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광주지구협의회(회장 송명수)는 지난 9월11일(수) 수원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제18회 경기도적십자 봉사원대회"에 광주시에서 지원해준 1호차와 광주지구협의회에서 준비한 2호차에 70여명이 탑승하여 1시간 30분을 달려가 참석하였다.
1부 순서로는 내빈입장 후 추영희사무국장과 김천수사무차장의 사회로 식순에 의해 채주병경기도부회장의 시작으로 10개 봉사관 32개 지구협의회 기수단이 봉사원들의 환영을 받으며 입장 하였고, 경기도협의회 홍순도회장이 힘찬 목소리로 대회선언을 하였다.
'국민의례','국제적십자운동 기본원칙'을 박병무준비위원장이 낭독하고 문성제 군포지구협의회회장과 한은숙 포천지구협의회회장이 봉사원을 대표하여 '봉사원서약'을 선서함으로 대회가 진행 되었다.
대회사에 이어 '우수봉사회 표창'이 있었다. 광주지구협의회 곤지암봉사회 한영희봉사원의 표창으로 5명의 봉사원이 2000여명의 봉사원들에게 박수를 받으며 '격려사'와 '축사','봉사원의 노래' 제창으로 1부 순서 후 '중식'으로 쉼을 가지고 2부는 "화합의 한마당"이 '각종 게임'과 '장기자랑'으로
즐거운 하루를 즐겼다.
봉사원들 모두가 '시끌벅적' 그 많은 에너지들이 어디에 숨겨져 있었는지 가슴 활짝 시원한 느낌을 대리 만족으로 광주지구협의회는 수많은 경품들중에 하나도 되질 않았지만, 2부 진행자의 센스 있는 "깜짝선물"은 그래도 하나 거머 쥐고 왔다.
첫댓글 광주지구협의회(회장 송명수) 봉사원 여러분 "제18회 경기도적십자 봉사원대회"에
참석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아울러 표창 수상자분들께 축하드리며 김미경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사진은 8장 올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