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찰에 고발한다. 대질신문으로 수사하라!
나는 육군항공에서 비행기조종사로 18년 무사고비행 후, 대한항공 부기장으로 11년 무사고 비행했으나, 단 한 번도 기장승진 기회조차도 안 줬고, 조양호 회장이 졸업한 인하대출신들은 4-5년간 군 헬리콥터 291시간 비행 후, 대한항공 항공기관사 4년 근무에 500시간 비행기 조종사시간을 인정해 줘서 기장이 되었다고 그들이 법정증언을 했다.
항공기관사는 조종사 뒤에 앉아 엔진을 점검하는 자인데, 자동차운전자 뒤에 앉아서 운전하는 것을 보았다고 해서 운전시간을 인정해 준 코메디 같다.
입사 때 계기비행자격증을 취득하기위해서는 계기비행시간이 50시간이상있어야만 했는데 없으니까, 훈련원 인사담당 이OO과장이 전원에게 “계기비행시간을 50시간씩 만들어서 제출하라.”해서, “왜 비행을 안 시켜주고 우리보고 범법자가 되라고 하느냐?”하니, “싫으면 나가면 된다. 들어오려는 사람들이 줄을 섰다. 그리고 대한항공은 교통부 것이고, 교통부는 대한항공 것이다. 지금까지 선배들도 다 그렇게 해왔다.”고 해서, 시간을 조작하여 만들고 참모총장 관인과 직인을 돈 십 만원을 주고 새겨서 제출하고 이OO, 유OO, 윤OO, 김O, 김OO 등이 계기비행자격을 취득했다. 이 사실을 경찰에 고발했는데도 조사를 안했고, 검찰에 고소했는데 조사를 안했으며, 재판때에 판사에게 제보를 했는데도 판사는 "피고인은 그 입 다무시오."하며 묵살하고는 나를 구속했다.
비행기와 헬리콥터는 자격이 다른데도 불구하고 교통부시절부터 헬리콥터조종사에게 비행기조종을 허락해서 지금도 비행하고 있다.(일요신문, 프라임경제 신문 보도)
이종희 전 사장이 법원에 “항공법에는 비행기와 헬리콥터는 자격이 구분되지 않아서 헬리콥터자격증으로 비행기를 조종하게 했다.”고 허위공문을 보냈다. 또 캐나다 이민법정에 판결문을 영어로 조작해서 영역, 공증해 제출해서 국가의 위신을 실추시키고 국제적으로 망신을 초래했다.
헬리콥터조종사에게 비행기조종을 시키는 등의 불법을 1인시위로 고발하니, 심OO 전 부회장이 오라고 해서 “돈으로 보상을 해 줄 테니, 이제 시위를 그치고 유인물도 다 없애버려라. 얼마를 주면 되겠느냐?”고 해서, 5억 원을 달라고 했는데, 급해서 절반만 빨리 받겠다고 해서, 결국 2억5천만원을 주고받기로 합의를 했다. 김OO 인사상무와 합의하고 공항앞 개화정에서 식사까지 했는데도 부인하고 오히려 공갈협박으로 고소했다.
알지도 못하는 기장이 문자를 보냈는데, “형님! 저 문OO 기장입니다. 추워지는 날씨에 얼마나 고생이 많으십니까? 저희 조종사들은 형님 억울하신 것 다 알고 있습니다. 서양에도 노블레스오블리쥬가 있지 않습니까? 이 땅에는 정의는 사라지고 더러운 썩은 권력과 가진 자의 돈만이 난무하고 있습니다. 법조계는 제일 썩어 문드러져있고(나중에 벌받겠죠?)정치는 야합하고 이런 쉐퀴들이 오래가겠습니까? 조금만 기다리세요. 형님! 저희가 스케쥴근무라서 그런데 조만간 한번 찾아뵙겠습니다. 건강하세요. 형님, 문OO배상 파이팅!!!”, 또 인력개발센터 박OO 부장도 같은 내용의 문자를 보내왔다. “힘내세요! 여의도 1인시위하는 기장님! 건강부터 챙기셔야죠. 그래야 좃같은 새끼들 개박살 나는 꼴을 보시죠. Fighting!!!”
모든 증거 자료가 다 있다. 경찰은 대질신문으로 수사하라! 대한항공은 합의금 2억5천만원을 즉각 지불하고 사과하라!
www.daum.net 에 “대한항공의 무자격조종사 사용” 검색
www.buchusil.org(부정부패추방실천시민회)검색, www.newsprime.co.kr프라임경제,
www.ilyo.co.kr 에 “헬리콥터 면허자에게 비행기 조종간 맡겼다”기사 검색
www.youtube.com 에 “Korean airlines unqualified pilots"
"Demonstration at Amnesty International in London" 검색
대한항공은 합의금 2억5천만원 지불하라!
