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부터 TV가 모자이크마냥 깨지게 나오곤 했는데 괜찮다가 다시 그래서
엄마가 좋아하시는 드라마를 못보고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LG전자 서비스 출장을 불렀는데 생각보다 금방 왔습니다.
저희집은 케이블도 달아놨기 때문에 화질에 문제가 있으면 당연하게 TV문제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LG전자 직원분이 TV에는 문제가 없고 케이블 기기가 빨간 불이 들어와있다고 케이블 직원 쪽에 통화해보시면
해결될 거라고 친절하게 말씀해주시네요.
그냥 불만 들어오면 잘 작동하고 있는거겠지 했는데 빨간 불은 또 다른 뜻이 있었군요.
출장 a/s 오신 분만 괜히 헛걸음하게 만들어서 민망...^^
그런데도 아무말씀 안하시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오늘 낮에 디지털 케이블 직원 분이 왔다 가시니까 깔끔하게 나와요 ㅎㅎ
수리 마친 디지털 케이블 보다 왠지 LG전자 서비스 직원분한테 감사하게 되네요.
첫댓글 오호 ㅋㅋㅋ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