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캐빈쌤을 통해 알벤다졸을 알게 되었고 구충제 전도사가 된 부산아재입니다 많은 분들이 캐빈쌤을 알게되고 캐빈쌤의 영상에 댓글이나 카페에 후기등 이제는 너무 많아 다 읽기도 힘들어 지네요 초창기에는 댓글도 일일이 달려고 노력했는데 이제는 감당이 안되네요.... 알벤으로 좋아진 것을 말하면 입아프게 많아 생략하구요
구충제 알벤으로 인한 부작용을 공유합니다 지금 복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꼭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1.캐빈님 영상을 매일 같이 업뎃 되기를 기다린다 (1일1영상해주세욧~)
2.다음카페엡을 깔고 알림을 수시로 확인한다....직장생활에 약간의 방해가됨;;.(우리사장님은 보지 않으시기를......)
3.다른것은 못해도 카페가입인사에 댓글은 다 달려고 노력한다(너무나 좋은것을 알았을때 기쁨을알기에....)
4.볼일 본 후 변을 자세히 본다. 폰으로 찍기도 한다(변태아님;;;)(왕이된느낌?용변검사)
5.모든병을 바라볼때 원인을 기생충에 원인이 있다고 생각하고 또 이야기한다(tv보다가 질병 걸린 사람을 보면 저사람 기생충약 먹어보면 좋을텐데 혼자말을 한다....;;)
6.주위에서 기생충 중독자에 기생충 맹신자로 본다....(몸이 좋아진걸 어쩌라규~)
7. 알벤다졸 시세를 매일 체크한다(주식도 안하면서....;)
8.구충제 휴식기땐 금단현상이 온다(입안에녹여 먹을때의 그 달콤함...과자보다 맛남;)
9. 백팩에 상비약으로 알벤 4알정도 들고 다닌다(두통약도 안들고 다녔는데..;)
이글을 읽고 몇개나 포함되시나요?
1개 아직 공부 더하세요 2개 효과를 보고 계시군요 3개 잘하고 계시네요 4개 자제하시길 바랍니다 5개 카페에 자기상태를 공유한다 6개 캐빈쌤께 상담을.... 7개 여기까지 오지 않으시기를..... 8개 ....... 9개 찌찌뽕
첫댓글 2번, ok인디 알벤맛은 적응이 않되는듯~ ㅜㅜ 일생일대에 쵝오의 유머러스 캡틴 글인듯 하네요~ 코미디프로 백개보다 훨~ 웃긴듯 싶으네요~ 살짝 제목에 낚여 억울함이 들어왔다 나가긴 했지만~~~ ㅋㅋㅋ 엔돌핀 백만게 풍선 쏘아드립니다~ 받으세요~~ 빠방~~ ^^*
약간 추가 수정함 자다가 또 일어나서 수정 역시 알벤 중독....
@부산아이씨 자려고 누웠다가는 잠이들지않아 또 새로운글들 찾아헤메네요
아직 컨디션 바닥에서 쬐끔 나아지고있음
중독증 추가요~^^
@부산아이씨 하나 더 추가하면 한번 경험한 사람은 자신도 모르게 구충제 전도사가 된다.... ㅋㅋ
저도 비슷해 지기 시작합니다
상담이 필요해 보입니다
건강이 더 좋아질수 있으시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산아이씨님 한테는 안되겠습니다. 항복!!
감사합니다
내용 추가 하였습니다 다시한번 체크 바랍니다;
하하하~~~~
그저 즐겁네요
ㅋㅋㅋ 저도 부작용 중증입니다
누군가 어디가 불편하다하면 기생충얘기가 튀어나오네요 ㅠ ㅠ
저랑 비슷한 증세를 보이시네요^^ㅋ
부산아재 화이팅!!
ㅋㅋㅋㅋ
전 6개...ㅋ
전거의 다 맞는것같은데 중독인거죠 주위에서 너무 빠지지마라고 하네요 님 혹시 대량 구매는 어디서 하셨는지 여쭤도 될까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0.01.08 04:52
ㅋㅋㅋㅋㅋㅋㅋ아재 잼나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