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이 찾으시는 땅이 제가 소개하는 땅과 맞을것 같네여.....
제 소개를 하자면 역삼동에서 부동산을 하는 사람입니다. 그렇다고 이바닥에서 달코달은 탓자는 아닙니다. 부동산 초년생입니다.
제소개는 이쯤하고여~~~~ 물건지 소개를 할까 합니다.
물건지는 경남 창녕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님들 부곡하와이 아시지여~~~~얼마 떨어져 있지 않습니다.
감히 제가 님들이 찾는 동아임장이라고 말할수 있는 것은 지주 분이 그 산을 구입하시기 전에 나무를 키울 요량으로 환경부와 산림부 산림청장까지 만나는 열성으로 그곳을 추천 받았다고 합니다. 현재 그 곳의 평수는 64000평으로 보전임지 중 목장용지 200평, 그리고 대지90평이 혼제되어 있습니다. 대지에는 조그만 손을 보면 살수 있는 집이 한채있고, 물건지 전면을 두루 다닐수 있는 콘크리트도로를 군청에서 내주었다고 합니다.
이것은 서막이고 진짜는 이제부터 써내려가려고 합니다.
힘드네여~~~~~
보시면 아시겠지만 지주분께서 혼자서 손수 있던 나무 벌목하시고 개간을 해서 만들어 놓았습니다. 이걸 가격으로 환산해도 토지값 빼고 나무값만 계산한다해도 그루당 10000원의 값어치는 한다고 봅니다. 지금 지주분은 이민을 가시고 동생 분이 관리를하고 있으나 바쁜 관계로 처분하려고 합니다. 64000평을 평당 8.000원에 매각하려합니다.
관심있으신 분 있으시면 연락주세여 010-2523-3338 김태훈과장입니다.
아참~~~~듣기로는 그곳이 차밭을 해도 좋다는 이야기도 하더군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고 저렴한 것이 나오면 회원님들께 먼저 알려드릴께여
여러분 2006년에는 부자되세여~~~~
절충가능~~~~합니다
첫댓글 관심이 많이 가는 곳이군요... 대신 가격이.. -_-
좋은 게시물이네요. 스크랩 해갈게요~^^
가꾸신분의 정성이 느껴집니다.혼자힘으로 벅차지만 혹시 2~3명이 힘을 모으면 좋은 그림이 나올듯 합니다.혹 님들중에 뜻을 모을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5억 정도 되겠네요...그런데...그 많은 나무가 잘 자랄 수 있을지....64830주가 64000평에 심어져 있다면...한 나무당 한 평의 공간도 허용이 안되는데.....거의 불가능할 것 같은데....
원본 게시글에 꼬리말 인사를 남깁니다.
글쎄요... 한 다섯명정도가 뜻을 모으면 될것 같기도 합니다만.. 한그루당 10000원은 좀 심한거 같고.. 두릅나무는 다수확 민두릅인지가 궁금합니다. 그릭고 주위에 대지로 싸게 살수 있을지도 궁금합니다
겨울에 찍은 거라서 조금 없어보입니다만........... 새싹이 돋아나면 틀립니다
보전임지가 멀까요? 그곳에 나무를 심었다.. 맘데루 할 수 있을까요? 그 나무? 모두 알아보는 자세가 필요하네요.. 매물을 땅파는 싸이트에 올리세요.. 물론 전문가가 보면 사고 싶은 땅은 아니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