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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4. Jacob wins by singing a new song, God who announces and does new things.
114. 야곱이 새 노래를 부르므로 승리하게 됨, 새 일을 고하고 행하시는 하나님
Ⅰ. Jacob wins by singing a new song - Isaiah 42:9-17.
Ⅰ. 야곱이 새 노래를 부르므로 승리하게 됨 -사42:9~17.
The new song does not mean that the soul will be saved, but it is a song that teaches that the power of the enemy will be completely defeated and the kingdom of the saints will come to this land. Therefore, the new song will be sung loudly from the ends of the earth in the east, and it is said in verse 13, “The Lord will go out like a mighty man; he will stir up his spirit like a man of war; he will cry out. He will roar and strike down his enemies.” Now, let us study the truth that we will be victorious by singing the new song.
새 노래라는 것은 영혼이 구원 받는 것을 뜻한 것이 아니고, 원수의 세력을 완전히 이기고 이 땅에 성도의 나라가 오는 것을 가르친 노래입니다. 그러므로 새 노래를 동방 땅끝에서부터 크게 부르게 되므로 “여호와께서 용사같이 나가시며 전사같이 분발하여 외쳐 크게 부르시며 그 대적을 크게 치시리로다.” 라고 13절에 말씀했습니다. 이제 새 노래를 부르므로 승리하게 되는 진리를 공부하기로 한다.
@ The LORD shall go forth as a mighty man, he shall stir up jealousy like a man of war: he shall cry, yea, roar; he shall prevail against his enemies.(Is.42:13) @ 여호와께서 용사 같이 나가시며 전사 같이 분발하여 외쳐 크게 부르시며 그 대적을 크게 치시리로다.(사42:14)
1. New things to say and new songs to sing (9-10)
1. 새 일을 고하고 새 노래를 부르게 됨 (9~10)
@ Behold, the former things are come to pass, and new things do I declare: before they spring forth I tell you of them. 10. Sing unto the LORD a new song, and his praise from the end of the earth, you that go down to the sea, and all that is therein; the isles, and the inhabitants thereof.(Is.42:9~10) @ 보라 전에 예언한 일이 이미 이루었느니라 이제 내가 새 일을 고하노라 그 일이 시작되기 전이라도 너희에게 이르노라. 10. 항해하는 자와 바다 가운데 만물과 섬들과 그 거민들아 여호와께 새 노래로 노래하며 땅 끝에서부터 찬송하라. (사42:9~10)
The new work is not the teaching of the gospel movement of the kingdom of heaven, but the teaching of the work of the establishment of the kingdom of saints on earth. The teaching of Christ is a teaching centered on rebirth and the kingdom of heaven, and the prophetic books, which are the words of Jehovah, are for judgment and a new era. The new work is the work of a new era being established on this earth because Jehovah himself is doing it. (Isaiah 43:19). Therefore, singing a new song is singing with the purpose of judgment and a new era.
새 일이라는 것은 천국 복음 운동을 가르친 것이 아니고, 지상에 성도의 나라가 이루어지는 역사를 가르친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교훈은 중생과 천국을 중심한 교훈이요, 여호와의 말씀인 선지서는 심판과 새 시대를 목적한 것입니다. 새 일이라는 것은 여호와께서 친히 행하시므로 이 땅에 새 시대가 이루어지는 역사입니다. (사43:19). 그러므로 새 노래를 부르게 되는 것은 심판과 새 시대를 목적하고 부르게 되는 것입니다.
@ Behold, I will do a new thing; now it shall spring forth; shall you not know it? I will even make a way in the wilderness, and rivers in the desert.(Is.43:19) @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 이제 나타낼 것이라 너희가 그것을 알지 못하겠느냐 정녕히 내가 광야에 길과 사막에 강을 내리니 (사43:19)
Testimony) The new hymn (new song) that has appeared in our country now is not a hymn with the goal of heaven, but a hymn sung for the new era. This song was not composed by a person, but a song given directly by God. When this person was giving testimony on the podium in front of the public, he was instructed to write down the song, so he wrote down the words that came to his lips in 5 to 10 minutes, and this is the New Hymn. The composition was not done by a person, but when he was instructed to write down the composition, he composed it by determining the pitch as it came out of his mouth. Therefore, when this hymn is sung now, a powerful work is being done. Anyone who has sung this song will tell you from their experience that without singing this new song, you cannot receive the work of forming a completely victorious personality.
