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함께 해주신 서대표님, 이훈식모, 정창근부모님, 이정훈모 ,윤창기모, 홍성훈누님, 남승윤부, 강석남부, 이병순언니, 김태희부모님 .김호부, 명창순 부, 김만호부모님 ,강문상 모 ,한소희 모, 모닝스타 배이사님 ,남팀장님, 임팀장님, 베트벤 맘님 모두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첫댓글 고생하셨습니다.따근 따근한 사진 잘 보았습니다.그런데 너무 졸려서 더 이상은 목 버티겠습니다.우리 실종가족들은 주일이자 휴일인데도 전단지를 배포하며 하루를 보냈다.누가 시켜서도 아니다. 자식의 대한 그리움이 거리로 나오게 했고 모이게 한것 같다.수고들 하셨습니다.특히 늦은 시간까지 사진올린 짜우리님 수고하셨습니다.
참석자 명단입니다.봉사자를 제외하고 실종가족만 18명 참석하였습니다.참석하겠다고 하신분들이 23명이었는데,ㅋㅋ 이런저런 사정들로 인해 못 오시고김기석, 강종수, 김상원, 김홍문, 남영우, 명창순, 박복순, 박예서, 전길자, 정순원, 조희성, 서기원, 유재순, 염남이, 이귀봉, 이병숙, 이자우, 홍원래.그리고 배이사님 내외 남팀장, 임팀장 그 외 봉사자 다수가 참여하여 진행하였습니다.
정말 더운 날씨 였는데 실종 부모님들 수고 많으셨구욤 모닝스타 배이사님 먼길을 사모님과 함께 참여 하여 주심에 감사 드립니다 임팀장님 님팀장님께도 늘 감사 드립니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첫댓글 고생하셨습니다.
따근 따근한 사진 잘 보았습니다.
그런데 너무 졸려서 더 이상은 목 버티겠습니다.
우리 실종가족들은 주일이자 휴일인데도 전단지를 배포하며 하루를 보냈다.
누가 시켜서도 아니다. 자식의 대한 그리움이 거리로 나오게 했고 모이게 한것 같다.
수고들 하셨습니다.
특히 늦은 시간까지 사진올린 짜우리님 수고하셨습니다.
참석자 명단입니다.
봉사자를 제외하고 실종가족만 18명 참석하였습니다.
참석하겠다고 하신분들이 23명이었는데,ㅋㅋ
이런저런 사정들로 인해 못 오시고
김기석, 강종수, 김상원, 김홍문, 남영우, 명창순, 박복순, 박예서,
전길자, 정순원, 조희성, 서기원, 유재순, 염남이, 이귀봉, 이병숙, 이자우, 홍원래.
그리고 배이사님 내외 남팀장, 임팀장 그 외 봉사자 다수가 참여하여 진행하였습니다.
정말 더운 날씨 였는데 실종 부모님들 수고 많으셨구욤 모닝스타 배이사님 먼길을 사모님과 함께 참여 하여 주심에 감사 드립니다 임팀장님 님팀장님께도 늘 감사 드립니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