대한항공은 조양호 회장이 졸업한 인하대학 후배 최옥만 등 헬리콥터조종사들에게 비행기조종 불법을 허락했다. 이종희 전 사장이 법원에 “비행기와 헬리콥터는 자격구분이 없어서 했다.”고 허위내용을 제출했다. 일요신문(www.ilyo.co.kr)이 보도했고(2006.7.30), 프라임경제신문(www.new sprime.co.kr)이 두 차례 보도했고(2011.6.21, 7.19), 부정부패추방실천시민회(www.buchusil.org)에서 보도했고, 다음(www.daum.net)에서 “대한항공의 무자격조종사 사용”검색하면 알 수 있다.
나는 육군항공 비행기조종사로 18년 무사고비행 후 소령으로 예편, 대한항공 부기장으로 11년 무사고 비행했으나, 기장승진 기회조차 단 한 번도 안주고 헬리콥터조종사들은 5-6년에 기장을 시키는 불합리한 인사에 항의하다가 해고되었다. 3년에 걸친 부당해고 행정소송에 패소하여 2002. 3.5 부터 김포공항, 대한항공 사옥 등에서 1인시위로 고발하니, 2004.2.4.육군항공회장 박진원 기장을 보내, “인하대학출신자들도 다 우리 육항 후배들인데 그들을 공격하지 마라. 회사서 얼마를 보상해 주면 되겠느냐?”해서, “11년을 못하고 나왔으니 11억을 받아야지만 절반인 5억만 받겠다.”했더니 회사에 보고했고, 2월18일 나를 불러 심이택 부회장실에서 김종남 상무 등과 만나 돈으로 보상을 해 주기로 했고 5차례만나서 2억5천만원을 주고받기로 합의가 되었다.
김종남 상무가 “회장님께 ‘시위를 해서 죄송하다’는 편지를 써 주면 결제하기 좋겠다.”고 해서, 5월7일 “시위를 해서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시위를 안 하고 사업에만 몰두하겠습니다.”는 편지를 보냈더니, 5월18일 김종남상무가 전화로 “편지를 보내줘서 고맙다. 회장님의 결제가 났다. 6월4일 함께 점심식사를 하자.”고 해서 기다렸는데 하루전날 전화로 “내일은 회장님과 부회장님의 재판이 있는 날인데 나는 원래 안가기로 했는데 갑자기 가게 되어서 부득이 날짜를 변경해야만 되겠다. 6월7일로 하면 어떤가?”해서 괜찮다고 했더니, “그러면 그날로 하고 한 명 더 데리고 가도 괜찮겠는가? 이승범 부장을 데리고 갔으면 한다.”고 해서 좋다고 했고, 2004. 6. 7. 13시경에 회사 앞 “개화정”에서 세 사람이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점심식사를 하면서 “2억5천만원”에 합의한 사실을 확인을 하였다.
그래놓고서는 대한항공은 돌연 합의사실을 전면부인하고 돈을 달라고 한 나를 공갈협박으로 또 고소를 하였다. 파렴치한 짓이다.
대한항공은 합의금 2억5천만원을 즉각 지불하고 사과하라.
모든 증거와 증인 물증이 다 있다. 경찰은 대질신문으로 수사하고 밝혀라
첫댓글 돈을 준다고 오라고 해서 구두로 합의해 놓고서는(합의서를 쓰자고했더니 현금으로 바로 주겠다고 했다)전면 부인하는 파렴치한 대한항공을 절대로 그냥은 안 둔다. 반드시 복수를 할 것이다.
위는 유인물로 쓴 내용들이다.
대한항공은 이제 깨어지는 것만 남았다. 확실하게 깨어 주겠다. 두고 보자.
법을 짐행한다는 자들이 재벌과 결탁하여 억울한 피해자를 만들고 있다는 것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는데 푸른 기와집에 있는 사람과 여의도에 있는 자들은 무엇을 하는지 국민들의 아픔을 생각이나 하고 있는지 묵고 싶어집니다.
리마챨리님 새해에는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꼭 성취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법을 집행하는 사람들ㅇ 올바르게 집행을 하지 않아서 우리 서민들의 삶이 고달픕니다. 온 나락 갈등이 심합니다. 올바르게 집행을 하면 갈증이 왜 생기겠어요?
을미년 새해에는 국민들이 그러한 억울함을 당하는 일들이 발생하지 않으려면 무엇보다 시급하게
올바른 사법 정화가 이루어져서 부당한 행동을 하는 일들이 없어야 할 것입니다.
이 땅의 법리가 그 기준을 도덕성과 양심에 두어야 하는데 금전에 두고 있으니 오죽하겠습니까?
관청피해자모임-(썩은 판사,재벌,장군 색출) 조횟수 1위에서 5위까지 차지하고 있습니다..
http://cafe.daum.net/gusuhoi/3jlj/26429
을미년 새헤에는 우리같은 관청피해자들이 더이상 생기지않게 올바르게 법을 집행해야만 합니다.
@리마챨리 기장님!
