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인돌 선교회 회원들과 이글을 보는 분들의 가정과 섬기시는 교회와 사역 위에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가득하길 기도 합니다.
저는 기도해 주시는 은혜를 따라 귀한 사명을 잘 마치고 일찍 귀국하였습니다. 이번 일정중의 중요한 일인 교회 세우기는 땜락 교회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 정도인 인근 조용한 주거지역으로 정해졌습니다.
약 10,000세대 이상이 살고 있는 무교회 지역 안의 3층 건물(약 100평) 전체를 1차, 10년 동안 교회로 사용하기로 계약을 맺었습니다. 하철환, 김선미 선교사님 그리고 프라투언 목사님 땜락 교회 개척 집사님과 함께 답사하고 논의하여 기쁨으로 결정하였습니다. 땜락 교회가 계속 부흥 하듯이 곧 시작 될 이 교회 역시 부흥하고 자립하여 무교회 지역 곳곳에 하나님 나라를 건설하는 교회가 될 것입니다. 헌금 된 1,000만원을 하철환 선교사님께 일임하였습니다.
100평 건물의 새로운 단장과 타일 시공, 많은 방들과 부엌 꾸미기, 간판 달기 및 에어컨 설치 등 많은 일들이 선교사님과 프라투언 목사님을 통해 진행 될 것입니다.
회원분들의 기도에 감사드리며 특히 헌금한 정인석 집사님과 계기가 되어준 박해천 목사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한주간의 단기선교는 유익하고 보람된 시간이었습니다. 무엇보다도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땜락지역 주변에는 엄청난 영혼들과 거대한 무교회지역들이 자리잡고 있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까만 눈망울의 어린이들이 우리에게 복음을 들려주세요.또 와주세요!하며 고사리손을 끝까지 흔들던 모습은 태국영혼들을 사랑하지않고는 견딜수 없게하는 주님의 사인이었습니다. 이러한 아름다움들을 우리 모두가 누렸으면 합니다.
자세한 사항들은 다음에 나누겠습니다.다음모임때 우리가 밟았던 무교회지역 자료들을 잘나누도록 해보겠습니다.
1박2일 장소를 저는 충무 마리너콘도나 가까운 경주지역등으로 하였으면 합니다.충무마리나 콘도에 가면 장점이 많으나 약간 먼것이 단점입니다. 장점으로는 요즘 새로이 단장하였으며 바닷가쪽으로 길을 잘해 놓은것을 보고 왔습니다.그리고 교원공제회 카드로 이용하기에 혜택이 많고 가격도 괞찮았습니다. 또한 싱싱한 해물과 횃감을 싸게 구입할수 있는 점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한번 모여 마음껏 비젼을 나누며 웃어 봅시다. 이글을 읽는 분들은 출석사인 해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빠른시간안에 한번 모였으면 합니다. 샬롬!
첫댓글 수고하셨습니다. 일이 잘 되어서 기쁩니다. 수련회 장소와 일정을 정해서 알려주십시오.
정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수련회 장소는 충무로 정하고 월요일 12시에 체크인 하고, 화요일 12시에 체크아웃 하는 것으로 하면 어떨까요? 날짜는 1월 31(월)~2월1일(화) 어떻습니까?
강목사님! 날짜가 저는 괞찮습니다.회원들 형편들은 어떤지,,,모두에게 광고하시지요.가족수양회로 하고 회비는 콘도비 생선회등 식사4끼 1인당 20000원 자녀들은1인당 5000원 정도면 어떨까요?
조금 부담은 될 수 있지만 그래도 1년에 한번 있을까 말까한 일이라서 ... 힘들어도 함께 참여할수 있도록 합시다. 전체 통지는 제가 하겠습니다.
태국에 또 하나의 교회가 세워진다니 참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참고로 저는 총회에서 실시하는 목회자 세미나에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공교롭게도 1월 31일부터 2월2일까지라서 수련회에는 참여하지 못할 것 같군요. 참으로 아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