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입과 말머리에 여전히 옻 나무가 많아 조심 해야 하는구간(낙남 정맥은 유수교부터 옻나무가 많아, 많은 산우들이 옻 올라서 병원 치료함)
비가 오지않아 마산만 조망이 좋았고, 산행 후 씻고 환복시에 모기가 엄청 많아 원치 않은 헌혈 했음.
첫댓글 사진봉사 감사드립니다.벌써 밤이 여물었네요.
제게 없던 멋진 사진 가져 갑니다이번코스는 좀 쉬워서 사진 찍을 수 있었네요..대산과 무학산에서의 조망이 참 좋았습니다
도비산님 낙남정맥 사진 잘보고 있습니다.여전히 선두주자로 달리시며 사진봉사하시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9정맥졸업까지 화이팅입니다.ㅎ
냇물 대장님! 잘 지내시지요?잘 봐 주셔서 고맙습니다. 대장님과의 무박산행 진수인 호남정맥 경험이 많은 도움이 됩니다. 느긋하고 그래도 빠른 걸음으로 대원들 찬찬하게 모두 챙기면서 여유롭고 즐겁게 산행하는 대장님이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항상 안전산행 하세요~~~
첫댓글 사진봉사 감사드립니다.
벌써 밤이 여물었네요.
제게 없던 멋진 사진 가져 갑니다
이번코스는 좀 쉬워서 사진 찍을 수 있었네요..
대산과 무학산에서의 조망이 참 좋았습니다
도비산님 낙남정맥 사진 잘보고 있습니다.여전히 선두주자로 달리시며 사진봉사하시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9정맥졸업까지 화이팅입니다.ㅎ
냇물 대장님! 잘 지내시지요?
잘 봐 주셔서 고맙습니다. 대장님과의 무박산행 진수인 호남정맥 경험이 많은 도움이 됩니다. 느긋하고 그래도 빠른 걸음으로 대원들 찬찬하게 모두 챙기면서 여유롭고 즐겁게 산행하는 대장님이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항상 안전산행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