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050120)주가가 하락했지만 다시바닥을 다지면서 매집징후
라이브플렉스 매집이 들어오는 이유는.
@라이브플렉스 주가급등의 결정적 정보 보기=>
*라이브플렉스
비트코인을 국내에서 가장 빠르게 도입했던 기업
비크코인 ATM기를 국내 최초로 도입하기도 했고 거래소도 가장 빠르게 도입하려 했던 기업임
너무 빠르게 도입한 것이 오히려 안타까운 상황.
현재는 사업을 접은 상황이나..
다시 재가동할 가능성도 있어 보임.
최근 바닥에서 주가 상승은 이런 기대감이 작용하는것이 아닌가 한다.
@요약 –텐트사업 사업 축소 게임이 다시 기대로
게임은 온라인과 SNS를 통한 모바일 게임사업에도 진출중.
*매출액 400억대로 감소. 영업이익 흑자전환서공.
@사업내용
기능성 레저용 텐트, 보트커버를 제조, 생산하여 당사에서 북미, 일본 등의 세계 빅바이어에게 판매, 수출하는 텐트사업과 온라인 게임의 연구 개발 및 기존 타사 개발 게임을 국내,외에 퍼블리싱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사업 영위
세계 텐트 생산 4위 수준의 O.D.M. 전문 수출업체
1)텐트사업
*국내제품이 세계 70%이상 점유.
주요 납품업체
Cabela's" , "M.E.C" , "attwood" 및 일본의 고가 브랜드 "Snowpeak" , "Coleman" , "OGAWA등
2)게임사업
국내 퍼블리싱의 경우, 무협온라인 MMORPG "천존협객전"을 시작으로, 중국 기린사가 350억원의 개발비를 투입하여 완성한 대작 온라인게임 "징기스칸2", 자체개발 외주제작 게임 "불패온라인"을 현재 서비스중에 있으며 중국 오로라 인터렉티브에서 개발한 방대한 스케일의 3D MMORPG "아란전기"를 서비스 준비중에 있다.
국내 연구 개발게임의 경우 MMORPG "드라고나 온라인" 과 자체 개발 외주제작 게임 "불패온라인" 을 서비스중에 있으며, 추가로 퀸스블레이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음
첫댓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
감사~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