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 신태인축구센터(U15 & U18)가 2024년 시즌에서 역동적인 성장으로 꿈을 창출할 신입생을 공개 모집한다.
신태인축구센터U15-U18 선수 모집은 2024년 현 6학년생과 중3학년 대상이다.
입단의 자세한 문의는 이문희 총감독(010-4286-8326)으로 하면 된다.
신태인 중-고 학원축구팀에서 2021년 비영리법인으로 전환한 신태인축구센터는 항상 운동의 전념할 수 있는 전용구장과 웨이트장, 쾌적한 숙소 등 전국 최상위급 최적의 운동 환경 조성을 물론 프로축구선수 출신 지도자들의 풍부한 지도 역량과 다양한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성장을 위한 맞춤 지도로 한국축구 대들보를 배출한 산실로 확실한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팀이다.
또한, 선수들, 학부형들, 코칭스태프들 등 팀 구성원들이 항상 언제든 소탈한 소통을 할 수 있는 열린 시스템과 하나로 삼위일체를 이룬 원팀으로 좋은 팀분위기가 여늬 팀들과 확실한 차별을 갖춘 점이 강점이다.
여기에 든든한 후원사 (유)해머의 다양한 전폭적인 지원과 함께 신태인 중-고 학교, 지역 사회에 높은 관심과 응원 등은 매력적인 큰 원동력으로 향후 잠재력인 성장과 발전 가능성을 인정받고 있다.
한국국가대표 정승원을 비롯한 조현동(금호고), 백승헌(경기 오산고)을 배출한 신태인축구센터U15는 U-15 한국대표인 임예찬이 인천유나이티드 U18팀 대건고로, 양태후는 수원FCU18, 양태산은 서귀포센터 등 전원 진학이 확정할 정도로 각 선수들의 성장 맞춤에 적합한 팀으로 진학할 수 있도록 열정있는 지도와 폭넓은 왕성한 활동으로 뒷받침의 총력을 펼치고 있다.
신태인축구센터는 이문희 총감독을 비롯해 U-18팀에는 김학철 수석 코치(천마 일화), 서세경 코치(수원FC), 그리고 U-15팀은 장경진 수석 코치(전남드레곤즈), 이건철 코치(제주유나이티드)가, GK코치는 포항스틸러스 출신의 유영록 코치로 각 팀에 맞는 코칭스태프로 구성되어 선수들을 위한, 의한, 위해 원팀으로 헌신적인 열정을 쏟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