간증) 지금 우리나라에 새일 성가(새 노래)가 나타난 것은 천국을 목적한 것이 아니고, 새 시대를 목적하고 부르는 성가입니다. 이 노래는 어떤 사람이 지은 것이 아니고, 직접 하나님께서 주신 노래인데 대중 앞에서 이 사람이 강단에서 증거 할 때에 노래를 받아쓰라는 지시가 오므로 이 사람의 입술에 말씀이 나타나는 대로 5~10분에 받아 기록한 것이 새일 성가입니다. 작곡도 어떤 사람이 한 것이 아니고 작곡을 받아 기록하라는 지시가 올 때에 내 입에서 작곡이 나오는 대로 음조를 잡아 작곡을 하게 된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 성가를 현재 부를 때에 강한 역사가 내리고 있는 것입니다. 이 새 노래를 부르는 일이 없이는 완전 승리의 인격을 이루는 역사를 받을 수 없다는 것을 누구나 이 노래를 불러 본 사람은 하나같이 자기가 받은 체험을 말하게 됩니다.
2. Spreading the new song widely (11-12)
2. 새 노래를 널리 전하게 됨 (11~12)
@ Let the wilderness and the cities thereof lift up their voice, the villages that Kedar does inhabit: let the inhabitants of the rock sing, let them shout from the top of the mountains. 12. Let them give glory unto the LORD, and declare his praise in the islands.(Is.42:11~12) @ 광야와 거기 있는 성읍들과 게달 사람의 거하는 촌락들은 소리를 높이라 셀라의 거민들은 노래하며 산 꼭대기에서 즐거이 부르라. 12. 여호와께 영광을 돌리며 섬들 중에서 그의 찬송을 선전할지어다. (사42:11~12)
In the text it says, “Give glory to the Lord; declare his praise in the islands.” This means that the work of singing a new song begins from the ends of the earth, and that people of any nation can sing the new song because it is a praise that Jehovah gave directly, so it is called Jehovah’s praise. Isaiah 60:6 teaches that the work of spreading Jehovah’s praise is a work that takes place in the East. Until this day, we have been singing songs of thanksgiving and praise as those who have received the grace of atonement, but a new song is a song that Jehovah sings about when the remnant servants and the remnant people enter a new era when Jehovah does a new thing. However, this is a song that humans cannot compose, and it is a song that Jehovah gave directly, so it is called Jehovah’s praise. In the future, people of any nation who receive the blessings of the new era will all sing a new song.
본문에 “여호와께 영광을 돌리며 섬들 중에서 그의 찬송을 선전할지어다.”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것은 새 노래를 부르는 역사가 땅끝에서부터 시작되어 어느 나라 사람이나 다 새 노래를 부를 수 있게 되는 것은 여호와께서 직접으로 주신 찬송이므로 여호와의 찬송이라고 한 것입니다. 사60:6에는 여호와의 찬송을 전파하는 역사를 동방에서 일어나는 역사라고 가르쳤습니다.
우리는 이 날까지 속죄 은총을 받은 자들이 감사 찬송하는 노래를 불렀지만, 새 노래라는 것은 여호와께서 새 일을 행할 때에 남은 종과 남은 백성이 새 시대에 들어가는 것을 노래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것은 사람이 지을 수 없고, 여호와께서 직접 주신 노래이므로 여호와의 찬송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앞으로 어느 나라 사람이든지 새 시대의 축복을 받게 될 사람은 하나같이 새 노래를 부르게 될 것입니다.
