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산 탈탈 털어서 재분 했는뎊 55%;; 해시엔 15억이던대 ㅠㅠ
sp는 어디서 보는걸까요 ??
첫댓글 디펜이 최소 78이상은 되셔야 갑옷끼실수 있을실거라 재분 다시 하셔야될거에요
ㅠㅠ 망햇네요 돈은 돈대로 다 날리고
이제 해시엔 살 돈없는대... ㅠ
저런 ㅠ 팁하나 드리자면 309 랩에 경험치 99퍼 정도 채우고 네냐플 이셀다한테 재분 받으면 손재분은 무료거든요 원하시는 무기 하나 생각해두시고 거기에 맞는 스텟 뽑힐때까지 하시는것도 방법입니다요
그렇게 하다가 해시엔 쓰고 돈도 없고 빡쳐서 310 쳐버림 ㅠㅠ
자동 재분으로 하면 차이가 많이 날까요??
음 보정 자체가 100퍼 똑같이 맞춰져서 가는게 아니다 보니까 지금 선생님 상황처럼 갑옷에 대한 스텟이 부족할 경우도 생기고 듣기론 mp나 sp에 어느 정도 영향을 받는다고 본거 같습니다요
마지막 남은돈으로 해시엔 도전 ㅎㅐ보겟습니다안되면 어카지...
연강 5각 할랴고 모으던 돈인대 ㅜ
아이구 해시엔은 너무 과투자실거 같은데 일반 시엔으로 하셔요 ㅠ 저 남는거 많이 있는데 필요하시면 말씀주셔요
재분이 다 60% 기준이라 일반 시엔으로 했는데 디펜이 넘 ㅜ낮게 나오더라구요 덱 어질도 그렇고 ㅠ
자동재분 할 때는 디펜 갑옷 요구치보다 좀더 높은걸로 하는게 좋습니다.
첫댓글 디펜이 최소 78이상은 되셔야 갑옷끼실수 있을실거라 재분 다시 하셔야될거에요
ㅠㅠ 망햇네요 돈은 돈대로 다 날리고
이제 해시엔 살 돈없는대... ㅠ
저런 ㅠ 팁하나 드리자면 309 랩에 경험치 99퍼 정도 채우고 네냐플 이셀다한테 재분 받으면 손재분은 무료거든요 원하시는 무기 하나 생각해두시고 거기에 맞는 스텟 뽑힐때까지 하시는것도 방법입니다요
그렇게 하다가 해시엔 쓰고 돈도 없고 빡쳐서 310 쳐버림 ㅠㅠ
자동 재분으로 하면 차이가 많이 날까요??
음 보정 자체가 100퍼 똑같이 맞춰져서 가는게 아니다 보니까 지금 선생님 상황처럼 갑옷에 대한 스텟이 부족할 경우도 생기고 듣기론 mp나 sp에 어느 정도 영향을 받는다고 본거 같습니다요
마지막 남은돈으로 해시엔 도전 ㅎㅐ보겟습니다
안되면 어카지...
연강 5각 할랴고 모으던 돈인대 ㅜ
아이구 해시엔은 너무 과투자실거 같은데 일반 시엔으로 하셔요 ㅠ 저 남는거 많이 있는데 필요하시면 말씀주셔요
재분이 다 60% 기준이라 일반 시엔으로 했는데 디펜이 넘 ㅜ낮게 나오더라구요 덱 어질도 그렇고 ㅠ
자동재분 할 때는 디펜 갑옷 요구치보다 좀더 높은걸로 하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