건지 ㅋㅋ 아님 드라마 자체에 저렇게 사과먹는 씬이 있는건지는 모르겠습니다.



윤아 드라마스틸컷으론 개인적으로 이 사진이 끝장나게 이쁘군요..... 아무튼 소녀시대 윤아 의외로 사극옷빨 잘 받습니다.

어휴 우리의 윤아 의외로 칼도 좀 쓸 줄 아나 봅니다. 의외로 강합니다!


그 결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마전 윤아의 촬영분량이 다 끝났다는군요. 맡은 역은 가상의 인물이지만 조자룡의 첫사랑 역할로써 나름 무게가 있는 배역이라 합니다. 아무튼 윤아찡 중국가서 촬영하느라 고생많았어요!

관우 역입니다.

장비 역입니다. 정사 삼국지에서 장비는 원래 저런 무뢰한이미지가 아니라고하는데...

오호대장군이겠죠?


동탁 역입니다. 조자룡전하면 삼국지의 초반부인 동탁시대까지는 나올 필요가 없어보이는데...


여포입니다. 연환계에 따른 동탁주살일까요?


? 글쓴이는 간자체를 모릅니다. 저거 뭐라고하는거임?
이제부터 드라마 주인공 조자룡 컷입니다.


조조깃발 꼴 보아하니 장판파전투씬이군요.


백만대군 사이서 분전하는 조자룡인가봅니다.

또 한명의 반가운 우리나라배우, 고나은입니다. 무려 손상향 역을 맡았다는군요. 역시 엄청 이쁩니다. 이분 중국에서 꽤 잘 나가나봅니다?

손상향과 유비랍니다. 근데 손상향 만날때의 유비 왤케 젊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정훈도 이 드라마에 출연합니다. 맡은 역은 이신 이라는 가공인물로써, 조자룡의 라이벌 역할이라는군요.

이런 김정훈과 윤아의 다정한 포즈가 있는걸 보아하니 조자룡 라이벌이라고 윤아를 사이에 두고 삼각관계가 있나봅니다 ㅋㅋㅋ
방송은 내년 1월부터 시작한다는군요. 꽤 낮익은 우리나라 배우들이 많이 나오다보니 아마 우리나라에서도 금세 방송 시작하리라 생각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 방송 시작하면 눈요기거리로 보면 재미있을거같네요!
첫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증을 코에이 삼국지보고한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중국에서 만든건데 코에이의 향기가...
중국 삼국지 드라마는 본래 코에이를 모델로 하죠... 개인적으로 신삼국지 드라마를 제일 잘 만든 것 같은데 그것도 코에이 향기가...
의상이 뭔가 태왕사신기나 우리나라 판타지 사극에서 자주 나오는거네요.
그건 그렇고, 관우는 신삼국지에서 관우 연기한 분이 또 하는거 같네요. 이분 자꾸 보다보면 진짜 관우같이 생겼..
장판파 전투에서 피 뒤집어쓰고 분투하는 장면 나오면 좋겠네요
삼국지연의가 아무래도 대중에게 어필하기엔 최고의 물건인지라... 역시 마찬가지로 연의를 기반으로해서 만든 코에이 삼국지의 향기가 나는건 어쩔 수 없겠네요.
중국 드라마는 후시녹음이 일상인가요? 외국인을 주연에 써도 문제 없나?
지역별 사투리...라고 해야하나 언어라고 해야하나, 그런것때문에 후시녹음이 일반화돼있을걸요.
사극에는 좀 더 꼬질꼬질한 복장을 원하는데 왜 이리 뽀얀지;
일본에서 타이라노키요모리를 꼬질꼬질하게 만들었더니 화면 구리다고 욕퍼먹은 일이 있었죠.
결국 고증을 중시하는 사람들이 방송에 미치는 영향이란 미미한 수준이라, 기황후와 같은 쓰레기를 찍어내도 시청률도 높고 외국에 판매도 할 수 있다는 것이 현실...
@Diogenes 사실 완전한 꼬질꼬질은 아니더라도 좀 굴렀다면 그 구른 흔적이 옷이 잘 남았음 하는 편이긴 합니다.
함 바바야겟네요 윤아가 중국어 할라나 ㅋ
중국 사극 잘만드는줄 알았더니 어느새 한국화되어 있네요...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