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화물, 상,하차시 작업 반경내 무조건 사람은 접근 금지후 작업 하기언제 물건이 떨어질지 모릅니다.
맞습니다
네.현장 작업시간 전이라는데 현장책임이 어떻게 될까요?
사진상 대포쏘며온 자재는 더욱조심해야합니다. 성질급한 화물차 기사님들 작업중 뒤에서 바정리한다고 차뒤편에 많이 가있어요 저같은경우 기사님께 하차할때 사람통제좀 부탁드린다고 이야기하면 거의가 들어줍니다 그럼 기사님도 무사하고 사람도 통제시키....
저는 기사님이 제눈에 안보이면 조도 그자리서 얼음 .눈에 보여야 운행요
저도
운전기사 마지막짐 하차때 화물차 문짝닫아요 지게차랑 좀 떨어져서 문짝닫읍시다
바정리후 화물차 기사님 탑승후 작업
씽크대합판은 mdf소재로 상당히 미끄럽습니다그리고 항상 사고가 많은 차들이 10발이 미만 5t.이 제일 깝죽거립니다
작은차에서 넘어간 기사들이 대부분 5t차추들이 많은데 진짜 경험없는사람들이 많아요그래서 항상 차대는것부터 일일이 신경써야 합니다 안그러면 대형사고 칩니다
작업시 사람은 한쪽으로 가라하는게 좋아요
첫댓글 화물, 상,하차시 작업 반경내 무조건 사람은 접근 금지후 작업 하기
언제 물건이 떨어질지 모릅니다.
맞습니다
네.현장 작업시간 전이라는데 현장책임이 어떻게 될까요?
사진상 대포쏘며온 자재는 더욱조심해야합니다. 성질급한 화물차 기사님들 작업중 뒤에서 바정리한다고 차뒤편에 많이 가있어요 저같은경우 기사님께 하차할때 사람통제좀 부탁드린다고 이야기하면 거의가 들어줍니다 그럼 기사님도 무사하고 사람도 통제시키....
저는 기사님이 제눈에 안보이면 조도 그자리서 얼음 .눈에 보여야 운행요
저도
운전기사 마지막짐 하차때 화물차 문짝닫아요 지게차랑 좀 떨어져서 문짝닫읍시다
바정리후 화물차 기사님 탑승후 작업
씽크대합판은 mdf소재로 상당히 미끄럽습니다
그리고 항상 사고가 많은 차들이 10발이 미만
5t.이 제일 깝죽거립니다
작은차에서 넘어간 기사들이 대부분 5t차추들이 많은데 진짜 경험없는사람들이 많아요
그래서 항상 차대는것부터 일일이 신경써야 합니다 안그러면 대형사고 칩니다
작업시 사람은 한쪽으로 가라하는게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