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2회 경기도 체육대회가 4일 오후 경기 고양시 덕양어울림누리 실내체육관(몸과마음닦음터)에서 정창섭 경기도 행정부지사, 강현석 고양시장을 비롯 31개 시.군 선수 및 임원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폐막식을 가졌다.
이날 폐막식은 경기도체육회 정승우 부회장의 성적발표와 대회장인 손학규 경기도지사를 대신해 정창섭 행정부지사가 시상과 폐회사, 대회기를 전달하고, 강현석 고양시장의 환송사, 김영규 부대회장의 폐회선언 순으로 진행됐다.
정창섭 행정부지사는 폐회사에서 "정정당당한 스포츠 정신으로 끝까지 최선을 다해준 선수.임원에 감사하고 체전기간 동안 선수단을 따뜻하게 환영해 주신 고양시민과 자원봉사자에게 심심한 사의를 표한다"다고 말하고 "한국체육의 견인차인 경기체육이 앞으로도 힘차게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1부, 2부로 나뉘어 발표한 시.군별 종합시상에서 1부 1위 수원시, 2위 성남시, 3위 용인시와 2부 1위 포천시, 2위 오산시, 3위 김포시 선수단이 각각 수상했다.
성취상은 1부 1위 고양시, 2위 안산시, 3위 광명시, 2부 1위 의왕시, 2위 오산시, 3위 양주시가 각각 차지했고 모범선수상은 1부 1위 광명시, 2위 시흥시, 3위 안산시, 2부 1위 의왕시, 2위 오산시, 3위 양주시가 각각 차지했다.
또한 경기단체질서상은 경기도 아마추어 복싱연맹이 수상했다.
1부 우승을 차지한 수원시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우승하는 영광을 안았고, 2부 포천시가 6연패를 달성했다.
체전에참가한 단축마라톤 선수여러분 고생많아습니다.
고생한 보람이 있습니다.
단축마라톤 종합1위 했습니다.
선수여러분들께서 노력한 결과입니다.
협조해주신 선수여러분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그리고 뒤에서 도와주신 오산마라톤회원여러분 감사합니다.
첫댓글 선수 여러분 고생 하셨습니다."푹; 쉬시고 몸 보신하세요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규모에 비해 좋은 실적을 거뒀네요.
축하드립니다!!..수고 하셨습니다.
오마님 모두모두 수고하셨읍니다.축하 드립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오마의 단합된 힘이 그대로 나타난 것 같습니다. 축하합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오마~~화이팅
수고 많이 하셨네요^^
고생하셨습니다.....
2위 입상을 축하 드립니다. 오산 시민의 영광입니다.
오마 하이팅!!! 고생들 하셨습니다
수고들 많으셨습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오마 아자자자자자자!!!!!!!!!!!!!!!!!!!!!!!!!!!
수고들 하셨네요. 오마 홧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