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자동차의 평균 연령은 계속 상승하지만 사람들은 유지관리 비용을 감당할 수 없습니다.
https://mishtalk.com/economics/the-average-age-of-cars-keeps-rising-but-people-cant-afford-maintenance/
2024년 12월 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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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후 2시 3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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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개의 댓글자동차의 평균 연령은 계속 상승하지만 사람들은 유지 보수 비용을 감당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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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학
좋은 소식은 자동차는 당신이 잘 관리한다면 더 오래 간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결국 유지관리는 비싸집니다.
자동차의 평균 연령이 계속 상승하고 있다
월스트리트 저널은 미국인들의 자동차가 점점 더 오래되고 삐걱거리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도로 위에 이렇게 많은 차량이 있었던 적은 없었습니다. 경차는 약 2억 9천만 대이며, 이렇게 오래 된 적도 없습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좋은 소식입니다. 차량이 더 잘 만들어졌기 때문입니다. 주행거리계가 10만 마일을 넘은 것은 주목할 만한 일에서 정상적인 일로 바뀌었습니다. 30년 전만 해도 승용차의 평균 수명은 약 8.4년이었고, 오늘날은 13.6년입니다.
덜 좋은 점: 인플레이션, 높은 이자율, 공급망 문제로 인해 미국인들은 최근에 신차를 많이 사지 않았습니다. 경제 분석국에 따르면 연간 판매량의 4년 이동 평균은 약 1,550만 대입니다. 코로나19 팬데믹 직전에는 1,770만 대였습니다.
5월 말, 타이어 체인 Monro의 주가는 2024 회계연도에 조정된 동일 매장 매출이 급격히 감소했다고 발표하면서 12% 폭락했습니다. 경영진은 저조한 실적이 "주로 저가의 오프 브랜드 수입품이 넘쳐나는 가운데, 개장 가격대에서 타이어를 구매하는 저소득~중산층 소비자의 힘겨운 거래"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브레이크와 쇼크와 같은 서비스에 대한 고객 지출은 더욱 감소했습니다.
그런 다음 9월에 나파 자동차 부품 매장을 소유한 Genuine Parts의 주가는 실망스러운 3분기 실적에 따라 5분의 1 이상 폭락했습니다. 수십 년 만에 주식 시장에서 가장 큰 하루 하락이었습니다. 상업 구매자에 대한 판매는 괜찮았지만 소매 고객에게 판매는 크게 감소했습니다. 최고경영자인 윌리엄 스텐젤은 투자자들에게 이것이 "특정 서비스 및 유지관리 관련 구매를 미루는 지속적인 신중한 최종 소비자에 의해 주도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불과 몇 주 전만 해도 빠르고 저렴한 오일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는 Valvoline은 신중한 어조를 보이며 주가를 9% 가까이 떨어뜨렸습니다. 소비자들이 비용에 민감할 때 더 많은 사업이 들어올 것으로 기대했을지 모르지만, 다른 곳에서의 판매 부진으로 인한 연쇄 효과도 그들에게 타격을 주었습니다. CEO인 Lori Flees는 나중에 이메일에서 "우리는 일부 공급업체(예: 타이어 서비스 센터)가 소비자들이 공급업체의 핵심 서비스를 미루거나 낮추면서 트래픽을 유도하기 위해 할인된 오일 교환을 홍보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달러 매장과 식품 회사에서도 저소득 가구가 인색하게 돈을 쓴다는 증거가 있지만, 무명 타이어를 선택하는 것은 매장 브랜드 맥앤치즈로 바꾸는 것과는 다릅니다. 푼돈은 아껴도 파운드는 아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전국 할인 타이어 체인은 브랜드 이름이 지정되지 않은 "Entry" 레벨 타이어를 149.99달러에 판매하는데, 포드 익스플로러에 맞습니다. 보증 기간은 40,000마일에 불과합니다. 같은 차량에 맞는 Goodyear 타이어는 254달러가 들지만 60,000마일에 대한 보증과 더불어 다른 품질 및 안전 이점이 있습니다.
트럼프는 이 문제를 어떻게 다룰까?
멕시코산 수입품에 세금을 부과하면 자동차 부품 가격이 25% 상승하고 아시아산 타이어 가격은 더 올라갈 수 있습니다.
속옷, 오토바이, 장난감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싼 타이어는 싸지 않습니다. 하지만 트레드가 전혀 없는 타이어보다 낫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운전하는 차는 결국 고장날 것입니다. 어느 시점에서는 유지관리와 수리 비용이 차의 가치보다 훨씬 더 많이 듭니다.
손해 보는 제안
제가 쓴 기사 '트럼프가 제안한 관세는 주로 가난한 소비자에게 부과되는 세금이다' 에 대한 독자 여러분의 답변 은 논의할 만한 가치가 있는 댓글이었습니다.
제 독자 중 한 명이 이렇게 댓글을 남겼습니다. "그러니까 다른 나라들이 우리에게 관세를 부과하는 건 괜찮지만, 우리가 그들에게 관세를 부과하는 건 괜찮지 않다는 거군요? 알겠어요."
우선, 저는 다른 나라들이 미국에 부과하는 관세에 동의한다고 제안한 적이 없습니다. 그러니 처음부터 어리석은 발언입니다.
게다가 그 논리는 "하지만 엄마, 수지도 그랬어."로 번역됩니다.
그러자 엄마는 "수지가 다리에서 뛰어내리면 너도 그럴래?"라고 대답하곤 했습니다.
사실 중국의 수출 보조금은 중국 소비자를 희생시키면서 미국 소비자에게 직접적인 이익을 줍니다.
중국 납세자들이 미국 소비자들에게 보조금을 지급하고 있고 우리는 불평합니다. 트럼프와 바이든은 효과적으로 "우리가 더 많이 지불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속옷이 미국에서 생산되었는지, 중국에서 생산되었는지 신경 써야 할까?
11월 22일에 저는 " 속옷이 미국이나 중국에서 생산되는지 신경 써야 하는가?"라는 질문을 던졌습니다.
이 터무니없어 보이는 질문은 관세 논의의 핵심을 찌릅니다.
트럼프는 전략적 품목과 속옷을 구별하지 않는다. 그에게 수출은 좋고 수입은 나쁘다.
그 동안에 ….
중국, 미국 기술 기업과 군대가 사용하는 희귀 수출 중단
12월 3일, 저는 중국이 미국 기술 회사와 군대에서 사용하는 희귀 수출을 중단한다고 댓글을 남겼습니다.
이것은 트럼프 관세에 대한 중국의 선제 공격입니다. 바이든 행정부가 중국에 대한 첨단 미국 기술 판매에 대한 규제를 확대한 지 하루 만에 나온 것입니다.
미국은 다가올 진짜 무역 전쟁에 집중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속옷과 타이어에만 집중하느라 너무 바쁩니다.
속옷 대신 전략적 아이템에 대해 이야기해 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