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M엔터 테인먼트 | 엔시티 127(NCT 127) 2집 리패키지 - ‘NCT #127 Neo Zone: The Final Round’ (SMK 1149) < 자켓 2종(1st Player Ver. / 2nd Player Ver.) > : NCT 127 정규 2집 리패키지 ‘NCT #127 Neo Zone: The Final Round’는 정규 2집 수록곡 13곡에 타이틀 곡 ‘Punch’를 비롯한 ‘NonStop’, ‘너의 하루 (Make YourDay)’ 등 신곡 3곡과 ‘영웅 (英雄; Kick It)’ 무대의 인트로 곡으로 삽입되어 화제를 모은 ‘서곡 (序曲; Prelude)’까지 총 17곡으로 구성, NCT127의 한층 풍성한 음악 세계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 18,000 | * |
YG플러스 | 레드스퀘어(REDSQUARE) 싱글1집 – PREQUEL (YP0031) : 각기 다른 매력과 다른 색을 가진 그린, 리나, 채아, 아리, 보민 5명의 멤버로 구성된 신인 걸그룹 REDSQUARE, 이제 막 출발점에 선 다섯 명의 소녀들 ‘REDSQUARE’는 고유한 개성을 잃어버린 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다른 이야기를 들려주려 한다. | 10,500 | * |
워너뮤직 | 시간 훅가는 재즈 디바스 명곡별 베스트 2 버전 (VDCD6810) (2 Best Versions of Greatest Jazz Divas Songs/3CD) : 동일한 재즈 대표명곡을 노래한 재즈 디바들 특유의 창법과 절묘한 궁극의 차이를 느낄 수 있는 재즈 디바스의 명곡별 2가지 베스트 버전을 수록한 3CD앨범! 재즈 디바스 앨범들중 끝판왕으로 특별 소장용으로 강추~한다!! | 13,000 | * |
지니뮤직 (CJ) | 켄(KEN/빅스) 미니1집 – 인사 (CMDC11534) : 그룹 빅스의 메인보컬 켄(KEN)이 데뷔 8년 만에 첫 솔로 앨범 [인사]로 팬들을 찾아왔다. [인사]에서는 만남에도 헤어짐에도 인사를 나누듯, 만남과 이별에 대한 다양한 감정을 켄(KEN)만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통해 전달하고자 한다는 의미의 앨범이다. | 13,000 | * |
카카오엠 | 류수정(러블리즈) 미니1집 - Tiger Eyes (L200001942) | 14,000 | * |
비스킷 사운드 | 위아더나잇(WE ARE THE NIGHT) - 이 밤에 판타지 (WB2465K) : 위아더나잇 6번째 앨범 [이 밤에 판타지] ‘돌멩이, Club Midnight, 수영장, Ice Dance, 빌리지, 밤의 기차, 앵콜’ 수록! | 17,000 | * |
지니뮤직 (CJ) | 온리원오브(OnlyOneOf) - Produced by [ ] Part 1 (CMCC11545) < 2종 WHITE VER. / BLACK VER. > : -POP 씬에서 가장 영향력있고 음악적으로 인정받는 프로듀서들이 모여 온리원오브의 음악적 세계관을 확장시킨다. GRAY가 프로듀싱한 타이틀 곡 ‘angel’은 에덴 동산을 표현한 ‘savanna’와 ‘sage/구원’에 이은 선과 악이라 는 스토리텔링의 연장선에 있으며, BOYCOLD의 ‘designer’는 ‘picassO’와 ‘dOra maar’의 확장판으로서 온리원오브의 시그니처인 ‘art pop’을 구현했다. | 각 12,000 | * |
소니뮤직 | 오마이걸(OH MY GIRL) JAPAN 3rd ALBUM – Eternally (50539C) : 오마이걸 (OH MY GIRL)의 세 번째 일본 정규 앨범 [OH MY GIRL JAPAN 3rd ALBUM 「Eternally」]의 한국 라이선스반 발매가 결정되었다. 한국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에서 첫 1위를 차지한 BUNGEE 일본어 버전이 수록되었으며, 추가로 일본어 오리지널 곡 4곡까지 총 5곡이 수록되었다. | 18,000 | * |
굿타임 미디어 | 서승연 - 가야금 영남풍류 (GDCD018) : 영남지방에는 예로부터 대구, 부산, 경주 등지의 율객들에 의해 율회(律會)가 있어와 1950년대까지는 풍류가 성행하였으나 60~70년대의 급격한 산업화 과정 속에 차츰 율회 모임이 줄어들다가 급기야 소멸 되어 버렸으며, 율객들 또한 연노해지면서 더 이상 연주를 할 수 없는 상황이 되었고 80년대 이후로는 전혀 율회가 이루어지지 않게되어 영남풍류의 전승은 더 이상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 실정이다. 또한 80 년대 초 지역의 음악대학들에 국악과가 설립되면서 경제인 국립국악원 전승 풍류가 교육되어지면서 지방의 민간 풍류는 더욱이 그 맥이 끊겨 버렸다. | 15,000 | * |
서승연 - 김죽파류 가야금 산조 (GDCD021) : 조부인 김창조에게 어린 시절 가야금을 배웠고, 10세 이후 조부의 수제자인 한성기 명인에게 풍류와 산조, 병창을 익혔다. 이것이 훗날 김죽파 가야금산조 틀의 기반이 되었다. 이외에도 많은 명인들에게 판소리, 풍류, 병창을 배우고 가야금 가락에도 서로 영향을 주고 받으며 자신만의 가락과 장단을 추가하여 지금의 가야금산조를 완성하였다. | 15,000 | * | |
서승연 - 가야금 정악2집 현악영산회상 (GDCD019) ; 영산회상은 제1곡 상령산(上靈山), 제2곡 중령산(中靈山), 제3곡 세령산(細靈山), 제4곡 가락덜이(加樂除只), 제5곡 상현도드리(上絃還入), 제6곡 하현도드리(下絃還入), 제7곡 염불도드리(念佛還入), 제8곡 타령(打令), 제9곡 군악(軍樂)의 9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 15,000 | * | |
서승연 - 가야금 정악3집 평조회상 (GDCD020) : 거문고가 중심인 《영산회상》을 4도 낮은 평조 계면조(平調界面調)로 이조(移調)한 데서 평조회상이라는 이름이 붙었다. 이 곡의 구성은 <상영산(上靈山)> <중영산(中靈山)> <세영산(細靈山)> <가락덜이[加樂除只]> <삼현도드리[三絃還入]> <염불(念佛)> <타령(打令)> <군악(軍樂)> 등 모두 8개의 악장으로 이루어진 모음곡으로 되어있다. | 15,000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