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랑 접촉 사고가 났습니다.
상황은 직진만 가능한 차로에 제가 있었고 버스가 뒤에 있었습니다. 교차로를 지나면 2차로로 길이 넓어 집니다.
제 상황은 직진 차로 하나니 앞차 따라서 계속 진입중에 뒤에 있는 버스가 교차로에서 부터 추월을 시도하다 사고가 난 걸로 생각하는데,
버스기사는 왜 저한테 오른쪽으로 빠졌다가 갑자기 끼어 드냐고 뭐라 그러더라고요.
저는 오른쪽으로 완전 빠진것도 아닌데.. 후방 영상을 보니 교차로 중간부터 버스가 제 대각선뒤에서 속도를 올리더군요.
제가 아이에 빠지는 걸로 알았봅니다. (그래서 제 과실도 조금 있는것 같습니다.)
사고 결과는 제 사이드미러가 앞으로 꺾이고 앞쪽 휀다가 버스 휠하우스에 찍히고 긁혔습니다.
버스랑 사고난것과 번잡한 곳이라서 연락처만 교환하고 헤어졌는데..
어떻게 처리를 해야 할까요..ㅠㅠ 과실비율은 어떻게 될까요..ㅜㅜ
첫댓글 잘못한거 없는거 같은신데....ㅠ
허허 억울하시겠다
사건과 사고는 보배드림 교통사고게시판으로 질문을 하시는게..
그럼 박사님들이 나오십니다~~
잘해결 되시길 바랍니다..
주행중이었던 차선은 직진과 좌회전 겸용이고.. 버스는 그 사이를 비집고 나가려던거 같네요
개인적으로 저런거 극혐..
자세히 보니 그딴식으로 운전하는 차가 한둘이 아니네요
버스가 잘못한건 맞네요. 차선 어쩌고는 말도 안되고 빠지려고 했다고 본건 어디까지나 개인판단미스죠. 과실이 아예 없는 경우는 일부상황 말고는 없지만 무조건 버스가 잘못한거고 과실비율도 크니 약하게 나가지 마세요. 저 사람들 큰 소리 치는거에 괜히 약한 모습 보이면서 과실인정하지 마시고요.
보배드림에서는 제 과실이 좀 큰거 같다고 하네요..ㅠㅠ 뭐 피해는 안크고 안다쳤으니 액땜 했다고 생각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