@ The multitude of camels shall cover you, the dromedaries of Midian and Ephah; all they from Sheba shall come: they shall bring gold and incense; and they shall shew forth the praises of the LORD.(Is.60:6) @ 허다한 약대, 미디안과 에바의 젊은 약대가 네 가운데 편만할 것이며 스바의 사람들은 다 금과 유향을 가지고 와서 여호와의 찬송을 전파할 것이며(사60:6)
3. Jehovah rises and strikes the enemy (13-17)
3. 여호와 일어나셔서 대적을 치게 됨 (13~17)
When God revealed the revelation to all the prophets, He said that in the end of mankind, when the forces of evil are destroyed and a new era is established on this earth, Jehovah Himself will rise up and strike Egypt with Moses, and in the last days, He will raise up His servants to strike the enemy, and the kingdom of the saints will come. The salvation of our souls is the opportunity for the nations that have turned away from God to return to Him, and the work of making the people who return to God the remnant and completely eliminating the wicked who oppose God from the world is done because Jehovah is doing a new thing. Therefore, when He said, “I have long been quiet and held back, but now I will cry out like a woman in labor; I will gasp and pant deeply,” He taught the work of the judgment period at the end of time.
하나님께서는 모든 선지에게 묵시를 보일 적에 인간 종말에 악의 세력을 없이 하고 이 땅에 새 시대가 이루어지는 데 있어서는 여호와께서 친히 일어나셔서 모세를 들어 애굽을 치듯이 말세에 하나님의 종들을 들어서 원수를 치므로 성도의 나라가 오게 될 것을 말씀했습니다. 우리가 영혼이 구원을 받는 것은 하나님을 떠난 민족들이 하나님께로 돌아올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일이요, 하나님께로 돌아온 백성을 남은 자가 되게 하고 하나님을 대적하는 악인들은 완전히 세상에서 없이 하는 일을 행하시는 것은 여호와께서 새 일을 행하시므로 이루어지는 일입니다. 그러므로 “내가 오랫동안 고요히 하며 잠잠하여 참았으나 이제는 내가 해산하는 여인같이 부르짖으리니 숨이 차서 심히 헐떡일 것이라.” 고 하신 것은 종말에 심판기의 역사를 가르친 것입니다.
@ The LORD shall go forth as a mighty man, he shall stir up jealousy like a man of war: he shall cry, yea, roar; he shall prevail against his enemies. 14. I have long time holden my peace; I have been still, and refrained myself: now will I cry like a travailing woman; I will destroy and devour at once. 15. I will make waste mountains and hills, and dry up all their herbs; and I will make the rivers islands, and I will dry up the pools. 16. And I will bring the blind by a way that they knew not; I will lead them in paths that they have not known: I will make darkness light before them, and crooked things straight. These things will I do unto them, and not forsake them. 17. They shall be turned back, they shall be greatly ashamed, that trust in graven images, that say to the molten images, You are our gods.(Is.42:13~17) @ 여호와께서 용사 같이 나가시며 전사 같이 분발하여 외쳐 크게 부르시며 그 대적을 크게 치시리로다. 14. 내가 오래 동안 고요히 하며 잠잠하여 참았으나 이제는 내가 해산하는 여인 같이 부르짖으리니 숨이 차서 심히 헐떡일 것이라. 15. 내가 큰 산과 작은 산을 황무케 하며 그 초목을 마르게 하며 강들로 섬이 되게 하며 못들을 마르게 할 것이며 16. 내가 소경을 그들의 알지 못하는 길로 이끌며 그들의 알지 못하는 첩경으로 인도하며 흑암으로 그 앞에 광명이 되게 하며 굽은 데를 곧게 할 것이라 내가 이 일을 행하여 그들을 버리지 아니하리니 17. 조각한 우상을 의뢰하며 부어 만든 우상을 향하여 너희는 우리의 신이라 하는 자는 물리침을 받아 크게 수치를 당하리라.(사42:13~17)
Conclusion God's making us sing a new song is God's work to hear the appeal of the new song and respond to it. We can firmly believe that the work of singing the new song that has appeared in the East at this time has already begun, and that as people who sing the new song, we will surely be victorious according to the truth of the song. 결 론
하나님께서 새 노래를 부르도록 하시는 것은 새 노래의 호소를 들으시고 그대로 응답하기 위한 하나님의 역사입니다. 우리는 지금 이 때에 동방에 나타난 새 노래를 부르는 역사가 이미 시작되었으니, 반드시 새 노래를 부르는 사람으로서 그 노래의 진리대로 승리할 것을 확실히 믿게 됩니다.
