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응답하라1988에 출연하고있는 고경표와 류혜영
응답하라 1988에 나란히 캐스팅된 고경표와 류혜영은 학창 시절 ‘쌍둥이’란 말을 매일 들을 정도로 죽이 잘 맞았던 절친이라는데
류혜영과 고경표는 건국대학교 영화과 동문. 고경표는 류혜영에 대해 "소울메이트. 나와 너무 똑같은 쌍둥이 같은 존재"라고 말했고, 류혜영은 고경표에 대해 "진짜 보물같은 존재"라고 표현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Q.둘은 남녀 사이에 우정이 가능하다 생각하죠?
경표. 예전에 혜영이랑 이런 얘기는 한 적이 있어요. “감정이 좋아진다고 사귀다 헤어지면 더 오래 못 볼 테니까 친구로 오래 지내자.”
Q.둘이 친구로 지낸 지 올해로 6년째죠? 10년 뒤엔 서로가 어떤 모습이었으면 좋겠어요?
혜영. 전 그냥 경표가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경표. 저도요. 어떤 배우, 어떤 사람이 돼라는 얘긴 감히 할 수 없고, 그냥 이 친구의 삶이 뒤틀릴 만큼 힘들지만 않았으면 해요.
서로에 대한 첫인상은 어땠어요?
경표. 선배 입장에서, 이 친구는 학교 생활 열심히 하겠구나 생각했어요. 인사 시키면 FM으로 씩씩하게 인사하고, 장기자랑 때 춤 시키면 춤추고. 여자애가 전혀 주눅이 안 들더라고요. 그래서 선배들이 되게 예뻐했죠. 근데 혜영이 들어오기 1년 전에 제가 딱 그랬거든요.
혜영. 경표를 처음 봤을 때 친한 친구랑 같이 있었는데요, 둘 다 키도 크고 잘생겨서 동기들끼리 멋있다고 수군거렸어요. 근데 후배들도 잘 챙기는 거예요. 잘생겼는데 착하기까지 한 선배, 인기가 많았죠.
마지막으로 나 이 친구한테 이 정도는 해줄 수 있다, 공언한다면요?
경표. 얘 여행하는 거 좋아하니까, 여행 경비 정도는 대줄 수 있죠. 국내든 국외든요.
혜영. 전 나중에 경표 데리고 우리가 약속했던 무전여행을 추억하면서 ‘유전 여행’ 갈 거예요.
경표 나도 그 얘기야.
고경표 류혜영 둘이 친한 선후배라는건 알았지만 이렇게까지 친한줄 몰랐네
둘이 인터뷰한거 넘나 설레는것ㅠㅠㅠ
미친년보라랑 다정한 선우 상상만해도 넘나좋은것
설정부터가 너무발리는것ㅠㅠ
불펌금지
문제시 보라 청자켓 훔쳐입음
진짜 아무리봐도 류헤영씨 내친구랑 존똑임 둘 다 넘 좋아...
근데 보라 성격이 너무 거지같아서...그냥 덕선이랑 이어지면 좋겟음 ㅠㅠ
미친 뭔데 설레냐 ㅠㅠㅠㅠㅠ
오래 가길 ㅠㅠㅠㅠㅠ
오마지막...
와...짱좋아ㅠㅠ
청자켓 훔쳐입을 생각도 마 ㅠㅠ 탈탈 털리는건 시간문제ㅠㅠㅋㅋㅋㅋㅋ
연기를 너무 잘하뮤ㅠㅅㅠ
문제 있으면 큰일난닼ㅋㅋㅋㅋㅋㅋ
넘나 설레는것.....
하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