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변경되는것 1. 운행횟수 : 1060로 늘림 2. 광명역에 인근 석수/관악전철역에서 셔틀버스운행(내년 6월 또는 우선) 3. 내년 상반기 기존고속철선을 이용하여 셔틀전철운행 4. 광명-대구간 셔틀열차 운행(5000원할인? - 파이낸셜뉴스에서만 언급됨) - (올 10월) - 고속열차 10량 10편성 구입 5. 광명역 주차장 확대 2000대 6. 대전·동대구·밀양·익산역에 환승대기실 설치 7. 시간대별·상품별 요금체계 변경(출/퇴근,휴일이 다른시간보다 비싸게) 8. 현재 원가의 58%라서 단계적 요금 인상 9. 기타 - 역세권 활성화등등등...
개인적인 생각 1. 구입 고속열차가 10량 10편성이면 HSR-350X인가? 2. 광명-대구간 셔틀열차가 정말 5000원 할인할것인가? 3. 광명역 셔틀버스가 언제 운행시작할것인가? (개인적으로는 "우선"이 맞다고 생각함) 7. 시간대별/상품별 요금을 인상할것인가? 인하할 것인가? |
첫댓글 1. 당연히 HSR-350X 입니다. 7. 러시아워및 주말에는 현재대비 인상일테고 그 외 시간에는 현재대로 받게될것 같습니다. 물론 기본운임 전체는 단계적으로 인상~ 인상~ -_-;
당연히 HSR-350X(아마도 G7-KHST를 말씀하시는 것이겠지만)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원칙적으로 국제경쟁입찰입니다. 또한 HSR-350X는 "시제차량"이지 양산차량과는 다른 차량임을 유념해야 합니다. "HSR-350X"가 도입되는 일은 없을겁니다. -_-
광명-동대구간 KTX열차 할인은 광명역으로 승객을 유인하려는 정책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시간대별/상품별로 할인율을 달리 할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할인카드 적용 시간대도 틀려지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잠깐만 이거.... 주차장을 뭔 수로 늘린다는 것인지.... ㅡㅡㅋ