Ⅱ. God who announces and does new things.(Is.42:9, 43:19-21). Ⅱ. 새 일을 고하고 행하시는 하나님(사42:9, 43:19-21).
We must know that God has the responsibility to declare and to do new things. New things are things that God does that humans cannot do. If humans, as fallen human beings, did not do new things for God, this world would forever be a world of sin and would not be able to escape the valley of death. Today, 1900 years after the holy blood of the only begotten Son forgave our sins and led our souls to heaven, this world has become more evil and more chaotic. I believe this is evidence that the time has come for God to declare and do new things. Now, regarding God who declares and does new things, the Bible testifies as follows.
하나님께서는 새 일을 고할 책임도 있고, 행하실 책임도 있다는 것을 우리는 알아야 합니다. 새 일이라는 것은 인생이 행할 수 없는 일을 하나님이 이루어 주시는 일입니다. 사람이라는 것을 타락한 인생으로서 하나님의 새 일을 행하시는 일이 없다면 이 세상은 영원히 죄악의 세상이요 사망의 골짜기를 면치 못하게 될 것입니다. 독생자의 거룩한 피로 우리 죄를 사해 주시고 그 영혼을 천국으로 인도하는 역사가 1900여년이 되는 금일에 이 세상은 더 악해지고 오히려 더 혼란을 가져오게 된 것은 하나님께서 새 일을 고하고 행할 때가 온 증거라고 봅니다. 이제 새 일을 고하고 행하시는 하나님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성서로 증거 합니다.
1. God who announces new things (42:9)
1. 새 일을 고하시는 하나님 (42:9)
@ Behold, the former things are come to pass, and new things do I declare: before they spring forth I tell you of them.(Is.42:9)
@ 보라 전에 예언한 일이 이미 이루었느니라 이제 내가 새 일을 고하노라. 그 일이 시작되기 전이라도 너희에게 이르노라.(사42:9)
God says that what you will do is what you will tell without fail. In Isaiah 42:1-4, it says that he will send his Son to teach, and in verse 6, it says that his teaching will be a light to the Gentiles so that the whole world will look to him. Then, the teaching of Jesus is a teaching that will be a light to the Gentiles. It was through the teaching of the Son of God that he testified to the Gentiles, who do not know God, heaven, or any truth, about the existence of God and the death and resurrection of his only Son on the cross, and that the spirits who were under the power of death returned to God following the light. However, the teaching that the Son will teach is not clearly stated in the prophetic books, but only that there is a teaching, and it is simply stated in Isaiah 7:14 that the only Son will be born of a virgin and in Bethlehem in Micah 5:2.
하나님은 당신이 행하실 일은 당신이 빠짐없이 고하는 것입니다. 사42:1-4를 보면 아드님을 보내서 교훈할 것을 말씀하고 그 교훈을 온 세계가 앙망하게 되는 데는 이방의 빛이 되게 한다고 6절에 말씀했습니다. 그러면 예수님의 교훈은 이방의 빛이 되는 교훈입니다. 하나님도 모르고 천국도 모르고 아무런 진리도 모르는 이방 민족에게 하나님의 존재와 독생자의 십자가 죽음과 부활을 증거 해서 사망의 권세 아래 있던 그 영들이 빛을 따라 하나님께로 돌아오는 역사를 한 것이 하나님의 아들의 교훈을 통하여 이루어진 것입니다. 그러나 아들이 가르칠 교훈을 선지서에는 분명히 다 말하지 않고 교훈이 있다는 것만 말하고 간단히 독생자가 처녀 몸에 난다는 것을 사7:14에 말했고 베들레헴에 난다는 말을 미5:2에 말했습니다.
