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독점!!!
검은 귀족 테러: 베니스에서 보헤미아, 런던까지.
감히 방해하는 모든 것을 무자비하게 제거하는 유럽 왕실!
미디어 그리어(Medeea Greere)
속보 독점! 검은 귀족의 가면을 벗기다: 유럽에서 가장 무자비한 왕실에 대한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베니스에서 런던까지, 누구도 그들의 치명적인 손아귀에서 안전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대륙 전역에 휘두르는 공포를 감히 밝혀내십시오!
실제로 세상을 통치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Rothschilds와 Rockefellers는 낮은 수준의 전위대입니다. 검은 귀족은 현세 권력의 열쇠를 쥐고 있습니다.
이 폭로가 지나치게 복잡하고 해독하기 어려운 것처럼 보인다면 그것은 검은 귀족과 관련된 불투명성과 복잡성만을 반영하기 때문입니다. 다음은 이전 링크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 베네치아 세력은 금융 중심지(런던/월스트리트)를 두바이로, 정치 세력을 이라크로, 영적 세력을 라틴 왕국인 예루살렘, 신중세의 국제 도시로 옮기면서 곧 영국을 내버릴 것입니다. 동쪽."
거의 모든 사람이 이탈리아 정부가 바람에 따라 왔다 갔다 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지만, 현재 진행 중인 이러한 곤경이 의도적인 설계에 의한 것임을 이해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이탈리아에는 1946년 이후 최소 63개의 정부가 있었을 뿐만 아니라, 각 임기 동안 정부의 혼란과 정치적 대혼란만이 지배했습니다. 이 불행한 나라는 주요 도시 전역에서 정기적으로 쓰레기를 수거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물론, 그 조작된 곤경은 검은 귀족(Black Nobility)으로 알려진 혼돈의 씨를 뿌리는 자들의 고의적인 의도에 의한 것이기도 합니다.
마르코 폴로 시대부터 북부의 엘리트 지배 가문들이 이탈리아 반도를 지배해왔기 때문에 국가의 안정과 무질서는 그들에게서만 나올 수 있다. 훨씬 더 최근의 1870년 흑인 귀족과 구별되는 최초의 흑인 귀족이라고도 알려진 이 매우 부유한 은행 및 상업 가문은 후기부터 베니스, 제노바, 밀라노, 토리노, 베로나, 볼로냐 및 피렌체의 도시를 지배해 왔습니다. 13세기.(동영상)
이 강력한 가문들은 마르코 폴로의 여행을 통해 시작된 동서양 간의 최대 무역 및 상업 관계의 수혜자들이었습니다.
*흑인 귀족의 전례 없는 부 축적은 13세기 베니스의 마르코 폴로가 동양으로 진출한 상업 사업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그는 세계 역사상 가장 큰 수출/수입 사업을 설립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렇습니다. 그것은 지구 역사상 가장 큰 부의 이전을 가져왔기 때문에 역대 가장 수익성이 높은 사업으로 성장했습니다. 이 효율성이 매우 높은 기업은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상품, 서비스 및 자원 교환을 동양에서 서양으로, 그리고 그 반대로 수행하는 일을 담당했습니다. 그리고 동일한 가족들이 확고한 통제권을 갖고 있는 오늘날까지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필수적인 배경을 통해 13세기 말 이후 흑인 귀족이 얼마나 부유해졌는지 정확하게 이해하는 것이 훨씬 더 쉬울 것입니다. 분명히 그들은 마이어 암셸 로스차일드(Mayer Amschel Rothschild)가 18세기 후반 독일에서 은행계에 등장했을 때 부의 축적과 세속적 권력의 축적에서 훨씬 앞서 있었습니다.
내부자에게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지만, 애초에 로스차일드 제국을 세운 것은 흑인 귀족과 관련된 유대인 은행가 가문이었습니다. 이런 식으로 그들은 검은 귀족이 2세기 반 동안 해왔던 "붉은 방패"를 이용해 뒤에 숨을 수 있었습니다.
