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저 하체부싱 교환 후
하체부품들이 참 많은걸 보면
승차감이 억수로 좋아야함에도 불구하고
하체부품상태가 좋지않으면
많이 쏠리는 차종 중 하나입니다..^^
그러니까 하체에 더 신경쓰야 합니다..
차는 안전하게 타야 하니까요..
나뿐만 아니라 다른 운전자에게도요...
세월이 무상하게도
얼라이먼트 볼트가 고착이 되어
볼트 절단작업을 하고 잇습니다..
요즘은 날이 좀 시원해져서 그나마 다행입니다..
그러나 불 똥은 여전히 뜨겁답니다...ㅎㅎ
LPG차량이 볼트가 고착이 많이 되는 이유입니다..
연료탱크가 있어야 할 자리에
텅 비어있기때문에
각종 이물질 및 빗물이 볼트에 직접적으로 닿아
볼트가 고착이 될 확률이 더 크지는거랍니다..
그래서 LPG차량 하체는
더 신경을 기울여야하는겁니다..
안그럼 제가 힘들어진답니다..
물론 다 해결은 해 줍니다...ㅎㅎ
로어암부싱 째졌는데
하체부품을 탈착 후 이 정도인데
차량무게에 짖눌리면 과연 어떨까요...ㅎㅎ
너클부싱 교환 후
부싱에 좋은 그리스까지 도포하고...^^
너클부싱을 교환하면
이젠 신품 너클과 똑같답니다...^^
그러니까 굳이 신품으로 할 이유는 없겟죠...ㅎㅎ
트레일링암 부싱 교환 후
뭐가 반짝반짝하죠...^^
이런게 바로 정성이지 않을까요...ㅎㅎ
하체부싱 교환 후
공차체결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 하체품목 전부 다 공차작업을 해 주어야하는데
단일부품 작업시엔 해 주지 않습니다..
물론 해 달라고 하면 해 드립니다..
공차체결 작업비용을 받고요...
참고로 그랜저의 경우
공차체결작업비용은 165000원이며
제네시스 시리즈의 경우엔 22만원이랍니다..
승차감도 좋아지고
하체부품 수명도 연장이 되는
공차체결작업은 차수리닷컴 전매특허랍니다..^^
그만큼 억수로 잘 한다는 거겟죠..
사실 너무 많이 해 받으니까
더 잘한다는것은 진실 아닐가요..ㅎㅎ
제가 현장에서 작업을 하고 있으면
전화 문의가 억수로 많이 오는데
작업중에 상담을 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가끔 통화를 하다보면
불친절하거나 성의없다고
느낄 수 도 있습니다..
사실 친절하게 상담 해 드리곤 싶지만
현제 작업하고 있는 차량에
최선을 다하여 집중을 하면서
공정을 마무리 지어야
예약하고 방문하신 분들에게
제가 해 드릴수 있는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이것 저것 다해서
돈도 많이 벌면 좋겠지만
제 스타일이 아니기에
제발 제가 집중하여
차를 잘 만질 수 있도록
전화 보다는
문자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답변드릴테니
제 목소리 듣고 싶어도 좀 참아주세요...ㅎㅎ
또 작업에 집중하다보면
전화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더 많답니다...
전화를 피하는 것은 아니니까
오핸 하지 마시고..
문자 주시면 작업 후 답변 드리겟습니다..
오늘도 억수로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를...^^
차수리닷컴 업무시간
평 일 : 오전 10시 ~ 오후 5시30분
토요일 : 오전 10시 ~ 오후 3시까지 영업합니다.
*업무 시간 마감 후 전화를 받지않습니다..
꼭! 문자 주세요...^^
차수리닷컴은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예약 후 방문하셔야
점검 및 정비를 받을수 있습니다..
#그랜저하체부싱교환 #그랜저로어암부싱교환 #그랜저어퍼암부싱교환 #그랜저하체소음정비_차수리닷컴 #그랜저하체정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