@ Behold my servant, whom I uphold; mine elect, in whom my soul delights; I have put my spirit upon him: he shall bring forth judgment to the Gentiles. 2. He shall not cry, nor lift up, nor cause his voice to be heard in the street. 3. A bruised reed shall he not break, and the smoking flax shall he not quench: he shall bring forth judgment unto truth. 4. He shall not fail nor be discouraged, till he have set judgment in the earth: and the isles shall wait for his law.(Is.42:1~4)
@ 내가 붙드는 나의 종, 내 마음에 기뻐하는 나의 택한 사람을 보라 내가 나의 신을 그에게 주었은즉 그가 이방에 공의를 베풀리라. 2. 그는 외치지 아니하며 목소리를 높이지 아니하며 그 소리로 거리에 들리게 아니하며 3. 상한 갈대를 꺾지 아니하며 꺼져가는 등불을 끄지 아니하고 진리로 공의를 베풀 것이며 4. 그는 쇠하지 아니하며 낙담하지 아니하고 세상에 공의를 세우기에 이르리니 섬들이 그 교훈을 앙망하리라.(사42:1~4)
@ I the LORD have called you in righteousness, and will hold your hand, and will keep you, and give you for a covenant of the people, for a light of the Gentiles;
(Is.42:6)
@ 나 여호와가 의로 너를 불렀은즉 내가 네 손을 잡아 너를 보호하며 너를 세워 백성의 언약과 이방의 빛이 되게 하리니 (사42:6)
@ Therefore the Lord himself shall give you a sign; Behold, a virgin shall conceive, and bear a son, and shall call his name Immanuel.(Is.7:14)
@ 그러므로 주께서 친히 징조로 너희에게 주실 것이라 보라 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을 것이요 그 이름을 임마누엘이라 하리라.(사7:14)
@ But you, Bethlehem Ephratah, though you be little among the thousands of Judah, yet out of you shall he come forth unto me that is to be ruler in Israel; whose goings forth have been from of old, from everlasting. (Mic.5:2)
@ 베들레헴 에브라다야 너는 유다 족속 중에 작을지라도 이스라엘을 다스릴 자가 네게서 내게로 나올 것이라 그의 근본은 상고에 태초에니라.(미5:2)
Isaiah 9:1-3 says that the work of becoming a light to the Gentiles will come from Galilee, and Zechariah 9:9 says that he will go up to Jerusalem riding on a donkey, and Zechariah 11:12-13 says that he will be sold for thirty pieces of silver, and Psalm 22:16, Isaiah 53:5 says that he will be crucified, and 53:9 says that he will be buried in a rich man's tomb, and Psalm 16:10-11 says that he will be resurrected, and other things that God will do are considered prophetic books. The purpose of prophetic books is judgment and a new era, so God spoke of the work of the new work in advance without leaving anything out. Although God accomplished the blood of the new covenant through His only begotten Son, and purchased all mankind with His blood and led them to heaven, speaking of new things is speaking of what God will do.
갈릴리에서부터 이방의 빛이 되는 역사가 나온다고 사9:1-3에 말했고 새끼 나귀를 타고 예루살렘으로 올라갈 것을 슥9:9에 말했고 은 삼십에 팔릴 것을 슥11:12과 13절에 말했고 십자가에 죽을 것을 시22:16, 사53:5에 말했고 부자 무덤에 장례할 것을 53:9에 말했고 부활할 것을 시16:10-11에 말했으며 그밖에는 하나님께서 새 일을 행하실 것을 가르친 것이 선지서라고 봅니다. 선지서는 목적이 심판과 새 시대이니 새 일의 역사를 하나님이 미리 빠짐이 없이 말씀한 것입니다. 독생자로 말미암아 새 언약의 피를 이루어 그 피로 모든 만민을 피로 사서 천국으로 인도하는 일을 하셨지만 새 일을 말씀한 것은 하나님께서 행하실 것을 말씀한 것입니다.