다음 사항도 참조: 노출된 고대 티베트 발현의 비밀: 광파를 활용하여 무한한 번영의 타고난 권리를 잠금 해제할 수 있는 방법
주의 사항: 당시 유럽을 지배했고 오늘날 세계를 지배하고 있는 다양한 흑인 귀족 가문과 혈통을 모두 제대로 알아내는 것은 극히 어렵습니다. 그들의 미로 같은 상호 관계는 어느 정도의 정확성으로도 결정하기가 특히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의 절대적 권력과 통제력은 철저한 비밀과 은밀함으로 유지되기 때문입니다. Niccolò Machiavelli조차도 The Prince에서 쓴 가족의 모든 비밀을 사악한 음모와 복잡한 계략을 관찰하면서 배웠습니다.
메디치 가문이 "유럽에서 가장 큰 은행을 이끌었고 전략적 결혼 동맹을 통해 유럽의 많은 왕실에 합류"했던 16세기 피렌체에 살았던 마키아벨리는 유럽 대륙 전역에 걸쳐 그리고 그 너머에 흑인 귀족의 급속한 확장을 실시간으로 관찰했습니다.(동영상)
“오르도 압 차오”
앞서 언급한 "계획된 혼란"이 나타나는 곳입니다. 특히 변화하는 수많은 이탈리아 정부에 의해 지속적으로 나타나고 있기 때문입니다. Black Nobility의 권력 가문은 "Ordo Ab Chao"의 원래 납품업자입니다. 그들이 이탈리아와 바티칸, 그리고 나머지 세계를 통치할 수 있는 것은 그러한 혼란(“테러리즘”이라고 읽음)의 씨앗을 체계적으로 뿌림으로써만 가능합니다. “혼돈으로부터 질서”를 창조하는 그들의 독특한 MO는 행성 지구 어디에서나 볼 수 있습니다. 2017년에 그들의 작품이 눈에 띄지 않는 곳은 어디입니까?
테러리즘 = 혼돈 = 검은 귀족이라는 중요한 지식에 비추어 오늘날 누가 세계를 지배하는지 정말로 알고 싶은 사람들은 이제 다음과 같은 파악하기 어렵고 조심스럽게 숨겨진 진실을 파악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폭로에서 언급했듯이 "영국"(실제로는 런던 시)을 "새로운 베니스"라고 합니다. 베니스가 이탈리아 북부의 모든 도시 중에서 가장 강력하고 부유했던 것처럼, 런던은 오늘날 글로벌 은행 및 금융 분야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도시입니다. 즉, 검은 귀족은 런던 시의 금융 지구와 크라운 템플을 통제함으로써 영국을 완전히 통치합니다.
사실: 동인도 회사가 1600년 12월 31일 영국에서 공식적으로 설립되기 훨씬 전에, 이탈리아 북부에 설립되어 놀라운 상업적 성공과 전 세계적으로 영향력을 누리는 기업체가 있었습니다. 역사적 사실로 볼 때, 현대 기업의 발상지는 이탈리아 북부의 검은 귀족이 지배하는 다양한 도시였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Banca Monte dei Paschi di Siena는 1472년 이탈리아 시에나에서 설립되었으며 현재 세계에서 가장 오래 살아남은 은행입니다. 마르코 폴로의 극동 지역 개척 이후 1400년대 후반부터 베니스, 제노바, 베로나의 회사에도 기업 헌장이 발행되었습니다. Black Nobility가 효과적으로 세상을 운영하는 것은 CORPORATION이라는 사업체를 통해서이기 때문입니다.
한 세기 동안 끊임없는 세계화로 인해 글로벌 시장은 각각 쉽게 통제할 수 있는 거대하고 단일화된 공기업 네트워크로 변모했습니다. 모든 상장 기업의 숨겨진 소유자가 이사회에 검은 귀족의 안건을 실행하도록 강요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가요?(동영상)
마피아 & 테러
또한 원본 M.A.F.I.A. 검은 귀족의 집행 기관 역할을 했던 강력한 북부 이탈리아 부족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이 부자의 마피아가 아니었다면 이탈리아, 유럽 및 글로벌 권력 구조에서 그들의 우위를 유지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려웠을 것입니다. 물론 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적에 대한 마피아의 주요 무기는 테러였으며 지금도 그렇습니다.
