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 시장 성추행 공소권 건, 일부 좌파들의 광기와 토사구팽?
고 박원순 서울시장을 성추행 혐의로 전직 비서가 고소했지만 박 시장이 사망함에 따라 ‘공소권 없음’ 처분될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시민단체가 법무부장관에게 박 시장의 성추행 의혹을 파악해달라며 수사를 촉구하고 나섰다.
사회정의를 바라는 전국교수모임(정교모)는 14일 성명을 내고 추미애 법무부장관을 향해 “박 시장의 성추행 의혹과 관련해 ‘공소권 없음’으로 묻혀서는 안되며 불기소 처분을 막고 수사 계속을 명해달라”고 촉구했다.
아울러 윤석열 검찰총장을 향해서도 “박 시장에 대해 고소 사실이 누출된 경위를 철저히 수사해 관련자들에 대해 공무상 비밀누설 등의 책임을 물어달라”고 요구했다. )
——————————————-
시사 - 박원순 자살로 보게되는 좌파들의 무서운 광기 ---
https://m.blog.naver.com/emptines0/222029142342
시사 - 박원순 자살로 보게되는 좌파들의 무서운 광기 ---
기사 출처 (링크 허용중 참고)
------ ----- -------
# 본 기사를 접하게 만든 장본인은 이미 고인이 되어 말씀이 없겠지만,
평소 민주투사로 자처해 오신 그분 곁에는, 그 상황에서 의지할 민주투사 동지 한 분도 없이? 황급히 뒤도 둘아보지도 못하고 산행을 재촉했을까?
한때 대권 도전의 꿈도 있으신 분의 큰 담력이 허무하게 무너진 것이, 정치의 무상함인가? 그는 과연 누구를 위하여, 가족 곁도 홀연히 떠나면서, 그래도 실낱같은 명예라도 갖고 가실려고 한 것인가? 과연 그분이 간절히 바라는 명예로운 죽음 (?)을 갖고 가신 것일까?
생전 술 한잔이 사후 천금만도 못한데? 장례식장은 인파로 붐비니, 그분들 평소에 가신 분을 그토록 외롭게 만들지는 않았는지? 그 누구도 묵언 수행 중인가?
사극에 나오는 “토사구팽”이란 단어가 왜 자꾸 떠오는지 모르겠네 ?
-----♡♡-♡♡♡♡♡ --------
(본 내용은 읿부 개인 생각일뿐, 비방 및 상업성도 전혀 없음을 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