@ Nevertheless the dimness shall not be such as was in her vexation, when at the first he lightly afflicted the land of Zebulun and the land of Naphtali, and afterward did more grievously afflict her by the way of the sea, beyond Jordan, in Galilee of the nations. 2. The people that walked in darkness have seen a great light: they that dwell in the land of the shadow of death, upon them have the light shined. 3. you have multiplied the nation, and not increased the joy: they joy before you according to the joy in harvest, and as men rejoice when they divide the spoil. (Is.9:1~3)
@ 전에 고통하던 자에게는 흑암이 없으리로다 옛적에는 여호와께서 스불론 땅과 납달리 땅으로 멸시를 당케 하셨더니 후에는 해변길과 요단 저편 이방의 갈릴리를 영화롭게 하셨느니라. 2. 흑암에 행하던 백성이 큰 빛을 보고 사망의 그늘진 땅에 거하던 자에게 빛이 비취도다. 3. 주께서 이 나라를 창성케 하시며 그 즐거움을 더하게 하셨으므로 추수하는 즐거움과 탈취물을 나누는 때의 즐거움 같이 그들이 주의 앞에서 즐거워하오니(사9:1~3)
@ Rejoice greatly, O daughter of Zion; shout, O daughter of Jerusalem: behold, your King comes unto you: he is just, and having salvation; lowly, and riding upon an ass, and upon a colt the foal of an ass.(Zech.9:9)
@ 시온의 딸아 크게 기뻐할찌어다 예루살렘의 딸아 즐거이 부를찌어다 보라 네 왕이 네게 임하나니 그는 공의로우며 구원을 베풀며 겸손하여서 나귀를 타나니 나귀의 작은 것 곧 나귀새끼니라.(슥9:9)
@ And I said unto them, If you think good, give me my price; and if not, forbear. So they weighed for my price thirty pieces of silver. 13. And the LORD said unto me, Cast it unto the potter: a goodly price that I was prised at of them. And I took the thirty pieces of silver, and cast them to the potter in the house of the LORD. (Zech.11:12~13)
@ 내가 그들에게 이르되 너희가 좋게 여기거든 내 고가를 내게 주고 그렇지 아니하거든 말라 그들이 곧 은 삼십을 달아서 내 고가를 삼은지라. 13. 여호와께서 내게 이르시되 그들이 나를 헤아린바 그 준가를 토기장이에게 던지라 하시기로 내가 곧 그 은 삼십을 여호와의 전에서 토기장이에게 던지고(슥11:12~13)
@ For dogs have compassed me: the assembly of the wicked have inclosed me: they pierced my hands and my feet.(Ps.22:16)
@ 개들이 나를 에워쌌으며 악한 무리가 나를 둘러 내 수족을 찔렀나이다.(시22:16)
@ But he was wounded for our transgressions, he was bruised for our iniquities: the chastisement of our peace was upon him; and with his stripes we are healed.(Is.53:5)
@ 그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을 인함이요 그가 상함은 우리의 죄악을 인함이라 그가 징계를 받음으로 우리가 평화를 누리고 그가 채찍에 맞음으로 우리가 나음을 입었도다.(사53:5)
@ And he made his grave with the wicked, and with the rich in his death; because he had done no violence, neither was any deceit in his mouth.(Is.53:9)
@ 그는 강포를 행치 아니하였고 그 입에 궤사가 없었으나 그 무덤이 악인과 함께 되었으며 그 묘실이 부자와 함께 되었도다.(사53:9)
@ For you will not leave my soul in hell; neither will you suffer your Holy One to see corruption. 11. You will shew me the path of life: in your presence is fullness of joy; at your right hand there are pleasures for evermore. (Ps.16:10~11)
@ 이는 내 영혼을 음부에 버리지 아니하시며 주의 거룩한 자로 썩지 않게 하실 것임이니이다. 11. 주께서 생명의 길로 내게 보이시리니 주의 앞에는 기쁨이 충만하고 주의 우편에는 영원한 즐거움이 있나이다.(시16:10~11)
Therefore, the teaching of Christ became the gospel of the kingdom of heaven, and the word of God revealed to the prophets became the eternal gospel that creates the new era.(Rev.10:7, 14:6). Therefore, the teaching of the new thing is not the gospel that the servants of the age of grace will preach, but the gospel that the transformed saints who will meet the Lord alive will preach, and they will preach the prophetic books, which are the words that teach the new thing (Is.28:6). The gospel of the kingdom of heaven is intended to testify to the cross, so it saves us by having us repent and receive forgiveness of sins, and the gospel preached at the end of time is the gospel that preaches us to receive protection from God who does new things and to enter the new era. This is the prophetic books and the Book of Revelation.