마피아의 중심 조직 원칙은 항상 테러리즘의 전략적 사용과 테러 공격의 전술적 준비였습니다. 의도적인 공포 생성은 마피아 조직이 내부 규율을 유지하는 수단이자 모든 사회를 엄격하게 통제하는 주요 수단이기도 합니다.
마피아의 지휘 및 통제 구조의 핵심은 consigliere입니다. 그는 현재 유비쿼터스적인 "보호 라켓"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도록 지역 사업주와 부유한 가족을 강요하는 테러의 물결을 감독하는 책임을 맡은 "마피아 보스"의 고문이자 참모장입니다.
이러한 강탈 및 뇌물 수수 네트워크가 커뮤니티 전체에 확고히 구축되면 다른 모든 범죄 활동은 쉽게 지역 주민들에게 떠맡겨집니다. 대출금 공유, 마약 거래, 도박, 매춘, 인신매매, 총기 밀매 및 기타 범죄가 빠르게 사회 구조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한때 무고했던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의 범죄 파이 조각을 먹은 후에는 필연적으로 협박 및 기타 유형의 입막음 계획에 취약해집니다.
극소수의 역사 연구자와 지정학적 분석가만이 테러리즘에 의한 이와 동일한 통제 모델이 기업 부문이 처음부터 채택되었다는 사실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이는 옛날부터 크고 작은 정부에서 활용되어 왔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이것이 전체 행성 문명에 하나의 세계 정부를 강요하려는 신세계 질서(New World Order) 지배 도당의 표준 운영 원칙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핵심 포인트: M.A.F.I.A. = "Mazzini autorizza furti, incendi e attentati." (Mazzini의 이탈리아어는 도난, 화재 및 중독을 허용합니다.) 원본 M.A.F.I.A. 실제로 세계 최초의 조직화된 테러 조직 중 하나입니다. 오리지널 M.A.F.I.A. 실제로 세계 최초의 조직화된 테러 조직 중 하나입니다.
나토(NATO)도 자신들의 최고 테러 작전을 로마에 본부를 두고 글라디오 작전(Operation Gladio)이라고 명명했습니다. 지금은 종종 "북대서양 테러 조직"으로 불리는 이 전쟁을 선동하는 기관은 세계에서 가장 두려운 군사 기관입니다. 그리고 300인 위원회와 기타 여러 비밀 결사 및 비밀 조직을 통해 검은 귀족에 의해 완전히 통제됩니다.
확실히, 테러리즘은 제3천년기에 보편적인 재앙이 되었습니다. 파괴적이고 치명적인 결과로부터 면역되는 대륙이나 국가, 주나 지방, 도시나 마을은 없습니다. 모든 테러 공격이 정보 기관과 비밀 기관의 동일한 그룹에 의해 고안되고 조정되었다는 증거가 매일 더 많이 제공됩니다. NATO가 Black Nobility의 고양이 발톱인 것처럼 미국 정보 커뮤니티(예: CIA, NSA, DIA, FBI)도 이스라엘,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및 기타 여러 기관과 함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로마 카톨릭 교회, 특히 예수회가 실제로 세상을 통치하고 있다고 추측해 왔습니다. 그렇습니다. 교회는 대부분의 민족 국가를 철통같이 통제하는 예수회와 마찬가지로 지구를 식민지화하고 통제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그러나 이 이야기는 가장 기민한 조사자조차도 훨씬 더 복잡하고 심각하게 오해하고 있습니다.
마피아와 마찬가지로 교회와 예수회도 창립된 바로 그 날 점령당했습니다.
특별 참고 사항: 로마 카톨릭의 창공 내에서 예수회는 자신만의 우주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사실, 예수회만큼 극도로 자유주의적이고 지적인 지향을 갖고 투명하게 전투적인 종파는 없습니다. 겉으로 보기에 예수회는 종교 조직은커녕 성스러운 조직도 닮지 않았습니다. 그렇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는 다음과 같은 질문을 불러일으킵니다. 검은 양복을 입은 이 고위 성직자들은 누구입니까? 맨인블랙이 오리지널인가요?
