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매직위버(MagicWeav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보리스〃 재분 망한건가요..? 해시엔 쓰고 했는데 이모양이면..
[오를]소설 추천 0 조회 878 26.04.26 18:39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26 19:02

    첫댓글 디펜이 최소 78이상은 되셔야 갑옷끼실수 있을실거라 재분 다시 하셔야될거에요

  • 작성자 26.04.26 19:11

    ㅠㅠ 망햇네요 돈은 돈대로 다 날리고

  • 작성자 26.04.26 19:13

    이제 해시엔 살 돈없는대... ㅠ

  • 26.04.26 19:16

    저런 ㅠ 팁하나 드리자면 309 랩에 경험치 99퍼 정도 채우고 네냐플 이셀다한테 재분 받으면 손재분은 무료거든요 원하시는 무기 하나 생각해두시고 거기에 맞는 스텟 뽑힐때까지 하시는것도 방법입니다요

  • 작성자 26.04.26 19:19

    그렇게 하다가 해시엔 쓰고 돈도 없고 빡쳐서 310 쳐버림 ㅠㅠ

  • 작성자 26.04.26 19:19

    자동 재분으로 하면 차이가 많이 날까요??

  • 26.04.26 19:24

    음 보정 자체가 100퍼 똑같이 맞춰져서 가는게 아니다 보니까 지금 선생님 상황처럼 갑옷에 대한 스텟이 부족할 경우도 생기고 듣기론 mp나 sp에 어느 정도 영향을 받는다고 본거 같습니다요

  • 작성자 26.04.26 19:42

    마지막 남은돈으로 해시엔 도전 ㅎㅐ보겟습니다

    안되면 어카지...

  • 작성자 26.04.26 19:42

    연강 5각 할랴고 모으던 돈인대 ㅜ

  • 26.04.26 19:45

    아이구 해시엔은 너무 과투자실거 같은데 일반 시엔으로 하셔요 ㅠ 저 남는거 많이 있는데 필요하시면 말씀주셔요

  • 작성자 26.04.26 20:24

    재분이 다 60% 기준이라 일반 시엔으로 했는데 디펜이 넘 ㅜ낮게 나오더라구요 덱 어질도 그렇고 ㅠ

  • 26.04.26 20:03

    자동재분 할 때는 디펜 갑옷 요구치보다 좀더 높은걸로 하는게 좋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