그런 날이 올 수 있도록 이 내용을 전세계로 전송하여 부정부패를 몰아내기 위하여 이 사연을 소개합니다.
이채문님(대한항공무자격조종사와부당해고)청와대일인시위인터뷰
http://durl.me/7kjfig
PLAY
검찰은 철저하게 조사하라. 그것이 일반인들의 소원이다.
검찰은 조사도 안 하고 묵살을 합니다. 이번에 땅콩사건때도 이런 사실을 고발했는데도 이것은 안 하겠다고 했습니다. 땅콩시건보다도 수백배 더 큰 사건인데도 불구하고 이것은 안하겠디고 하다니, 그저 국민의 여론이 들끓을때에만 하는 것이 검찰입니다. 이 사건도 반드시 국민의 여론에 들끓을때가 올 것입니다. 반드시 반드시!
대한항공은 합의를 이행하는 것이 나을 것이다.
대한항공은 더 큰 손실을 받게될 것입니다. 소탐대실 할 것입니다. 재벌이라면 사소취대(작은 것을 버리고 큰 것을 취한다)해야만 하는데도 소탐대실을 하다니 안타까울 다름입니다.
2015년은
리마챨리가 대한항공을 제압하는 해! 승리를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우리 함께 승리하는 한 해가 되도록 합시다. 필승!
대한항공은 속히 해결하는 것이 좋을듯 싶군요.알아서 하겠지만은..
대한항공은 소탐대실하고있지요. 재벌이면 재벌답게 사소취대해야 하는데, 반대로 소탐대실을 하고 있습니다. 크게 후회를 하게될 것입니다. 두고 보시기 바랍니다.
검찰이 신뢰회복을 하려면 이런 사건을 철저히 파헤치는 것인데 광장이 있는데 그렇게 할 수가 있겠나?
경찰과 검찰이 조사를 제대로 안하기때문에 우리나라는 갈등이 제일 심한 나라로 전락하고 말았어요. 사회갈등을 줄이려면 경찰과 검찰이 올바르게 수사를 해야만 합니다.
재벌의 불법 중에는 가장 큰 내용의 불법인데, 언제나 개혁이 될지.....곧 신호가 오겠지요
재벌개혁 우리가 해 냅시다. 우리가 재벌의 목 줄을 쥐어잡고 있지요. 숨통을 끊어 놓아야 합니다. 그래야 개혁이 되지요.
경찰과 검찰이 힘있는 편의 손을 들어주기때문에 사회에 갈등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경찰과 검찰 똑바로 해라이, 알겠느냐?
썩은 경찰, 썩은 검찰, 썩은 판사, 썩은 재벌들을 지구에서 몰아내어 사회갈등이 없는 나라로 만들어 우리의 후손들이 행복하게 살도록 합시다.
네 대기업은 이렇게 합의한다 하고 .... 일인시위만 못하게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법원 앞에서 일인시위시 만난 분도 2012년에 합의하였는데 약속을 안 지켜서 다시 일인시위하십니다.
대기업과 합의시 변호사 공증 및 여러 사람 같이 가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재벌들은 정직하게 돈벌이를 해야만 하는데 거의 대부분 저질스럽게 불법을 행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은 조직폭력집단이 아닌지 의심스러울 정도로 더러운 불법을 많이 했습니다., 요굼담합, 이중장부, 주특기입니다.
리마챨리님 지성이면 감천이라고 새해에는 좋은일이 있을 것을 확신합니다.
감사합니다. 올해는 우리 서로 좋은 해가 되도록 함께 정진합시다. 필승!
썩은 경찰, 검찰, 판사, 썩은 재벌들을 지구에서 을미년 맞아 종색시켜야 한다
썩은 것들은 올해 모두 없애버립시다. 썩은 것들은 지구를 떠나거라!
저도 무죄확정을 받고 나니..지금 경검찰의 악몽이 떠올르네요..그 끔찍했던 수사진행 이 떠오르네요.. 맞아요..경찰의 과실이라고 하기엔 너무 이해가 안갑니다.
그러니까 경찰의 고의적이라고 밖에는요... 남편의 팬션자격증과 등록증을 첨부 했을당시에는 경찰도 " 팬션자격증이 다 있네요..하고 안심을 시키더니 ..뒷전에서 그런 어둠속의 골짜기로 쳐 박히게 하는 불법행위 수사 인즐은 몰랐지요.그러나 . 진실을 끝까지 물고나가면 승리가 우리를 기다려요. 리마챨리님! 본인은 잘 아시죠? 난 정직하다고.. 진실하게에 억울 하다고...그럼 끝까지 가세요.그럼 승리는 리마챨리님의 것입니다!!~ 못 이룬 사건이 승리 하시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억울한 사정은 억울함을 당해본 사람만이 더 잘 압니다. 우리 함께 힘을 모아 썩은 것들을 몰아내는데 앞장섭시다., 필승!
철저수사 진실규명
네~~~사법정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