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에 일이 있어 동생둘과 갔던 날.. 일을 보고 나니 12시가 다 되어가더군요.. 12시가 다 되었응게 밥은 먹어야지요..
남원 왔응게 추어탕을 먹고 갈까 하다.. 동생이 맛있는 육회비빔밥집이 있다고 말해줘서 가게 된 곳입니다.. 남원에서 육회비빕밥이 맛있는 집 한우회관입니다..
입구에 있는 이름모를선인장 특이하게 생겨 찍어봤습니다.. 가게안 입구에는 담굼술이 많아 찍어보고요..
식사류메뉴를 보니 갈비탕도 있고 불고기도 있는데 앉아 있는 분들이 모두 육회비빔밥만 드시고 계시더군요.. 여기가 육회비빔밥맛집이라는걸 느끼는 순간이기도 혔습니다..
기본반찬으로 5종반찬과 선지국2뚝기와 싱싱한 천엽이 한접시 나오네요.. 싱싱한 천엽 맛이 좋아고요.. 슴슴하면서도 담백 맑은 선지국 땃땃하니 좋았습니다.. 반찬5종도 맛이 좋았습니다.. 반찬과 천엽 선지국을 보고 육회비빔밥에 기대감이 더욱 더 상승되는 순간이기도 했습니다..
남원에서 처음 먹는 육회비빔밥.. 밥은 돌솥밥으로 따로 나오는 육회비빔밥.. 푸짐한 양 곱게 얅게 썰은 육회의 비주얼에 반하고.. 얇게 썰은 육회 맛을 보니 상당히 부드러우니 입안에서 사르륵 녹는 느낌이 맛있게 다가옵니다..
육회비빔밥에 구성은 계란후라이와 상추 약간의 콩나물 정도에 구성이였던 거 같습니다.. 순식간에 맛있게 먹느라 비빔채가 뭐가 들어있었는지 기억이.. 육회를 중심적으로 하는 비빔밥이라 최소한의 채소만 들어있는 거 같습니다..
금방한 돌솥밥이 일단 밥맛이 좋고..뭐니뭐니해도 육회의 맛이 보드라우니 만족스러운 맛을 보여 주네요.. 슥삭슥삭 비벼 먹으니 담백하면서도 부드럽게 넘어가는 맛이 월매나 맛있던지요.. 육회의 부드러운 맛이 아주 좋은 맛있는 육회비빔밥입니다.. 고추장은 최소한만 넣어 비벼 먹는 걸 추천합니다.. 고추장이 적게 들어가야 육회의 맛이 더욱 극대화되어서 맛이 더 좋은 거 같습니다..제 개인적인 입맛으론 말이죠..
부드러운 육회의 맛이 좋은 담백하고 맛있는 육회비빔밥이였습니다.. 육회 좋아하는 우리집 딸랑구들 당장이라도 사주고 싶더라구요..
남원가서 밥 먹을 일이 있다면 다음에도 이집 육회비빔밥입니다..육회가 많이 들어가는 특으로 말이죠..^^
첫댓글 육회도 좋지만
선지국도 좋았습니다^^
네 선지국도 좋지요^^
고고고
고잉고잉고잉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