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알림:
프란치스코 교황은
충격적인 바티칸 법령에서
클라우스 슈밥을 '보편 주교'로 복종하라고
전 세계에 명령했습니다 – 국민의 목소리 비디오
미디어 그리어(Medeea Greere)
속보 경고: 프란치스코 교황은 클라우스 슈밥을 '보편적인 주교'로 선언하여 바티칸 안팎에서 분노를 불러일으켰습니다. 기독교 신앙에 대한 이러한 충격적인 배반은 교회를 Schwab의 세계주의적 의제와 일치시켜 마지막 시대에 기독교의 미래에 관한 질문을 제기합니다. 논쟁과 그것이 세계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보세요.
프란치스코 교황, 클라우스 슈밥을 '보편 주교'로 선포 - 그리스도와 교회에 대한 배반
바티칸의 가장 어두운 시간. 기독교 신앙에 대한 파멸적인 배신이라고 밖에 표현할 수 없는 움직임으로, 프란치스코 교황은 인류가 “마지막 시대”에 진입했으며 이제 세계경제포럼(World Economic Forum)의 창립자인 클라우스 슈밥(Klaus Schwab)에게 머리를 숙여야 한다고 선언함으로써 세계를 놀라게 했습니다. WEF). 의심할 바 없이 현직 교황이 한 가장 신성모독적인 발언에서 프란치스코는 슈왑을 “보편적인 주교”로 임명했으며, 인간보다 자연을 높이려는 슈왑의 의제가 예수 그리스도의 가르침보다 더 중요하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터무니없는 선언은 바티칸 내부에 분노의 폭풍을 촉발했고, 많은 대주교는 교황의 즉각적인 해임을 요구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놀라야 할까요? 프란치스코 교황이 세계주의 이데올로기를 조장해 온 역사를 고려할 때, 이러한 영적 반역 행위는 시간 문제일 뿐이었습니다.
프란치스코 교황의 배신: 하느님과 인간에 대한 죄
우리가 “마지막 시대”에 살고 있다는 프란치스코 교황의 주장은 단순히 신학적 주장이 아니라 바티칸과 세계주의의 어두운 세력 사이의 불경스러운 동맹입니다. 프란치스코는 세계 엘리트들의 꼭두각시 주인에 불과한 클라우스 슈밥에게 복종하라고 세상을 촉구함으로써 사실상 그리스도의 가르침을 포기한 것입니다.
이것은 단지 종교적 교리의 변화가 아닙니다. 그것은 기독교의 핵심 원리에 대한 전면적인 공격입니다. 인구 감소, 디지털 노예화, 개인의 자유 파괴를 포함하는 의제를 가진 사람이 인류의 구세주보다 더 관련성이 있다고 교황이 어떻게 감히 제안합니까?(동영상)
이는 교회가 옹호하는 모든 것에 대한 배신입니다. 환경주의와 사회 정의로 위장한 클라우스 슈밥의 계획은 디스토피아적 악몽의 청사진에 다름 아니다. 그리고 이제 프란치스코 교황의 지지로 인류가 기술 관료 엘리트의 변덕에 종속되는 세상에 대한 슈왑의 비전이 현실화에 더 가까워졌습니다. 이것은 단지 그리스도를 배반하는 것이 아니라 모든 인류를 배반하는 것입니다.
클라우스 슈밥: 교황의 현을 당기는 인형극 대가
세계경제포럼(World Economic Forum)의 창립자인 클라우스 슈밥(Klaus Schwab)은 미래에 대한 권위주의적인 비전 때문에 오랫동안 비판을 받아왔습니다. 그의 Great Reset 어젠다는 소위 "지속 가능성"이라는 제단에서 개인의 자유가 희생되는 글로벌 기술주의의 이미지로 세상을 재편하려는 소름 끼치는 계획입니다. 이제 교황의 지원으로 슈왑은 모든 논리와 품위를 거스르는 영적인 권위의 지위로 승격되고 있습니다.
