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봄봄과학
 
 
 
카페 게시글
┌─과학채널^_정 [피스톤엔진의 혁명] 제가 발명한 피스톤엔진의 문제를 찾습니다. 여러분의 도움이 절실합니다.
엔진혁명 추천 0 조회 214 17.06.29 01:02 댓글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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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7.06.29 02:12

    첫댓글 우리 까페는 자연과학이나 공학을 연구하는 까페가 아니구요... 과학교육을 큰 틀로 모인 까페입니다...
    물론 회원분들 중에는 각 과학 분야에서 상당한 수준의 지식을 가지고 계신 분들도 있으시지만 아마도 여기 게시글을 매개로해서 답변을 하진 않을듯하네요...
    그리고 제 개인적인 생각인데 34분 대부분이 내구성에 문제가 있을거라고 생각한다면 정말 내구성에 문제가 있는건 아닐까요? 제가 보기에도 기존 시스템 엔진의 크랭크 회전운동이 토크의 손실과 내구성에 영향을 미치겠지만 그래도 쓰고 있는것은 가장 효율적인 형태의 모형이기 때문이지 않을까요?
    님이 구상하신 랙앤 피니언 시스템 엔진의 발상은 아주 기발합니다.

  • 작성자 17.06.29 10:10

    부연설명이 부족했네요. 지금까지 의견이 그렇고, 저와 의사소통을 한 사람들은 자신의 의견을 철회하고, 저의 의견에 동조했습니다.

  • 17.06.29 02:27

    하지만 랙과 피니언으로 엔진을 구동하여 자동차를 움직인다고 할때 엔진의 힘이 기어의 톱니에 물려 가해질수밖에 없는데요.."로터리엔진에서 강력한 힘과 속도를 갖는 삼각형 로터(외측기어)와 내측기어와 접촉한다. 피스톤엔진보다 훨씬 강력한 힘과 속도로 회전하는 삼각형 로터의 외측기어와, 이와 맞물리는 내측기어에 내구성 문제가 없다."고 했는데. 실제로 기계에 들어가는 기어나 톱니, 다른 기계요소들을 다루거나 제작해본적이 있다면 그렇게 간단히 말할 수는 없을겁니다. 마지막으로 피스톤이 폭발행정 후에 다시 압축행정을 하기위해서는 좌, 우 엔진이 완벽히 주기적으로 작동해야하는데 그것도 힘들어보입니다

  • 17.06.29 02:31

    짧은 시간의 생각으로 쓴 글이라 제안하신 분에겐 만족스런답이 되기는 부족하겠지만 양해바랍니다.
    글은 과학지식채널로 옮기겠습니다

  • 작성자 17.06.29 10:09

    핸스님의 의견감사드립니다. 과학지식채녈로 옮겨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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