그러므로 그리스도의 교훈은 천국 복음이 되었고 하나님의 말씀이 선지자들에게 나타난 것은 새 시대를 이루는 영원한 복음이 된 것입니다.(계10:7, 14:6). 그러므로 새 일에 대한 교훈은 은혜 시대의 종들이 전할 복음이 아니요, 살아서 주님을 맞이할 변화 성도들이 전할 복음이니 새 일을 가르친 말씀인 선지서를 전하게 되는 것입니다.(사28:6). 천국 복음은 십자가를 증거하는 것을 목적한 것이므로 회개하여 죄 사함을 받도록 하는 것으로써 구원을 얻게 하는 것이요, 종말에 전하는 복음은 새 일을 행하시는 하나님께 보호를 받고 새 시대 가도록 전하는 복음입니다. 이것이 선지서와 계시록입니다.
@ But in the days of the voice of the seventh angel, when he shall begin to sound, the mystery of God should be finished, as he has declared to his servants the prophets. (Rev.10:7)
@ 일곱째 천사가 소리 내는 날 그 나팔을 불게 될 때에 하나님의 비밀이 그 종 선지자들에게 전하신 복음과 같이 이루리라.(계10:7)
@ And I saw another angel fly in the midst of heaven, having the everlasting gospel to preach unto them that dwell on the earth, and to every nation, and kindred, and tongue, and people,(Rev.14:6)
@ 또 보니 다른 천사가 공중에 날아가는데 땅에 거하는 자들 곧 여러 나라와 족속과 방언과 백성에게 전할 영원한 복음을 가졌더라. (계14:6)
@ And for a spirit of judgment to him that sit in judgment, and for strength to them that turn the battle to the gate. (Is.28:6)
@ 재판석에 앉은 자에게는 판결하는 신이 되시며 성문에서 싸움을 물리치는 자에게는 힘이 되시리로다 마는(사28:6)
2. God who does new things (43:19-21)
2. 새 일을 행하시는 하나님 (43:19-21)
@ Behold, I will do a new thing; now it shall spring forth; shall you not know it? I will even make a way in the wilderness, and rivers in the desert. 20. The beast of the field shall honour me, the dragons and the owls: because I give waters in the wilderness, and rivers in the desert, to give drink to my people, my chosen. 21. This people have I formed for myself; they shall shew forth my praise. (Is.43:19~21) @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 이제 나타낼 것이라 너희가 그것을 알지 못하겠느냐 정녕히 내가 광야에 길과 사막에 강을 내리니 20. 장차 들짐승 곧 시랑과 및 타조도 나를 존경할 것은 내가 광야에 물들을, 사막에 강들을 내어 내 백성, 나의 택한 자로 마시게 할 것임이라. 21. 이 백성은 내가 나를 위하여 지었나니 나의 찬송을 부르게 하려 함이니라.(사43:19~21)
The work of doing new things is the work of revenge, and until this day, God has waited for the salvation of souls, but on the day of doing new things, there is nothing more to wait for, and it is to destroy all the enemy's countries, to eliminate the power of sinners from the world, and to leave only God's own people to receive blessings on earth. In other words, it is to solve difficult problems that humans cannot do anything about. The following elements are involved in doing new things.
새 일을 행하시는 일은 원수를 갚아 주는 역사인데 이날까지는 영혼 구원을 목적하고 하나님은 기다렸지만 새 일을 행하는 날에는 더 기다릴 것이 없고 원수의 나라를 다 없이 하고 죄인의 세력을 세상에서 없이하고 오직 하나님의 친 백성만이 남아서 지상 축복을 받게 하는 일입니다. 다시 말하면 인간이 도저히 어찌할 수 없는 난제를 해결시켜 주는 일입니다. 새 일을 행하시는 일에 있어서 다음과 같은 요소가 있습니다.
First: This is what God does after the Second Coming. Until the Second Coming, the Holy Spirit works to prepare the bride and completely establish the kingdom department. After the Second Coming, God protects and nurtures the people who will enter the new era so that they can receive the blessings of the new era. Therefore, when the transformed saints testify to the new truth, it is again a prophecy to convey what God will do after the Second Coming.
첫째 : 주 재림 후에 행하시는 일입니다.
