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두번째 글을 올리네요~~
먼저.. 11/21부터 처음 사용했습니다.
어... 그전에는 난XX 를 사용했는데, 솔직히 별로 좋아지는 느낌을 못 받았거든요... 그런데 카페놀 이벤트에 당첨되서 지금 잘 쓰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여행용(?) 조그마한 비누 1개 다 쓰고 지금은 2개째 쓰고 있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하루에 2번 감고요...
첫째...
첨에도 말씀드렸듯 비누 거품은 정말 잘 납니다.. 그러나 비누가 1/4 정도 남았을때는 처음 처럼 거품이 나지 않습니다.
둘째..
첨에는 머리가 약간 뻣뻣한 느낌이었으나, 약 30-40초 정도 있다 물로 휑구면, 그리 뻣뻣하지 않고 좋습니다.
셋째..
일단 전 현재까지는 만족합니다. 저의 와이프가 헤어 디자니어였는데( 그래서 머리를 집사람이 다듬어 줍니다. ) 겉으로 보이는건 예전보다 좀 더 수북해 졌다는 느낌을 갖는답니다... 제가 거울로 볼때도 약간은 그런거 같구요~~~
댓글에 말씀하시길 정수리에 좋다고 하셨는데.... 아직은 솔직히 확실히 달라졌다고는 못 느끼겠네요...
이제 1달도 안써봤지만, 전체적으로는 만족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남은 비누 다 쓸때까지 시간나는 대로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머리가 풍성해 졌다는 것은 약간 성장한 모발 밑둥이 굵어져 모발을 세우는 힘이 생긴겁니다.
축하드립니다.
정수리는 상당한 시간이 걸립니다.
정수리에에서 모발이 빠지는 것이 멈추고 성장이 거의 멈춘 모발이 자라서 서서히 자라기 시작하면 되지요.
변화를 눈으로 확인 하려면 시간이...
근데 11/21부터 지금까지 3주동안 조그마한 비누 1개만 쓰시다니
그리고 효과도 보신다니
비누 사용법 들어보고 싶네요. ^^
ㅎㅎ.. 감사합니다.. 비누사용은 일반적으로 머리감는것과 똑같이 사용 했으며, 머리는 아침 저녁으로 하루 두번.. 말씀주신대로 약 30-40초 정도 있다가 휑구구요~~
앞으로 더 좋아지길 기대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