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지구협의회 부안봉사회 지역 어르신 밑반찬 전달
대한적십자 봉사회 부안지구협의회(회장박영숙) 부안봉사회(회장 이미라)는 봉사원과 함께 밑반찬 나눔 전달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정하복 전북특별자치도협의회장 신선덕 부회장 박영숙 부안지구협의회장 조효숙 총무부장 전북특별자치도지사 이정수 구호복지팀장 김단아 과장 전북특별자치도의회 김정기 도의원이 참여했다.
홀몸 어르신을 위한 한가위 밑반찬 나눔 행사는 지역 사회에서 중요한 의미를 지니고 있기에 이러한 행사는 홀몸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그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돕는 데 큰 역활 을 하였다.
박영숙 부안지구협의회장은 추석을 맞아 홀몸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밑반찬 나눔 행사"를 개최함에 함께하여 주신 이미라 회장과 봉사원님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해 봉사원들의 노고를 독려해 주신 정하복 회 장은 어르신들에게 정성껏 준비한 나박김치 멸치조림을 정성껏 만든 밑반찬을 100세대 각 가정에 전달하며 "추석맞이 이웃사랑 나눔실천' 행사에 참여해 주신 봉사원의 노고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첫댓글 이미라 회장님 봉사원님들 " 밑반찬 나눔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한가위 홀몸어르신 밑반찬전달해드리느라
회장님과 봉사원님들
수고많이하셧습니다~♡
넉넉한 추석되세요~♡
부안봉사회(회장 이미라)는 봉사원과 함께 밑반찬 나눔 전달 행사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