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판매자주소(거주지 동단위기재):
2.사업자 등록번호(면허번호.해당자):
3.각종 인허가 표기(해당자):
4.(대표자)성명:
5.판매자성명:김달영(지주)
6.자기소개:
7.연락처(사업장,손전화):010-5237-5113
8.성별/연령:59
주소 : 강원도 정선군 정선읍 봉양리 618번지
평수 : 521평 관리지역(전)
금액 : 총 2100만원 (천막포함))
전기,수도 100미터 이내
장,단점 : 강원도 지역의 특성상 평지는 아니고 경사가 좀 있습니다.
소액으로 귀농 가능한.. 해발500미터 청정지역으로 약초나 재배하며 조용히 노후를 보내시거나 산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할것으로 판단됩니다 .
주변 혐오시설없으며 래프팅,낚시 가능한 동강이 산을 내려가면 있읍니다.
버스는 약200미터 앞까지 들어오는 청정 지역입니다.
010-5237-5113
빨간 곳이 618 번지입니다.
지번으로 검색하면 위치가 정확하게 표시되지 않읍니다.
*마을버스정류장(동곡마을)에서 진입로까지 빨간선의 거리가 약 400미터되네요 여기서 파란선의 진입로 길이가 약100여미터 되네요.
*진입로 시작되는 지점이 배수로를 건너야 되는데 당시 배수로 덮개가 없어서 임시로 돌로 덮어놓아서 좀 턱이 있읍니다.나중에 배수로 덮개를 구해서 덮으면 차가 진입하는데 무리가 없을겁니다.
지적도상 현황도로와 진입로 상황입니다.
*가장 중요하다할수있는 물이 있는 위치입니다.산에서 내려오는 물(지표수)와 집수정에서 퍼올리는물이 마을저수조와 연결되어있습니다.
*산에서 내려오는물의관에서 연결하여 618번자 상단에 물탱크를 설치해서 이용하는것이 가장좋을것 같은데 마을 사람들의 동의를 받아야합니다.
.(마을 저수조는 전에는 콘크리트였는데 최근 스테인레스로 새로 만들었다합니다.그런데 위성지도에는 나오지않고있읍니다)
위성지도의 위치표시는 제가 최근 수정요청을 해서 이전보다는 많이 가까워졌지만 현 측량과는 다소 차이가 나서 제가 직접 그렸읍니다.(파란금 안이 618번지이고 좌측나무옆에 있는것이 천막입니다)
정확하지는 않아도 거의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북서향이기는 하나 서측에 나무가 죽 심어져있어 뜨거운 서향햇살을 맊아주며 남쪽이 트여있어 일조량도 양호하나 약초등의 음지식물재배에 적합할것으로 판단됩니다.
천막우측 경사지는 계단식으로 해놓았읍니다
윗쪽(북쪽)이 진입로 입니다
*지적도입니다.빨간선이 천막이고 파란선이 평지조성한곳으로 폭 약 9미터정도되며 노란색이 진입로.
*하얀색은 땅속에 부직포를 깔고 밭의 호박돌을 포크레인 망바가지로 걸러서 배수로에 채워서 배수로를 만들어 놓은곳입니다.
*경사지를 계단식으로 할때 돌을 많이 골라서 밭의 상태가 많이 좋아졌다 할수있읍니다.
위사진은 해당토지에 다 들어간후 돌아나오면서 찍었다보시면 됩니다
.(위의 토지는 옆 토지로서 현재 임차사용중인 615-5번지에 속합니다)
618번지에서 시작한 배수로는 위와같은 형상으로 615-5번지를 거쳐 화살표 방향으로 흐릅니다
이곳이 경관이 너무좋은데 아쉽게도 615-5번지이네요.그러나 제가 임차해쓰는중이라 언제든지 매입할수있읍니다.
위 개집 전까지가 618번지 입니다
위 천막은 비닐하우스용 파이프로 골조를 세우고 폐목을 붙인 천막입니다.
크기 4미터 X 10미터 입니다.
위사진에서 천막이 있는평지와 좌측경사지가 618번지 입니다.
대략 빨간선 안이라 보시면 됩니다
*위사진은 천막에서 진입로를 보고 찍은 사진이며 앞에 진입로가 보입니다.
