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환자 실에서 인공 호흡기로 지탱 된 중환자 실 환자는 병이 아니라 약물 치료로 약화 될 수 있습니다.
중환자 실 (ICU)에서 기계 환기를받는 중증 환자의 25 % 이상이 삶의 질을 저하시킬 정도로 심각한 근육 약화를 겪습니다. 가능한 원인을 조사하기 위해 디자인 된 Chest 저널에 발표 된 새로운 연구에서 , 연구자들은 혈압 강하제로 치료 된 기계적 환기 환자가 ICU 관련 약화를 일으킬 확률이 3 배 이상 증가한 것을 발견했다. 이러한 결과는 치료의 의도하지 않은 부작용을 강조하고 가능한 중재 또는 회피 전략을 제안합니다.
혈행을 체내로 감소시키는 생명을 위협하는 상태 인 쇼크 환자는 혈압을 높이고 혈관을 중요한 장기로 회복시키는 혈압 강내 약물 치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심각한 질병으로 인한 생존율 은 향상되고 있지만 환자 는 심각한 지속적 약화를 비롯한 많은 부담을 종종 상속받습니다. 중요한 질병의 장기적인 결과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먼저 환자가 왜 약한 약을 개발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은 단지 기저 질환 때문이거나 중증 질환의 과정에서 제공되는 치료법이 또한 역할을하는 경우입니다. "라고 시카고 대학 (University of Chicago)의 수석 연구원 Krysta S. Wolfe 박사는 설명했다. 케어, 시카고, 일리노이, 미국.
울프 (Wolfe) 박사와 공동 연구자들은 기계적 환기가있는 172 명의 환자를 중심으로 기능적 결과와 약화의 진행에 대한 물리 치료 및 작업 치료의 초기와 후기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 한 2 건의 임상 시험 자료를 후 향적으로 분석했다 경험이 풍부한 충격. 이 중 80 명은 ICU 관련 약점을 병원에서 퇴원 시켰을 때 나타냈다.
연구팀은 혈관 활동 약물의 사용이 약한 상태로 발전 할 확률이 3 배 이상 증가한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환자가 혈관 활성 약물을 복용 한 날마다 약점이 생길 확률은 35 % 증가했습니다.
승압기가 약화를 일으킬 수있는 방법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연구진은 베타 - 아드레날린 성 수용체 (노르 에피네프린, 에피네프린, 도파민 및 도부 타민)를 자극하는 혈압 강하제를 투여 받았는지와 그렇지 않은 환자 (페닐알라닌 및 바소프레신)를 투여했는지에 따라 데이터를 나누었다. 베타 - 아드레날린 성 수용체를 자극하는 혈압 강하제만이 약함과 관련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실제로, ICU와 연관된 약화의 빈도는 노르 에피네프린의 누적 투여 량과 함께 증가했지만 바소프레신이나 페닐에 프린에서는 증가하지 않았다.
"Vasopressors는 ICU에서 흔히 사용되는 약물로, 약리의 발달에 독립적으로 기여한다고 생각하지 않았으며, 승압기의 잠재적 효과에 대한 인식이 중요하며 조기 물리 치료와 같은 향후 연구 및 목표 중재를 지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중증 질환시 약화 위험을 줄여줍니다. "라고 시카고 대학교의 존 커스 (John P. Kress) 수석 연구원은 말했다.
이 연구 결과는 또한 노르 아드레날린 성 승압기가 ICU 관련 약화의 위험이 높은 환자에게 최선의 선택이 아닐 수도 있다고 제안했다. 연구자는 승모판 승압기와 중증 이후의 약점 사이의 잠재적 인 연관성을 조사 할 것을 권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