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비수는 정태욱, 김재우, 이상민에 중앙수비수 볼 수 있는 원두재 있으니 백업은 있고.
올해 박지수가 아무리 전보다 폼이 떨어졌어도 정태욱 제외하면 나머지 보단 낫다고 보지만
박지수 문제가 경기를 너무 오랜기간 못뛴 상황이라는거..
입대하고 훈련 받고 김천 상무 합류했는데 아직은 박지수 포함 한찬희, 고승범 등 입대한 선수들 못뛰고 있는 상황
박지수가 5월 21일이 마지막으로 뛴 경기였으니까 (그 경기에서 퇴장)
두 달 가까이 경기 못뛴 상황이라 박지수 현재 경기 감각이 어떨지 알 수도 없고, 올해 박지수가 예전처럼 폼이 최상도 아니구요.
게다가 호흡도 안맞춰보고 대회에 합류하는거라 호흡적인 문제도 있고.
그러니 기존 선수들과 호흡에 문제도 없고 아챔에서도 잘한 오세훈 합류시키는건 어떨지.. 아니면 이수빈도 좋구요. 3선도 부족해보이니까요.
왠지 박지수 뽑는다고 해도 활용을 못할것 같습니다. 와카 중엔 조현우는 골키퍼니까 특별히 호흡 안탈것 같긴 한데..
근데 조현우를 뽑으면 키퍼만 4명이라서 1명은 다시 짐싸야 하는데.. 잔인하긴 할듯.
만약 조현우를 넣고 기존 키퍼 1명 빼면 조현우 + 오세훈 둘을 뽑을 수도 있는..
아니면 최근 김천 경기 보니까 정승현 폼이 상당히 괜찮아 보이던데 정승현은 아예 제외한건지.. 언급이 안되던데..
첫댓글 올대갈려면 몇달전에 나온 50인명단에 들고 백신도 맞아야했는대 승현이는 여기에 포함이 안됬음 ㅜㅜ 그래서 다들 언급을안하는거 저두 리우때 온두라스전 지고 인캠에 승현이 서럽게 울면서 위로받는모습 나온거 보고 재정비 잘해서 4년뒤에 웃는모습으로 유종의미 거두자! 했는대 명단에도 못들줄이야 ㄷㄷ
박지수 마지막 경기는 5월21일이 아니라 6월13일 레바논전이고 일부팬들의 우려와는 다르게 아주 훌륭한 활약이었습니다. 김민재가 불발되는데 김재우 정태욱 주전으로 올림픽 치루는 건 큰 도박입니다. 그리고 정태욱보다 박지수가 못하지 않아요. 조현우 뽑으면서 기존에 뽑힌 골키퍼들 중 한 명한테 짐싸라고 한다는 건 말도 안 되는 이야기구요. 오세훈이 아쉬운 건 동의.
중앙수비수 절대적으로 필요.
정승현은 올림픽 몇 달 전에 1차로 뽑아서 제출하는 50인 명단에 없었습니다. 그래서 백신접종도 못 받아서 와일드카드 못 뽑아요. 그 명단에 있는 선수만 들어갈 수 있음. 그리고 골키퍼보단 중앙 수비수가 더 필요하죠.
박지수 와카로서 매력없음...
송범근 믿고 센터백 뽑는게 훨씬 나을듯
조현우는 사실상 불가할듯합니다.
울산에서 너무많이차출했기때문에 미안한마음에서라도 요청 못할듯하네요.
현재 울산= 이동준,이동경,원두재,설영우 4명
조현우까지 차출은 울산에게 너무 잔인한 말인데요,, 지난 두시즌 우승문턱에서 정말 안타깝게 좌절하고 올해 어떻게든 리그 우승만은 하자고 하고 있는데 주전골키퍼까지 내준다면,,,
조현우 뽑자는건 키퍼 4명 데리고 가자는건가요?
본문에 적혀 있기로는 골키퍼 한 명 짐싸야 한다고..
@대구강윤성 발탁 된 선수를 뺀다는 건 할 수 없는 일이죠. 추가 발탁 된 선수들에게도 미안한 마음을 갖고 있다는 감독인데, 선수에게 두번 상처주는 일을 할리가요...
와카를 하나 포기 하더라도 오세훈은 뽑혔으면 합니다.
송범근 있으니 굳이 골키퍼에 한장 쓸 필요는 없고 박지수가 꼭 아니더라도 센터백은 무조건 필요해보입니다 다른 포지션은 고려대상이 아니라고 보여져요
아르헨전 보면 센터백 와카없으면 성공 가능성이 떨어질 거 같던데요.
저도 와카는 센터백으로 가야 한다고 보네요
그쪽이 제일 취약해요.
박지수는 그게 마지막 경기가 아니라 한달 후 국대경기들을 준수하게 잘 소화했죠.
적어도 이런 식의 문제제기를 할땐 정확한 경기체크는 하고 하는게 맞지않나싶습니다.
울산 ㅠㅠ ㅋㅋ
정태욱 김재우 보면 박지수 절이라도 해서 데려가야하는 수준인데요...
박지수처럼 국대 꾸준히 뽑히는 선수 후려치는거 보면 답답하네요
오세훈 폼 많이 올라와서 쓸일거 같은데 . 센백은 도박성으로 가야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