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셋 어떻게 맞춰야 명중 아일 컷맞출까요?
첫댓글 어비스손을 기본으로해서 크라운 성물 커프 렐릭등으로 채운다음 모자른부분은 이자빌능력묘약이나 통찰(대)로 채우면됩니다.
제가ㅜ알기론 명중2150정도면 되는거같습니다
2150 가성비로 맞추려면 템셋어떻게 해야할까요?
첫댓글 어비스손을 기본으로해서 크라운 성물 커프 렐릭등으로 채운다음 모자른부분은 이자빌능력묘약이나 통찰(대)로 채우면됩니다.
제가ㅜ알기론 명중2150정도면 되는거같습니다
2150 가성비로 맞추려면 템셋어떻게 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