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젝터 탈착 후 상태를보면
무엇이 문제인지 한눈에 확 들어옵니다..
인젝터 동와샤 한개는
엔진에 떨어졋는지 보이질 않고
인젝터 외부엔 카본슬러지가 덕지덕지 묻어잇어서
인젝터 뺄 때 얼마나 힘들엇는지 아시겟죠...ㅎㅎ
근데 이런걸 참 잘하는 차수리닷컴입니다..^^
탈착 한 인젝터는 클리닝이 불가하여
인젝터를 전부 다 분해 한 뒤 수리합니다..
왜 수리하는지 아시겟쥬...ㅎㅎ
인젝터 몸통 그리고 노즐을 보면
카본 찌꺼지가 전체를 덮고 잇습니다..
어떻게 엔진 이물질이 인젝터속으로???
이렇게 생각하실수 잇겟지만
이유는 간단합니다..
인젝터 동와샤 터짐으로 인하여
인젝터 노즐 캡이 열을 받아
인젝터 내부로 스며들어 문제가 발생 한 겁니다..
사실 유로6 인젝터에서
이런 현상이 정말 자주 나타나서
6만킬로 이전에 인젝터클리닝 & 동와샤 교환을
자꾸 이야기하는데 자꾸 까먹는 모양입니다..
인젝터 노즐 홀 가공작업 중 입니다..
카본 슬러지가 눈에 보이지도 않는
억수로 자그만한 홀 사이로
파고들기때문에 시침으로 청소해야 합니다..
이건 약품으로 절대로..안됩니다..
잘못하다간 노즐이 망가지니까요...ㅎㅎ
인젝터 수리 후
분사량 영점조정 중 입니다..
인젝터 4개의 밸런스를 맞추어서
엔진효율을 좋게 만드는 작업이랍니다..
사실 인젝터 수리 시
정밀하게 검수를 철저히 해야
실차에서 정상적으로 작동을 잘 할 수 있기때문에
장비의 힘을 빌려 마무리 하고 잇답니다..^^
인젝터 수리 후
신품 동와샤 교환은 기본이고
인젝터코딩작업까지 해 주어야 합니다..^^
그래야 더 좋아지니까요...
물론 말하지 않아도 알아서 다 해 줍니다...ㅎㅎ
하체부싱도 교환하고
쇼바풀세트도 교환을 하고
타이로드엔드도 교환하고나면
공차체결작업은 기본이겟죠...
근데 다들 아시죠...
기본을 잘 지키는 차수리닷컴이라는거요...^^
제가 현장에서 작업을 하고 있으면
전화 문의가 억수로 많이 오는데
작업중에 상담을 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가끔 통화를 하다보면
불친절하거나 성의없다고
느낄 수 도 있습니다..
사실 친절하게 상담 해 드리곤 싶지만
현제 작업하고 있는 차량에
최선을 다하여 집중을 하면서
공정을 마무리 지어야
예약하고 방문하신 분들에게
제가 해 드릴수 있는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이것 저것 다해서
돈도 많이 벌면 좋겠지만
제 스타일이 아니기에
제발 제가 집중하여
차를 잘 만질 수 있도록
전화 보다는
문자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답변드릴테니
제 목소리 듣고 싶어도 좀 참아주세요...ㅎㅎ
또 작업에 집중하다보면
전화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더 많답니다...
전화를 피하는 것은 아니니까
오핸 하지 마시고..
문자 주시면 작업 후 답변 드리겟습니다..
오늘도 억수로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를...^^
차수리닷컴 업무시간
평 일 : 오전 10시 ~ 오후 5시30분
토요일 : 오전 10시 ~ 오후 3시까지 영업합니다.
*업무 시간 마감 후 전화를 받지않습니다..
꼭! 문자 주세요...^^
차수리닷컴은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예약 후 방문하셔야
점검 및 정비를 받을수 있습니다..
#인젝터클리닝_인젝터수리 #K7하체부싱교환 #K7하체소음정비_차수리닷컴 #K7쇼바교환 #타이로드엔드교환_볼쪼인트교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