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하는 세계 2024. 05. 21...패전과 실각의 공포에 실성한 젤렌스키, 두만강 프로젝트는 푸틴의 방북 주요 목표
이란 대통령 라이시(Raeisi)가 헬기 사고로 사망한 것으로 보도되었습니다. 현재까지는 사건이 아닌 사고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모하메드 모크베르가 일단 50일간 임시대통령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며칠 전 총격을 당한 슬로바키아 총리 피코는 일단 위험한 고비는 넘긴 것 같습니다.
우크라이나 현 대통령 젤렌스키의 대통령직 임기는 이제 약 세시간 반 남았습니다. 약 세 시간 반이 지나면 젤렌스키의 대통령 직이 종료됩니다. 그러게 되면 대통령직으로써의 정당성은 사라집니다. 젤렌스키가 어떤 행동을 할지 궁금해집니다.
푸틴이 중국 방문에 이어서 조만간 북한을 방문해서 김정은과 대규모 연해주(블라디보스톡) 경제개발 프로젝트 관련해서 협상을 할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정부, 우크라이나 지원 '재난대응특별기금' 5000만 달러 공여 협정...세금 헛돈으로 펑펑
한국은 유럽이 아닙니다. 그리고 아직도 우크라이나는 전쟁이 마무리 되지 않았습니다. 또 우크라이나는 전범국입니다. 집단서방의 선전선동에서 떠들어대는 것과는 달리 전쟁을 일으킨 것은 집단서방 대리국 우크라이나이지 러시아가 아닙니다. 이런 나라에 5천만달러 지원? 오늘자 환율 달러당 1.355원입니다. 환산해 보니 6백 7십 7억원입니다. 국민세금 이런 쓸데 없는 곳에 펑펑 쓰고 있습니다. 한국이 집단서방입니까? 아니면 집단서방 꼬붕입니까? 한국의 빈곤층 노인들은 오늘도 길거리에서 박스를 주워 모아서 생계를 꾸려가고 있습니다. 주체성 없고, 자주성 없는 정부의 방향성 잃은 정책으로 국민의 막대한 세금이 쓸데 없는 곳에 낭비되고 있습니다.
정부, 우크라이나 지원 '재난대응특별기금' 5000만 달러 공여 협정 뉴스1 : 전민 기자2024. 5. 17. 11:00
네타냐후와 그 측근 전쟁 범죄자들은 ICC검찰총장 아마드 칸 검사의 체포영장 신청을 두고 "반 유대주의"라고 비난하고 있는데 사실 세계에 반 유대주의는 없습니다. 존재하지도 않는 "반 유대주의"를 말하고 캠페인을 벌이는 애들은 시오니스트들입니다. 그리고 반 유대주의라는 캠페인 뒤에서 온갖 추악한 짓들을 벌이는 애들이 시오니스트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