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콧멍에트💛잇게짤백 [기타자료후기] 아고다 환불불가 상품 취소 후기(비행기 결항 시)
티파니앤코 추천 0 조회 9,890 20.04.27 11:26 댓글 2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0.04.27 12:02

    첫댓글 다행이다!
    나도 예전에 아고다 환불불가상품 취소때문에 7박 예약한거 진행하는데
    아고다도 숙소측에 확인해야하는 부분이라
    숙소측 먼저 컨택하고 취소 가능하다면 그 답변 준 담당자 이름까지 같이 알려주는게 좋더라!
    난 단순 변심 환불이었는데 리조트측에 다음에 여행다면 너네 리조트 꼭 쓸거야 웅앵 하니깐 바로 취소 동의 해줬음!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0.04.28 10:14

    보통 3-40 일

  • 20.04.27 12:52

    호텔바이 호텔인데... 나는 이탈리아가는 비행기 결항됐는데 3군데중 2군데만 해줌 ㅠㅠ

  • 20.04.27 12:57

    나도 환불취소 플랜 전액 환불받았당!

  • 20.04.27 13:19

    ㅠㅠ...이거 진짜 호텔바이호텔이야 ㅠㅠ 여시는 잘돼서 부럽다!! 아고다, 부킹닷컴쪽에서는 최대한 도와준다고 했는데 호텔이나 에어비앤비 호스트가 no라고 하면 그냥 날린다고 생각하면 돼 ㅠㅠ 흑흑..

  • 와 정말 다행이다 ㅠㅠ 플러스 좋은 팁 고마웡!!1

  • 20.04.27 14:09

    결항 오전에 뜬거야? 미리는 안알려주나??ㅠㅠ나도 제주항공 세부예약하고 존버하는즁이야..

  • 작성자 20.04.27 14:19

    응 오늘 아침에 떳옹

  • 20.04.27 20:49

    고마워!

  • 20.04.27 14:18

    여샤 제주항공 5월 1일자였나 5일자로 사이판 상시운행 한댔는데 다시 바뀐거야?!! 결항안내 문자로 받았어??

  • 작성자 20.04.27 14:19

    트립닷컴으로 예약햇는데 트맂닷컴에사 취소 문자왓어 ㅎㅎ

  • 20.04.27 14:25

    @티파니앤코 댓 고마워! 나는 6월 중순 사이판 출국 예정인데ㅠㅠ..차라리 결항했음 좋겠다....흑

  • 20.04.27 16:27

    난 프랑스 결항이 안되서 못받앗어ㅠㅠㅠ 하.. 아고다에서 뱅기 결항되야 준다하네

  • 20.04.27 18:08

    나는 5월 15일부터 3박 방콕 예약했었는데 환불못해준대..... 대신 1년안에 묵으래....

  • 20.04.27 18:33

    이렇게 변경해주는 호텔들도 있더라고ㅠㅠ 내친구도 재작년엔가 대만? 여행 준비하다가 취소는 안되고 일정기간안에 숙박하라고 답변받았엇대ㅠㅠ

  • 20.04.27 19:49

    잘 해결되어서 다행이다! 나는 5.31 보라카이 출국인데ㅠㅠㅠㅠㅠ 언제결항나려나ㅠㅠㅠㅠ

  • 20.04.27 20:00

    여시들!!!!! 환불불가 조건 요금이면 대부분 여행사에서는 호텔에서 무료취소 동의 안 해주면 환불을 못해줘.... ㅠㅠ 넘나리 답답하겠지만 호텔에다 직접 나 게스트인데 너도 알다시피 코로나때문에 이래이래서 못가 미안해 혹시 환불해줄수없니 이런식으로 멜보내는거 추천함! 이러면 10에 6~7은 호텔에서 ㅇㅋ해! 여행사에서 호텔에다가 환불 요청하는것보다 투숙객이 요청하면 좀 더 잘해주는 편.... 참고해!!!

  • 20.04.27 20:33

    환불받아서 다행이다! 나는 비행기도 결항되고 한국인 거의 입국금지였는데도 기어이 환불을 안해주더라고ㅋㅋ 존나빡쳤던 기억이 나네..메일을 몇통이나 보냈는지..전화를 얼마나 돌렸는지..에혀

  • 20.04.28 00:05

    여시들!!!!!! 나 이번에 코로나때문에 결항됐었거든 그래서 환불불가상품 2개 무료취소받음!!!!! 처음엔 고객센터랑 연결이 정말 힘들어서 호텔측이랑 직접 얘기했는데 돌아오는 답변은 1. 가능하다 2. 불가능하니 아고다랑 얘기해봐라 였어. 그래서 상담원이랑 얘기했더니 이런경우는 호텔이 오케이해준다하더라도 환불정책에 따라서 아고다랑도 얘기해야한다는거였어 그러니까 호텔이랑 얘기하는데 시간쓰지말고 걍 고객센터 ㄱㄱ(나같은 경우는 코로나라는 명백한 이유로 결항이 된거였어서 환불절차가 수월했을지도.. 환불까지 일주일걸림)

  • 20.04.28 10:05

    결항 어케 알았어?? 문자온거야?

  • 작성자 20.04.28 17:51

    트립닷컴쪽으로 예약햇는데 거기서 카톡왓어

  • 20.04.28 16:15

    호바호임 ㅠㅠ 우리 호텔은 비행기 결항 자연재해등은 저렇게 증거 보내주면 가능한데 안되는것도 있음 호텔마음이야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