앞서 언급한 베니스, 제노바, 밀라노의 흑인 귀족들은 그 자체로는 로마 카톨릭이 아니었습니다. 그들은 주로 마르코 폴로의 동양 진출로 부를 축적한 이탈리아 북부에서 가장 부유한 상인이자 은행가였던 암호화폐 유대인 상인과 유대인 은행가였습니다.(동영상)
그들은 인류 역사상 동양에서 서양으로의 가장 큰 부의 이전으로 알려진 일을 통해 재산을 얻었습니다. 그러한 막대한 부를 획득함으로써 막대한 권력이 축적되었습니다. 물론 절대 권력은 절대 부패한다. 그 권력의 대부분은 결국 검은 귀족에 의해 통제되었던 로마 카톨릭 교회를 지배하고 채택했습니다. 교회 역사의 이 특정한 시기는 터무니없는 스캔들과 제도화된 부패로 가득 차 있는데, 이는 종교적 물질주의가 만연했던 시대에 얼마나 쉽게 타협되었는지를 보여줍니다.
아래 링크된 기사에서 예수회가 자주 언급되지만, 예수회는 1540년 스페인의 로욜라의 성 이냐시오에 의해 설립되었다는 점을 지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니고 로페스 데 로욜라는 아마도 세계 최대의 유대인 마라노 가문에서 태어났습니다. 조직화된 암호화폐 유대인의 첫 등장. 여기서 중요한 점은 예수회가 바티칸의 실제 '국무부' 역할을 하기 때문에 특정 분야에서 '하나님의 외교관'으로 잘 알려져 있다는 것이 아닙니다.
요점은 로마 카톨릭 교황권이 예수회가 신앙의 군사 옹호자로 임명된 이후부터 이들에 의해 통제되어 왔다는 것입니다. 결코 교황직을 차지하지 않겠다는 자체 규정에도 불구하고, 바티칸은 현재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의 전 예수회 대주교가 이끌고 있습니다. 이전의 많은 교황들처럼, 프란치스코 교황도 유대교에서 키파(또는 야물케)라고도 불리는 매우 눈에 띄는 해골 모자를 쓰고 있습니다! 즉, 로마에서 쇼를 운영하는 예수회가 있기 훨씬 전에는…
이러한 폭로를 고려하여 64,000달러의 질문은 다음과 같아야 합니다. 흑인 귀족에게 지시하는 사람은 정확히 누구입니까?
이 질문에 대한 답을 통해 우리는 다음과 같은 이해에 훨씬 더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실제로 세상을 지배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출처:
첫댓글
그렇군요.
지구에서 사탄의 조직을 최초로 만든 분들이 따로 있었네요.
그리고 그 전통이 그대로 지금까지 내려오는?
글쎄요!
이런 글을 읽고 나면 기분이 나빠져요.
한바탕 뛰고 돌아오겠습니다.
소식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예전에 역사적으로 선동 심리조작하는 방법중 악인을 불쌍한 피해자로 만드는 수법이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가장 잘 알려진 예가 아슈케나지 유대인을 히틀러가 억압하고 몰살시켰다는 거죠. 그 역사를 사람들에게 각인시킨 안네의 일기는 세계적인 베스트셀러가 되었구요.
생각해보면 흑인 노예 이야기와 검은 귀족 이야기는 한 세트로 묶어서 생각해볼 만 합니다. 모든 흑인 노예가 전부 비참한 삶을 산 것도 아니었을 것이고, 일부 비참한 흑인 노예들의 삶을 검은 귀족들이 자신의 안전을 위해 동정팔이 여론으로 써먹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잘 알아보지도 못하고 불쌍하면 돈주고 동정해주는 일반인들이 잘못일까요? 아뇨, 저는 그렇게 하는 일반인들이 지극히 정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중요한 건 진짜 거지들 중에 가짜 거지를 솎아내서 모든 사람들이 가짜를 외면하고 지옥불에 떨어뜨리는 거죠.
심리학은 악인을 구별하는 심리학만 남겨두고 전부 없애버렸으면 하네요. 타인을 사랑하는데 심리학은 필요없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