다음 사항도 참조하십시오. 경고! 바티칸은 이것을 자물쇠와 열쇠로 보관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신성한 기도 – 성서 시대의 1분 기도”
분명히 해보자. 클라우스 슈왑은 구원자가 아니다. 그는 기다리는 폭군이다. 글로벌 디지털 통화 구현, 사유 재산 근절, 인구를 '지속 가능한' 수준으로 감소시키는 것을 포함하는 그의 아이디어는 인간 정신에 대한 전쟁 선포에 다름 아닙니다. 그리고 프란치스코 교황은 무한한 어리석음으로 인해 인간 생명의 신성함과 그리스도의 가르침을 옹호하기보다는 이 괴물 같은 비전의 편에 서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바티칸 봉기: 교황의 수장을 부르다
바티칸 내부의 반발은 격렬하고 즉각적이었습니다. 교황이 슈왑을 지지한 것에 분노한 고위 관리들은 그의 사임을 요구하고 있다. 슈왑과 같은 세속적인 인물이 그리스도보다 높아질 수 있다는 생각 자체가 이단일 뿐만 아니라 용서받을 수 없는 죄입니다. 신앙의 진정한 옹호자인 이 대주교들은 단순히 교황의 판단에 의문을 제기하는 것이 아니라, 가톨릭 교회의 지도자로서 그의 정당성 자체에 의문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바티칸 성벽 안에서 일어나고 있는 반란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오랫동안 기한이 지난 반란이다. 너무 오랫동안 프란치스코 교황은 복음을 희생시키면서 세계주의, 환경 극단주의, 사회 정의라는 위험한 이데올로기에 시달렸습니다. 이 최근의 배도 행위는 마지막 지푸라기입니다. 신자들은 교회가 진정한 사명, 즉 세계주의적 의제를 장려하는 것이 아니라 영혼 구원으로 돌아갈 것을 요구하며 봉기하고 있습니다.
2024년 가장 논란이 많은 동영상: 사람들은 이를 '우주의 마스터 키'라고 부릅니다.
Schwab의 의제: 폭정의 새로운 세계 질서
클라우스 슈밥을 "보편적인 주교"로 즉위시킨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는 기술주의적 통제 아래 자유가 짓밟히는 신세계질서에 교회와 인류 전체를 복종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Schwab의 Great Reset은 지구를 구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인류를 노예화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급격한 인구 감소, 개인 권리 근절, 디지털 감시 국가 창설을 조장하는 그의 의제는 기독교 가르침과 정반대입니다.
기독교는 모든 인간이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되었으며 고유한 존엄성과 가치를 지니고 있다고 가르칩니다. 반면 슈왑의 비전은 인류를 통제하고 근절해야 할 역병에 지나지 않는다고 본다. 슈왑을 지지함으로써 프란치스코 교황은 단지 그리스도를 배반하는 것이 아니라 이 지구상의 모든 남자, 여자, 어린이를 배반하는 것입니다.
우생학과 인구 감소: Schwab 계획의 어두운 심장
Schwab의 의제 중 가장 소름 끼치는 측면 중 하나는 우생학과 인구 통제를 은근히 수용한다는 것입니다. 인구를 “지속 가능한” 수준으로 줄여야 한다는 생각은 현대의 우생학 형태에 지나지 않습니다. 이는 강제 불임에서 대량 학살에 이르기까지 인류 역사상 가장 어두운 장을 초래한 이데올로기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환경주의라는 이름으로 재포장되어 세상에 팔리고 있습니다.
다음 사항도 참조하십시오: 지치고, 스트레스를 받고, 집중력이 떨어진다고 느끼십니까? 이 고대의 비밀을 통해 하루에 단 3분 만에 초인적인 에너지, 레이저 초점 및 내면의 평화를 얻으세요!
이러한 사상에 대한 프란치스코 교황의 지지는 단지 잘못된 것이 아니라 악한 것입니다. 교회는 우생학을 인간 생명의 존엄성에 대한 중대한 죄로 인식하면서 항상 반대해 왔습니다. 교황이 이제 인구의 체계적인 감소를 촉진하는 의제에 자신을 맞추는 것은 교회가 옹호하는 모든 것을 배신하는 것입니다. 이는 생명의 신성함을 믿는 모든 그리스도인의 뺨을 때리는 일입니다.
프란치스코 교황: 예수회의 배신자
최초의 예수회 교황인 프란치스코 교황은 늘 논란의 대상이었다. 그러나 최근 교회에 대한 반역 행위는 그가 이전에 저지른 모든 범죄를 능가합니다. 교활하고 정치적인 책략으로 유명한 예수회 조직은 언제나 위험한 사상의 온상이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프란치스코의 지도 아래 교회가 이단으로 떨어지는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단지 한 사람의 잘못된 믿음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이는 전통적인 기독교 가치를 훼손하고 이를 세계주의와 환경 극단주의라는 신 없는 이데올로기로 대체하려는 교회 내 전체 운동에 관한 것입니다. 한때 선한 세력이었던 예수회 조직은 교회 내에서 암이 되어 바티칸 전역과 그 너머까지 그 독을 퍼뜨렸습니다.