진입로길이는 약100미터 정도됩니다.
진입로입구사진입니다.당시 입구에 배수로덮개가 없어서 돌로 덮어놓아 약간 턱이 있읍니다.
전봇대도 보이네요
버스정류장에서 왼쪽으로 들어갑니다.이길로 주욱 전봇대가 있읍니다.
평지조성상태입니다. 바닥에 배수로 만들고 잡석 20센티 깔아논 상태인데 몇년간 관리를 안해서 현재는 풀이 많이 올라와있읍니다.
공사당시 덤프가 돌을 싣어나르느라 수차례 왕복이 있었으므로 차량진입에 어려움이 없읍니다.
처음 공사했을때 사진입니다.이후 가장자리에 쥐똥나무를 많이 심어 놓아 지금은 많이 자라있읍니다.
천막지을때 사진입니다.
*눈이 왔을때 모습입니다.사진이 오른쪽으로 좀 기울어서 경사가 없어보입니다.경사도는 약 25도 정도됩니다.
*위성지도의 등고선으로 높이차를확인후 평지의 거리를 확인하시고 밑변분의 높이하시면 경사도를 알수있읍니다.
*이곳사람들은 이정도 경사는 경운기끌고 농사집니다.
*618번지 좌측 현황도로 옆토지의 경우 경사가 훨씬 완만하지만 산이 앞뒤를 맊고 있어 굉장히 답답합니다.
*어느곳이던 좀 트여 있는곳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618번지가 경사가 심하긴해도 옆의밭이나 위의밭이나 경사도 거의 같읍니다.
제가 공사를 해서 단이 생기다보니 경사가 더심해보이지만 공사하기전 내내 경운기 타고 농사짓던 밭입니다.
*현재의 토지상태는 개발행위허가를 득하지 않은 상태로서 개발행위허가를 득할경우 대지를 전체면적의 40% 까지 조성할수 있읍니다.
*토지사용승낙서 받아놓았으므로 건축허가가능합니다.(토지사용승낙서는 맹지에 집을 짓기위함입니다.)
그런데 건축허가가 나도 1년안에 집을 짓지않으면 취소되므로 우선 토목부분만 개발행위허가를 받아두면 진입로의 토지주인이 바뀌어도 진입로 사용이 가능하다합니다.(토목부분의 개발행위허가비는 약 180만원정도라 합니다.)
*현재 토지사용승낙서는 날짜가 기입되지않았으므로 주인이 바뀌지 않는한 영구적이라 할수있읍니다
*석축아래 약 70여미터를 땅을파고 부직포깔고 호박돌채워서 배수로를 잘 만들어 놓아서 폭우가 쏟아져도 지표수뿐아니라 침투수까지도 배수가 아주 잘됩니다.
또한 이곳은 오래된 읍 지역 마을로서 매년 군지원하에 도로,하천등의 공사를 합니다.
얼마전에도 콘크리트저수조를 스테인레스로 바꾸었으며 진입로포장도 신청하면 가능합니다.제가 그곳에 살고 있지않기에 아직포장이 안되어있읍니다.
*진입로및 평지 및 배수로조성,석축,조경,계단식밭 조성, 천막공사에 1000여 만원이 소요되었읍니다
*.615-5번지(약260평) 임차 사용중이며 임차료는 연 4만원 정도입니다.
*정화조는 일반정화조가 아닌 에어블로워가 부착된 정화조를 설치해서 가까운곳에 자연배수토록 하는것이 좋으며 그렇지 않으면 배관을 멀리 끌고가야합니다.
*이곳 산너머 좌측에 평창동계올림픽 알파인경기장이 거의완공상태로 현재 국제경기가 열리고 있으며 평창-정선간 직선화도로도 올림픽 이전에 완공예정입니다.
첫댓글 긴글 잘 안읽는데 저도 모르게 끝까지 잘봤습니다.
지주분의 진솔한 인품이 느껴지네요.
혹시 하우스에 전기 인입하셨나요?
대체적으로 자세히 올려 주시긴 한것 같은데
아쉽게도 땅 가운데를 가로 지르는 배수로 사진이 생략 된것 같군요 ^^
좋은분 만나시여 쌍방간에 좋은거래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