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오디오와 컴퓨터
 
 
 
카페 게시글
건강하게 살아요 음치(音癡)
管韻 추천 0 조회 122 18.12.23 15:17 댓글 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18.12.23 15:27

    첫댓글 고등학교에 다닐때는 배우는 것이 모두 생경하고 어렵게만 느껴지는 것들이 많았습니다. 세월이 많이 지나서 지난일을 생각해 보니 배우고자 욕심은 많았는데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는 상태에서 헛된 노력만 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음악 실기시간에 학생들이 노래부르기를 했는데 간혹 몇 명이 음치인 것을 보게 됩니다. 저는 음악부여서 특별히 악기 솔로 연주를 했는데 잘 부르지도 못했지만 선생님은 제게 줄 수 있는 점수를 다 주셨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