신자들은 일어나야 한다: 프란시스를 거부하고 슈왑을 거부하라
세계 기독교 공동체는 교황이 최고 입찰자에게 신앙을 파는 것을 가만히 보고만 있어서는 안 됩니다. 이것은 모든 진실한 신자들을 위한 군대 소집입니다. 우리는 프란치스코 교황과 클라우스 슈밥과의 동맹을 거부해야 합니다. 우리는 그리스도의 가르침을 옹호하고 내부로부터의 전례 없는 공격으로부터 교회를 방어해야 합니다.
이것은 단지 신학적 논쟁이 아니라 교회의 영혼 자체를 위한 싸움입니다. 프란치스코 교황이 이 길을 계속 따르도록 허용한다면 교회는 사라지고 수백만 명의 구원의 희망도 잃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바티칸이 프란치스코를 그의 직위에서 제거하고 교회를 진정한 사명, 즉 세계 엘리트들의 사탄적 의제를 조장하는 것이 아니라 복음을 전파하고 영혼을 구원하는 진정한 사명으로 회복하도록 요구해야 합니다.
지금이 행동할 때입니다
클라우스 슈밥이 “보편적 주교”라는 프란치스코 교황의 선언은 단순한 신성모독이 아니라 그리스도와 그분의 교회에 대한 전쟁을 선포하는 것입니다. 지금은 위기의 순간이며, 자신의 신앙을 소중히 여기는 모든 그리스도인의 대응을 요구합니다. 우리는 교황이 교회를 세계화와 환경 극단주의의 나락으로 끌어들이는 것을 허용해서는 안 됩니다. 우리는 가능한 모든 힘과 믿음을 가지고 맞서 싸워야 합니다.
지금은 우리가 결정해야 할 순간입니다. 우리는 그리스도와 함께 설 것인가, 아니면 신세계 질서의 거짓 우상들에게 굴복할 것인가? 선택은 우리의 몫이지만 결과는 영원합니다. 교회와 세상의 미래는 우리가 다음에 무엇을 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일어나 이 거짓 교황을 거부하고 클라우스 슈밥과 그의 세계주의 꼭두각시들의 손아귀에서 우리의 신앙을 되찾읍시다. 행동을 취해야 할 때는 바로 지금이며, 세계의 운명이 경각에 달려 있습니다.
출처:
Breaking News Alert: Pope Francis Commands the World to Submit to Klaus Schwab as ‘Universal Bishop’ in a Shocking Vatican Decree – The People’s Voice Video - amg-news.com - American Media Group
첫댓글 *천사가 나타나 프랑스에서 큰혼란이 일어날것인데 그때 마크롱이...
악마가 이사람 마크롱에게 큰 계획(적그리스도?)이 있는것 같으니 주시해 보라고 했다고,
그리고 이사람의 생일을 찾아보라고 했다고
(생일이 12월21일이네요 ㅡ이방신들 생일)
*<진리의책>에서 적그리스도는 형제가 1명 있을거라고 했는데
마크롱도 남동생이 있음.
https://youtu.be/4DGDVznR7m4?si=7XfrQT2bwyS8UNOr
PLAY
*계시록 6장의 흰말탄자의 정체가 드러났다고 프랑스 대통령 마크롱이라고
*옛날 로마가 지배했던곳은(유럽. 북부아프리카.중동...)
안전하지 않다고, 성도들은 그곳에서 늦기전에 나오라고. 예수님이 이주하라고 했다고함
*미국의 13개 지역 위험하다고 그곳에 사는 성도들 나오라고. 이주하라고.
가브리엘 천사가 알려줬다고함
(마이애미. 뉴욕...워싱턴DC 등 13곳)
*계시록 6장에 화살촉에 독이 묻어 있다고
(이 목사님이 백신 맞지마라고 했었음. 독백신이라고.
2010년도에 예수님도 <진리의책>에서 전세계적으로 실시하는 백신 맞지말라고 했음. 나쁜성분 들어있어. 너네 죽인다고)
*표는 적그리스도의 체제에 순종한다는 충성서약이라고함
https://youtu.be/1a-uEkBnqKo?si=YyS4fHqW44CNUAH2
PLAY
2001년에 가브리엘 천사가 4일간 와서 미래에 일어날 일을 가르쳐 주었는데...
그때 적그리스도 얼굴을 보여주었다고
그때 볼 때는 알려져 있지 않은 사람이라 누구인지 몰랐는데...
프랑스 대통령 마크롱 이라고함.
지금 교황(<진리의 책>에서 거짓선지자라고 했음)이 마크롱을 살아계신 하나님이라고 선포한다고...저항이 일어나고, 박해가 일어난다고함
https://youtu.be/-gqWfEv7070?si=9yhf6_8txjcgukDq
PLAY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