주 재림까지는 성신이 역사해서 신부 단장시켜 왕국 부서를 완전히 이루는 기간이요, 재림 후에는 새 시대에 들어갈 백성들을 하나님이 보호하고 양육해서 새 시대의 축복을 받도록 하는 일이다. 그러므로 변화 성도가 새일 진리를 증거하는 것은 재림 후에 하나님이 어떻게 행하신다는 것을 전해 주는 것을 다시 예언이라는 것입니다.
Second: It is the work of renewing this heaven and earth. It is the work of renewing the universe that was cursed because the first Adam sinned, and forming a holy nation with those who believe in your son Jesus. Up until this day, God has made new people with renewed souls and sent them to heaven, but in the last days, it is the work of renewing the bodies of your children and making them receive the blessings of the new earth (Is.43:7). Until this day, regardless of whether they believed or not, their bodies fell together (Is.40:6-7). However, in creating a new era and allowing your people to enter, the gospel that all the prophets preached is that even if all people are burned by fire, your people alone will remain and enter the new era. God created the first Adam without the right to receive kingship, but the new work of God is to establish a perfect kingdom through the second Adam, Jesus.
둘째 : 이 천지를 새롭게 한 일입니다.
첫째 아담이 범죄하므로 저주받았던 우주 세계를 다시 새롭게 해서 당신의 아들 예수를 믿는 사람들로 거룩한 나라를 이루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새 사람을 만드는 것은 영혼이 새로워지므로 천국으로 가게 한 것이 이날까지의 역사이지만 말세에는 당신의 자녀를 그 몸을 새롭게 해서 새 땅의 축복을 받게 하는 일입니다.(사43:7). 이날까지는 신?불신을 막론하고 그 몸은 하나같이 쓰러졌습니다.(사40:6-7). 그러나 새로운 시대를 이루고 당신의 백성을 들어가게 하는 데는 모든 사람이 다 불에 사름을 당해도 당신의 백성만은 남은 자가 되어서 새 시대에 들어간다는 것이 모든 선지의 전한 복음입니다. 하나님께서 첫째 아담은 감히 왕권을 받을 자격이 없게 창조했지만 둘째 아담 예수로 말미암아서 완전한 왕국을 이루는 것이 하나님이 행하시는 새 일의 역사가 됩니다.
@ Even every one that is called by my name: for I have created him for my glory, I have formed him; yea, I have made him.(Is.43:7)
@ 무릇 내 이름으로 일컫는 자 곧 내가 내 영광을 위하여 창조한 자를 오게 하라 그들을 내가 지었고 만들었느니라.(사43:7)
@ The voice said, Cry. And he said, What shall I cry? All flesh is grass, and all the goodliness thereof is as the flower of the field: 7. The grass withers, the flower fades: because the spirit of the LORD blows upon it: surely the people is grass.(Is.40:6~7)
@ 말하는 자의 소리여 가로되 외치라 대답하되 내가 무엇이라 외치리이이까 가로되 모든 육체는 풀이요 그 모든 아름다움은 들의 꽃 같으니 7. 풀은 마르고 꽃은 시듦은 여호와의 기운이 그 위에 붊이라 이 백성은 실로 풀이로다.(사40:6~7)
Conclusion
God is a perfect God, but He did not complete His work with the first creation. He only does His work completely by doing new things. If God created man but did not do new things, His work could not be considered perfect. For example, if a person starts something and then stops because it is not successful, it is evidence that he is not a perfect person. Likewise, if God abandons this world when human life is corrupt, it would not be the work of a perfect God. By doing new things, God completes His work.
결 론
하나님은 완전한 신이시지만 첫번 창조로써 당신의 할 일을 완성한 것이 아니고 새 일을 행하심으로만이 당신의 행하실 일을 완전히 행하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사람을 창조하고도 새 일을 행치 못하신다면 완전한 역사라고 볼 수가 없습니다. 예를 든다면 어떤 사람이 일을 시작하였다가 그 일이 성공이 못 된다고 중지하고 만다는 것은 완전한 인격이 못된 증거입니다. 이와 같이 하나님께서 인생이 타락했지만 이 세상을 버리고 만다는 것은 완전한 하나님의 역사가 못 되는 것이니 새 일을 행함으로써 하나님은 완전한 역사를 행하게 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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