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틀맵]앱에 대해 몇차례 글 올렸었습니다.
제가 대리운전 입문한때가..2007년이네요. 아직까지도 하고 있으니 좀 오래했습니다.
낮에 사업한다고 그러면서 말이좋아 투잡을 한다고는 했으나..수익은 대리운전을 하면서 버는 수익이 전부였으니..
셔틀을 간혹 이용합니다.
제일 답답한것이..셔틀의 위치가 언제 오는지 모른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기획된 것이 셔틀맵이란 앱입니다.
대리운전용으로 기획을 시작했는데, 더 넓은 시장이 보이더군요.
학원,학교,종교단체,기업체출퇴근차량등..셔틀차량이 참 많더군요.
그 셔틀을 이용하는 이용자와 그 보호자들은 궁금함이 대리기사님이 대리셔틀을 기다리는 마음과 다르지 않더라구요.
해서..비지니스 모델을 기획, 개발, 하여 이제사 정식으로 선보일 수 있는 단계에 이르게 되었네요.
저는 학원,학교, 종교단체,기업체등의 시장에서 돈을 벌기를 희망합니다. 그래서 대리운전을 졸업하고 싶습니다.
대리운전셔틀 시장은 제가 몸담고 있던 시장에 족적을 남기고 싶다라는 마음이 더 큰것이 사실입니다.
셔틀맵의 특징은
1.해당 기관의 명칭의 앱으로 구글스토어에 등록됩니다.
예)00대리셔틀
2.셔틀의 노선을 확인가능합니다.
3.현재의 셔틀차량 위치를 노선별로 확인 가능합니다.(노선에 4대가 운행하면 4대의 위치확인)
4.탑승인증시스템을 제공합니다.(현금으로 받지 않아도 됩니다.)
5.식구들의 위치를 상호 확인합니다.(지인들의 위치로 이용)
6.셔틀차량이 근접시 알림통보합니다.
7.자녀의 승하차시 부모에게 알림통보합니다.
8.식구들 근접시 알림통보합니다.
위 과정이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후, 노선그리기, 기사님등록, 회원관리등이 수월하게 준비했습니다.
이용하시는 분들은 당연히 무료이지요.
셔틀을 제공하는 기관에서 저희는 수익모델을 설계하였습니다.
1.구글스토어에 신청기관명칭의 앱을 만들어서 올려준다-----딱한번 10만원(부가세별도)
2. 위의 셔틀맵특징중 3번,4번,6번은 유료사용기관에게 제공되어지고, 무료사용기관은, 1번,2번,5번,7번,8번은 이용가능합니다.
4월중순경 정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자리를 빌어 저희가 정식 서비스하기전에 신청하셔서 이용하시는 셔틀운행기관은 6개월간 무료로 서비스 지원해드리겠습니다.
본 글을 셔틀을 운행하시는 주체에서 보셔야 하는데, 좀 어렵겠지요.
위 서비스가 밤에 힘들게 일하시는 여러 회원님들께 도움이 되신다고 생각하신다면..
혹여나, 셔틀차량 승차하시면 한말씀 전해 주시기 바랍니다. 셔틀차량의 위치 확인은 이용자의 원함이고 바램입니다.
앱은, 구글 스토어에 "셔틀맵"으로 올려져 있습니다. 검증해보셔도 되구요.
식구들위치공유는 "셔틀맵"에서도 이용가능하고, 어떠한 광고 없구요. 개인정보는 설치폰번호만 받습니다.
대리운전 셔틀분야를 맡아주실 분이 계시면, 노크바랍니다. 적절한 수익쉐어는 당연한 것이구요.
첫댓글 좋은정보네요...셔 틀 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