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10월 3박4일 달콤한 휴가
코요태의 신지(24)가 최근 모 오락프로에서 밝힌 ‘댄스그룹 출신의 멋진 남자’는 바로 NRG의 이성진(28)이었다.
신지와 이성진이 지난해 말 필리핀 세부 섬에서 밀회를 즐긴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다. 두 사람은 지난해 10월 말 개인 스태프로 보이는 일행과 함께 같은 날 시간차를 두고 세부 섬에 도착해 3박 4일간 달콤한 휴가를 보낸 것으로 밝혀졌다. 신지 이성진은 인근 다이빙 숍과 가요주점 등에서 일행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세부 섬에서 가장 경관이 좋고 쾌적한 곳으로 알려진 S리조트에 투숙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노래방에서 노래를 부르고 해변을 거니는 등 자유로운 휴가를 즐겼다. 가요계의 장수그룹으로 통하는 코요태와 NRG의 핵심 보컬이다 보니 현지 한국인의 눈에 자주 띄었고 화보 등 스케줄이 아닌 비공식 일정으로 섬을 찾았다는 사실도 금세 알려졌다.
두 사람의 입국에서 출국까지의 과정을 지켜본 목격자는 “신지는 다이빙 숍 등에서 사진제작을 해주겠다고 하는데도 극구 사진촬영을 거부했다”고 말하고 “두 사람은 비교적 조용히 머물다 한국에 갔으며 이후 신지는 한달 보름 후인 12월 중순께 여자친구들과 함께 다시 세부 섬을 찾았다”고 전했다.
두 번째로 섬을 찾을 당시 신지는 “당시엔 일정이 빠듯해 제대로 휴가를 즐기지 못했다”며 여행사로부터 여성 가이드를 소개받아 함께 간 친구들과 남국의 정취를 즐겼다.
얼마 전 모 오락프로에서 신지가 “사귀는 남자는 그룹 출신이며 내 눈엔 키 크고 잘생긴 남자”라고 말해 팬들 사이에서는 신화와 god의 멤버 중 한 사람이 아니냐는 궁금증이 증폭됐었다.
현재 신지는 지난해 말 발매한 코요태 7집으로 활발한 활동 중이며 이성진은 MTV 시트콤 ‘조선에서 왔소이다’ 이후 NRG 7집과 개인활동을 준비 중이다.
2005-02-22
안은영 eve@metroseoul.co.kr
첫댓글 ㅎㅎㅎ 이 소식에 가장 슬퍼할 사람을 아마 웃찾사 김형인씨 겠죠? -_-;
그런거야???? 신지
사실인지 아닌지 잘 모르겠지만.. 얼마전 비스게에서 신지의 염문설 루머로 장동건이라는 글을 본적이 있는데.. 장동건 VS 이성진... 참으로 매치가 안되는 조합이군요..--;
솔직히 얼마전 비스게에서 나왔던 장동건-신지 연인設이야 누가 믿었겠습니까.. 그런데 이성진-신지..라니 사실여부를 떠나서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둘이 같이 있으면 열라 시끄럽겠다-_-;;
이 이야기가 사실이군요... 어제 친구들이랑 버스에서 노가리 치다가 故이은주씨의 자살소식과 함께 들었엇는데 신지와 신헤성이라고 하길래 거짓말이겠지.. 햇는데...
신혜성으로 들었었는데..
신지눈엔 이성진이 키가 크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