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쿠스VI 5000CC 하체부싱 교환 후
차가 완전히 확 변신 해 버렷습니다..
차수리닷컴에서요...^^
얼마나 문제가 심햇는지 아마 보시면 알걸요...ㅎㅎ
사실 그동안 얼마나 위험하게
운행을 햇는지 좀 신기하기도 합니다...
리어 너클부싱이 완전 째졌습니다..
이런 상태에서 운행을 하면
급 브레이크 및 좌우 회전시
차량 쏠림현상이 심해
차가 너무 휘청거려서 겁 날 정도랍니다..
필로우볼도 아작입니다..
자동차부품을 손으로 만져도 헐렁거릴정도니까요...ㅎㅎ
연탄도 째졌습니다...
얼라이먼트볼트는 고착이 되어
절단작업까지 할 정도로
아주 오랫동안 정비를 하지 않앗답니다..
그러니 하체는 어느 정도인지 아시겟죠...^^
프론트 너클 볼쪼인트를 교환하기 위해
너클을 탈착 한 뒤 허브베어링도 탈거합니다..
이때 베어링 교환하면 꿀이죠...ㅎㅎ
리어 너클 & 필로우볼 교환 후
너클을 굳이 어셈블리로 교환하지 않아도
새것과 똑같답니다...^^
로어암과 텐션암은
신품으로 교환하고 방문하셧는데
아마 완전 파손이 되엇을 것 입니다..
그런데 작업사진에서 보앗듯이
이것만 교환한다고
하체소음 및 승차감이 해결되지 않아
차수리닷컴을 방문하게 되엇는데
부싱 만 교환할걸 어셈블리 교환하엿지만
부싱 가격만 빼 주니까 참 안타깝습니다...
사실 주행거리가 10만킬로 이상 된 차량에서
어떤 한 부품에 심한 파손이 발견 되엇다면
다른 하체부품은 정상일까요...^^
하체부싱 교환 후
공차체결 작업을 하고 잇습니다..
에어서스는 필요없다구요...
설마요...ㅎㅎ
승차감도 좋아지고
하체부품 수명도 연장이 되는데
하지않을 이유가 1도 없는 매우 중요한 공정입니다..^^
그러니까 정성을 다해 조임 작업을 하고 있답니다..
여러분들 기분 좋게 해 드릴려구요...ㅎㅎ
제가 현장에서 작업을 하고 있으면
전화 문의가 억수로 많이 오는데
작업중에 상담을 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가끔 통화를 하다보면
불친절하거나 성의없다고
느낄 수 도 있습니다..
사실 친절하게 상담 해 드리곤 싶지만
현제 작업하고 있는 차량에
최선을 다하여 집중을 하면서
공정을 마무리 지어야
예약하고 방문하신 분들에게
제가 해 드릴수 있는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이것 저것 다해서
돈도 많이 벌면 좋겠지만
제 스타일이 아니기에
제발 제가 집중하여
차를 잘 만질 수 있도록
전화 보다는
문자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답변드릴테니
제 목소리 듣고 싶어도 좀 참아주세요...ㅎㅎ
또 작업에 집중하다보면
전화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더 많답니다...
전화를 피하는 것은 아니니까
오핸 하지 마시고..
문자 주시면 작업 후 답변 드리겟습니다..
오늘도 억수로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를...^^
차수리닷컴 업무시간
평 일 : 오전 10시 ~ 오후 5시30분
토요일 : 오전 10시 ~ 오후 3시까지 영업합니다.
*업무 시간 마감 후 전화를 받지않습니다..
꼭! 문자 주세요...^^
차수리닷컴은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예약 후 방문하셔야
점검 및 정비를 받을수 있습니다..
#에쿠스하체부싱교환 #에쿠스로어암교환 #에쿠스텐션암부싱교환 #에쿠스하체소음정비_너클부싱교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