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오카리나
 
 
 
카페 게시글
잡담 게시판 소프악기 정리
오카여행 추천 0 조회 144 26.06.07 10:05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7 14:32

    첫댓글 저도 궁금해서 몇개 사봤는데 불던것만 부르게 되더라고요ㅎ
    맨 왼쪽은 프리윈디? 프레쉬모닝? 인가요~

  • 작성자 26.06.07 15:01

    네^^프레쉬모닝요 f 키요

  • 26.06.07 15:20

    오우~대단합니다
    거의 수집 수준이네요
    멋져요 부럽습니다

  • 작성자 26.06.07 21:52

    옛날에..뭐 모를때..
    잘 부시는 분들 ..악기가 좋아서인가 싶어서 이것저것 샀었네요..^^..

    많이 있어야 소용없고..
    두개 정도만 놔두고 정리하고싶은데...
    s계열은...아직 잘 모르겠네요..;;;

  • 26.06.07 21:34

    파란 애는 궁금하네요 이바라키처럼 소리 낼 수 있을까...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07 21:56

  • 26.06.08 09:12

    저도 이바라키님 쓰시는 악기가 과연 이바라키님같은 음색이 나는지 매우 궁금~♡ㅎㅎ호흡이 얼마나 들어가는지도요^^

  • 작성자 26.06.08 09:14

  • 26.06.12 22:39

    악기부자!!^^
    저도 sc.sg.ag 단관있는데. 안부르게 되요.
    단관 왼손 고음반음 운지가 이젠 기억이 잘안나요 ㅋ
    레이act. 이태영agt만 맛보고있지요!

  • 작성자 26.06.13 09:56

    그니까요^^...
    각각 다 충분히 경험해볼 순 없는 건데..그럴려면 열심히 데리고 불어줘야하는데 ...궁금증은 많아서..ac도 저만큼인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