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군의 여호와가 이르노라 너희가 만일 듣지 아니하며 마음에 두지 아니하며 내 이름을 영화롭게 하지 아니하면 내가 너희에게 저주를 내려 너희의 복을 저주하리라 내가 이미 저주 하였나니 이는 너희가 그것을 마음에 두지 아니하였음이라” (말라기 2:2) 아멘! 하나님께서 말씀하십니다. 만일 하나님의 말씀을 듣지 않으면 저주를 내리시겠다고 말입니다. 만일 하나님의 말씀을 들었더라도 그 말씀을 마음에 두지 않으면 복을 저주하시겠다고 말입니다. 만일 하나님의 이름을 영화롭게 하지 않으면 복 대신에 저주를 내리시겠다고 말입니다.
하나님은 복을 주시기 위해서 말씀을 주셨습니다. 복으로 말씀을 주셨습니다. 그런데 하나님의 말씀을 어떻게 대하고 있나 싶습니다. 잘 듣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들은 말씀을 가지고 살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이제부터라도 말씀을 잘 듣고 들은 말씀을 마음에 두고 그 말씀을 지키며 살므로 하나님께서 주시는 복을 누리며 사는 우리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나는 누구를 위해서 살고 있나 싶습니다. 나 자신을 위해서 살고 있지는 않은지 모르겠습니다. 성도는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서 지음 받고 부름 받은 사람들입니다. 내가 누구를 위해서 이 땅에 존재하며 복을 받고 있는지를 돌아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이제부터라도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서 사는 우리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샬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